맛집

국수맛집 맛있고 양 많이주는 영선네

정똑순 2022. 1. 22. 18:10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어제는 저와 남편이 유림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데이트를 하는날이였답니다~~~~ 그래서 경기도 양평에 두물머리를 다녀오고 나서 날이 너무 추워서 따뜻한게 너무 땡겨서 점심을 의정부 제일시장에 있는 영선네 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제가 혼자 가서 먹은 이력이 있기 때문에 남편을 자신있게 데리고 간거죠 ㅎㅎㅎ 국수맛집으로 이미 유명세를 탄 영선네는 유튜브에서 양많이주는 국수집으로 유명해서 심지어 중국에 있는 저희 언니가 저 보다 먼저 알고 저한테 알려준거였죠 ㅋㅋㅋㅋ 잔치국수, 비빔국수 등 소개시켜드릴게요!!

 

 

국수맛집 맛있고 양 많이주는 영선네

 

 

 

 

제가 반한 이 잔치국수ㅠㅠㅠ 제가 먹은 이력이 있다고했지요?~ 그 때 계절은 심지어 여름이었답니다 ㅋㅋㅋㅋ그런데도 땡기는 이 잔치국수......어제 먹은 잔치국수 인데 또 먹고 싶어요 ㅠㅠㅠ

 

 

 

 

 

 

우선 찾아오기 쉬운 위치인게, 잘 모르면 전화로 여쭈어봐도 되고, 제일시장 나동에서 주차하고 계단으로 내려와서 조금만 걸으면 금방 알 수 있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이미 유튜브를 보고 온거기 때문에 할머니 얼굴을 알고 와서 금방 얼굴보고 찾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

 

 

 

 

짠~~ 할머니 얼굴이에요^^ 이미 유튜버들이나 여러 사람들이 많이 사진을 찍어서 할머니는 그냥 그러려니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다행히 저희가 간 날은 평일 금요일 점심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었고 적당히 있었어서 저랑 남편이 같이 붙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저번에 저 혼자 왔었을 때에는 자리가 없어서 낑겨서 한쪽 구석에서 먹었었거든요 ㅎㅎㅎ

 

 

 

 

여러 메뉴들이 좀 있지만 유명한 메뉴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그리고 김밥 이렇게 3가지가 주 메인 메뉴에요^^ 비빔국수6000원 / 잔치국수4000원 / 김밥2500원 으로 특히 잔치국수가 굉장히 저렴하지요~~ 원래 여기가 비빔국수 양 많기로 유명한건데 저는 두 번다 잔치국수를 선택했어요 ㅠㅠ 왜냐하면 오늘은 너무 추워서 비빔국수는 너무 차가워 이가 시리고 따뜻한 국물을 먹고 싶었거든요~~ 저번에는 여름인데요 잔치국수를 선택한 이유는 아침을 안먹고 아점을 먹는거라 속 편하게 잔치국수를 먹고 싶었던거구요 ㅎㅎㅎ

 

 

 

 

 

저희는 비빔국수2개, 김밥1줄을 시켰고 바로 김밥 한 줄이 나왔네요~ 국물도 같이 주시니 너무 금상첨화에요~ 금밥 사이즈로 봐서는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은 느낌이였어요.

 

 

 

 

 

 

그런데 하나를 들어보니 안 쪽에 들어있는 채소 가지수가 굉장히!!많더라구요!!! 대신 밥 양은 적구요~ 맛살, 당근, 계란, 깻잎, 햄, 단무지, 오이, 우엉 정말 들어갈건 다 들어갔지요? 맛도 정말 맛있었구요!!

 

 

 

 

국물은 잔치국수에 들어가는 국물인데, 몇 술만 떠먹고 잔치국수를 먹기 위해 조금만 먹었더니 할머니께서 국물만 먹으면 짜고 국수에 넣으면 딱 맞다고 말씀해주시네요 ㅋㅋㅋㅋ 제가 안 먹는거 까지 보고계셨네요 ㅋㅋㅋ

 

 

 

그사이에 바로 국수 삶는 걸로 들어가셨어요~~ 휙휙 저으며 삶고 계시는데 정말 쉽게 삶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눈대중으로 그냥 하는느낌!!

 

 

 

 

 

 

 

삶은 국수를 헹구는 과정이에요~! 손놀림이 장난 아니지요ㅎㅎ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금방 나왔어요!! 양이 어마어마 한데, 남편은 남자라서 양을 더 많이 주시고 여자는 조금 양을 적게 주신거라고 해요 ㅎㅎㅎ 들었을 때에는 저가 양이 많기 때문에 저도 남자양만큼 주셔도 되는데 했지만 먹으면서 보니 정말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튀김어묵, 김가루, 김치 이렇게 3요소가 들어갔네요

 

 

 

 

맛은 남편이 먹어보고서는 정말 맛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그 시장 분위기 있지요?~ 추운 날 앉아서 뜨거운 국물에 잔치국수 한 입 들어가니,.........아 이건 드셔본 분들만 공감하실거에요....... 시장에서 뭐 먹은게 많이 없는 데 이 잔치국수는 정말 가끔 와서 먹고 싶을 정도이고, 가격도 4천원으로 정말 저렴이라서 부담없이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정말 자주 올 것 같네요~ 저희집은 차타고 20분정도 와야하기 때문에 쉽게는 올 수 없어요 ㅠㅠ

 

 

 

 

저희가 먹고 있는 데 맞은편에서 비빔국수를 만들고 계세요~~ 아니 그런데 비빔국수가 유명한 이유를 알겠어요..... 양을 엄청 더 훨씬~! 많이 주세요. 큰 그릇에 고봉밥처럼 위로 엄청 쌓아 주시더라구요!!

 

 

 

 

 

헉!!! 저희는 비빔국수를 시킨적이 없는데 할머니 사장님께서 저희들에게 먹어보라고 한 접시를 주시네요 ㅠㅠㅠㅠㅠ이런 후한 인심이 ㅠㅠㅠㅠ 사실 먹고는 싶었는 데 잔치국수 양이 너무 많아서 무조건 못 먹을거기 때문에 안 시킨건데 바로 한 젓가락 들었답니다 ㅋㅋㅋㅋ

 

 

 

 

 

 

 

색깔도 정말 먹음직스럽고 지금도 군침이 나네요..... 맛에 대한 평가는 정말 정말 맛있어요!!!!!!!!!!! 다음엔 좀 날이 따뜻해지면 이 비빔국수 먹으러 올거에요! 오늘 같은 날씨에는 이 전체가 좀 시리는 단점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역시 물이죠~ 정수기가 저희 바로 옆에 있어서 종이컵으로 쉽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배터지게 먹었는 데 둘이서 10500원이라뇨~~ㅠㅠ 역시 시장 음식은 저렴하면서 이렇게 양이 많으니 너무 만족도가 높아요!!! 기분이 좋아진 상태로 집에 돌아갑니다~! 잔치국수 비빔국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의정부 제일시장 영선네 국수 드시러 오세요~! 내돈내산 후기이고 다만 의정부 시민이라 2번 간거 뿐이네요 ㅋㅋㅋㅋ 저도 멀어서 자주는 못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