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배스킨라빈스 가격 베라케이크 하나로 생일 기분냈어요

정똑순 2023. 3. 15. 23:23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어제는 저의 생일선물로 받은 비타민젤리 포스팅을 했는데요

제 생일 다음날이 첫째 딸 생일이라

딸에게 해주었던 케익에 대한 것과

배스킨라빈스 가격 등에 대해 포스팅할까해요

 

 

배스킨라빈스

 

베라의 장점은 예쁘고 알록달록한 색깔의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이 있고 

맛이 훌륭하다는거!!

하지만 그중에 먹는 것만 먹는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창밖에서 봐도 아이스크림케익 박스가 엄청 쌓여있어서 

인테리어효과도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저희 집 바로 옆이 베스킨라빈스라서 

바로 걸어서 살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ㅎㅎㅎ

입지가 코너쪽에 있고 유동인구가 많아서 

손님들이 항상 있는 것 같아요

저처럼 생일인 사람들이 사계절 찾아오니 

아이스크림가게여도 겨울에 타격없이 망할 수가 없지요 

ㅋㅋ ㅋㅋ

 

 

매장 구조들은 다 똑같은 것 같아요~

 

 

 

배스킨라빈스 가격

싱글레귤러 3500원

싱글킹 4300원

더블주니어 4700원

더블레귤러 6700원

버라이어티팩 20,000원

파인트 8900원

쿼터 17000원

패밀리 24000원

하프겔런 29000원

핸드팩세트 34000원

 

배스킨라빈스가격 이 오른지 좀 됐지요
원래도 저렴하지 않았는 데 더 오르니 

쉽게 가지는 못하는건 사실.

 

 

 

사이즈 가늠의 편리를 위해

매장마다 이렇게 포장용기를 

보여주고 있지요~

가끔 헷갈릴 때 보면 좋아요

 

 

 

거의 일정하게 유지되는 맛이 있기도 하고

신제품으로 몇 가지씩 새로운 맛들이

생겨서 맛 보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같이 안전빵으로 맛있었던 맛만 

먹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ㅎㅎ

저는 아몬드봉봉 제일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 메뉴도 있고

예쁜 촛불도 따로 파네요
다양하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포장된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은 빵케익도 좋아하지만 

아이스크림 케익도 정말 좋아하지요 

첫째 딸은 정말 정말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아이스크림케익을 준비해봤어요

 

 

 

주문하는 곳 

 

키오스크가 따로 있지만

저는 케익을 사러 온거라서 

바로 케익 이름 말하면서 달라고 했어요

 

 

 

이번에 밀가루 가격이 폭등하면서

모든 케익의 가격들이 올랐는데요

유제품도 마찬가지이지만

배스킨라빈스 케익 또한 많이 올랐을거라고

예상하고 왔는 데 생각보다는

가격이 많이 안 오른 것 같더라구요

전의 가격을 정확히는 모르지만

전반적으로 훑어보면 엄청 높지는 않았어요

 

 

 

그동안 조카 생일에 사준적 말고는 

첫째가 그동안 어려서 아이스크림케익을 사진 않았었는데

이제 딸이 4살 되어서 사주게됩니다 ㅋㅋㅋ

종류가 정말 다양하지요

 

 

 

첫째 딸이 맘에드는 케익을 사주고 싶어서 

같이 가서 고르기로 하고 보여주었는 데 

평소에 알록달록한 색감을 좋아해서 

알록달록케익 이라며 손으로 가르킨 케익

바로 해피버스데이 !!
저는 좀 더 큰 사이즈를 하고 싶었는 데 

해피버스데이 케익만 가르키면서 이거라고 하니....

이걸로 픽!!

 

가격: 27000원

 

 

 

점원분께서 "초는 몇 개 드릴까요?"
"얼마나 걸리세요?"
라는 두 질문을 합니다
초는 안 주는 줄 알았는데 주네요 ㅋㅋ

 

 

짠!!

손잡이 부분이 생겼어요
편하게 들고갈 수 있어서 좋았고
빨리 가서 첫째딸 케익에 초 불어주고 싶네요 ㅎㅎ 

해피포인트 적립된 포인트도 사용해서

25천원대로 구매했습니당

 

 

 

먼저 손잡이부분의 테이프를 떼고

수저와 촛불을 개봉~!!!

 

 

 

와~~

비주얼이 굉장하네요

색감이 쨍해서 좋아요

 

 

 

레인보우샤베트

 

 

 

 

 

쿠키 앤 크림

 

 

 

체리쥬빌레

 

 

 

엄마는 외계인/베리베리스트로베리

사진에는 없는 아몬드봉봉까지

총 6가지맛이 있답니다

 

 

 

옆부분에는 예쁜 구슬들이

큰사이즈 작은사이즈 다양하게 display디스플레이

되어있어요

알록달록 색감을 좋아하는 유림이가

좋아할만 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막상 먹어보니 첫째딸의 반응은 의미심장했어요 

맛있냐고 물어보니 별다른 대답을 안 하더라구요ㅠㅠ

덜어준 아이스크림 한 접시 먹고나서 하는말이 

"크림 빼고 아이스크림만 먹을래" 

라고 하는거있죠
첫째딸이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한다고 앞서 말씀드렸지요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위에 크림부분이 안 어울렸나봐요
심지어 평소에 크림도 엄청 좋아하는 앤데 ㅋㅋㅋㅋ

 

 

 

제가 먹어봐도 그러네요 ㅎㅎ 
아쉽지만 그래도 생일사진에는 예쁘게 나와서 다행이에요 

ㅎㅎㅎㅎㅎ

내년 생일에는 그냥 빵케익으로 할까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냉동실에 반 조각 남아있다는 사실

감기도 걸리고 그닥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배스킨라빈스가격 이 언제까지 

계속 오를지는 모르지만

그만좀 올랐으면 좋겠다는 1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