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포천카페 폴콘 가격 메뉴 넓어서좋아요

정똑순 2023. 5. 5. 23:09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시댁식구들과 다같이

식사&카페 TIME을 가졌어요~

시누네가 알고있는

포천카페 중에 폴콘베이커리

라는 곳을 따라가보았어요

규모가 어마무시해서 

시끄럽게 떠드는 아이들이 가도

규모가 넓기 때문에

커버가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포천카페 폴콘

 

 

조카가 고른

오른쪽 볼콘 초코식빵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 5500원

 

 

영업시간

 

월-목

오전10:00-오후10:00

금-일

오전10:00-오전12:00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독일갔을 때 생각나는 빵들

ㅋㅋㅋㅋㅋㅋ

첫째 딸한테는 엄청 큰

빵들이 엄청 많게 

벽에 붙어있다고 생각될거에요

ㅎㅎㅎㅎ

 

 

입구 모습이에요

정말 규모가 커보이지요

인테리어도 정말 멋져요

 

 

 

볼콘 마켓

vollkorn market

 

 

크기가 다양한

볼콘 접시들이

엄청 많았어요

 

 

 

굿즈 상품으로 에코백

많이 있었구요

 

 

 

이제 가장 중요한

빵들을 둘러볼까요~~~

식빵들은 저희는 패스

ㅋㅋㅋㅋㅋㅋ

 

 

빵 종류 많습니다!!!

 

 

 

첫째 딸이 빵 보러오는 순간

첫번째로 고른 빵이에요

초코크루아상

가격 3800원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실제로 맛있었어요 정말

 

 

 

치아바타

가격 3500원

 

전 치아바타를 그렇게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같이 갔던 시댁식구들도

다행히 치아바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니여서 

패스 ㅎㅎㅎ

 

 

 

무화과호밀깜빠뉴

가격 4800원

 

이것도 패스

ㅋㅋㅋㅋㅋㅋ

 

 

 

조카가 고른 

 

앙버터크루아상

가격 4800원

 

안 먹어봐서 맛평가는

정확히 할 수 없지만

이것도 평타이상은 

할 것 같지 않나요~?

 

 

 

 

에그타르트 

가격 2800원

 

조카가 골라서 저도 

맛을 봤었는 데요

맛있었는 데 저는 개인적으로

타르트를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

 

 

 

조그마한 롤케익

가격 6800원

 

크기가 작은데

가격이...ㄷㄷ

가성비가 너무 떨어져요

ㅎㅎㅎㅎㅎㅎ

 

 

다른 케익들도

가격대가 많이 나가고

그래서 그런지 

많이 나가는 편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볼콘베이커리 메뉴판

 

 

 

음료 가격은 

개인카페 치고 나쁘지 않았어요

그런데 솔직히 맛이

그닥이였어요 ㅠㅠㅠ

기본적인 아메리카노커피가

맛이 없다능........

어머님이 시키셨는 데

맛없다며...저도 먹어봤는 데

정말 맛이 별로였어요

 

 

 

 

이렇게 빵들과 음료를

시키고나서

주문하는 곳에 줄을 서서

결제했습니다

총 7만원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이렇게 벌써 동났어요

ㅋㅋㅋㅋㅋ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이렇게 다 먹은 사진뿐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먹는건 10-15분 걸렸을까요

ㅋㅋㅋㅋㅋ

아이들때문에 신경쓰느라

어른들이 대화도 잘 못하고

이렇게 금방 먹고

놀아주고 있어요

ㅋㅋㅋㅋ ㅠㅠㅠ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천장이 초콜릿모양인 것

같아서 특이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둘째가 음료를 먹은건

아니구요 ㅋㅋㅋㅋ

너무 신나해있어서

찍어보았어요

귀엽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딸과 조카가 아주 신나하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개구장이들

어떻게 딱 자리를 잡고

앉더라구요?ㅎㅎ

 

 

 

깔끔하고

1층보다는 조용하면서

좁아요

 

 

 

테이블이 없는

간소한 의자가 있더라구요

잠깐 앉아서 쉬고

내려가자고 해서

앉고있어요 ㅎㅎㅎ

 

 

vollkorn bakery

vollkorn은 통밀

이라는 말의 독일어에요

실제로 제가 독일 갔었을 때

충격받은게 모든 빵집에

빵들이 다 통밀빵이에요

ㅋㅋㅋㅋㅋ

그당시에는 어린 입맛이라서

빵 속안에 뭐 안들어가있는걸

정말 안먹었어서

독일에서 빵을 먹지 않았다는

......ㅎㅎ

 

 

 

아이들이 있으면 카페 의자에

오래 앉아있을 수가 없고

대화도 오래 못해요ㅠㅠㅠ

이렇게 밖에서 비가 오는데도

뛰어놉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포천카페 폴콘베이커리 

점수를 매기자면

100점만점에 80점??

가격이 비싼 편이고

무엇보다 음료가 맛이 없었다

규모는 커서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손님오면 같이

올 법 하다~~

 

 

 

https://place.map.kakao.com/1658658877?referrer=daumsearch_local 

 

폴콘 스마일 포천점

경기 포천시 가산면 부흥로 692 1층 (가산면 정교리 9-2)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