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남양주카페 보나리베 남녀노소 즐기기좋은 텐트있는카페

정똑순 2022. 10. 21. 00:38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시부모님을 모시고 점심 식사 후 카페에 와서 평일 낮을 즐겼는데요, 저는 처음 가보는 남양주카페 보나리베 라는 곳이였어요. 시누네가 몇 번 왔었는 데 너무 괜찮아서 주변 사람들 데리고 온다고 하는 곳이라서 저희도 한 번 가보았지요^^

 

 

남양주카페 보나리베

 

남양주카페 보나리베 카페는 브레드카페 이면서 정원이 있는 카페 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볼거리와 쉴 수 있는 공간들도 많고 그네 등도 있어서 아이들도 많이 찾아오더라구요

 

 

 

본관 외관의 모습이에요

3층으로 되어있는 건물이고 건물 앞에는 넓은 정원 이자 마당이 있어요

 

 

 

남양주카페 보나리베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는데 무리는 없었구요

 

영업시간

10:30-22:00

 

 

 

제 눈에 띈건 다양한 종류의 bread 브래드 빵!!!

요즘 괜찮다 싶은 카페는 이렇게 브래드와 함께 운영을 하더라구요

 

 

 

냉장고 쪽에는 녹으면 안되는 크림과 과일류를 담은 케익 종류도 있어요

색감이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보나리베 브런치 메뉴도 있답니다!!

 

 

 

저도 참여했던 영수증리뷰 이벤트!

영수증 리뷰를 쓰게 되면 수제 사브레 통 쿠키를 드린다고 써있어서 바로 고고gogo!!

 

 

 

실내 1층의 모습입니다

넓고 깔끔하지요

 

 

 

메뉴를 고르고 있는 사람들~

 

 

 

밀크티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구요

 

 

 

보나리베 메뉴 가격

대체적으로 음료 평균가격은 6-7천원대입니다

 

 

 

이 빵은 모형인지 진짜 먹을 수 있는 빵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에요 ㅎㅎㅎ

뭔가 창가쪽에 있는거 보면 이미테이션이겠죠?

지금 사진으로 봐도 너무 리얼해서 헷갈려요 ㅋㅋㅋㅋ

 

 

 

오~! 이거 정말 맘에 들었어요

빵이 남을 경우 버리기 아깝기 때문에 셀프 포장대를 마련해놨어요

사실 저같은 경우 빵이 절대로 남을일이 없어서........ 그냥 지나쳤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별관으로 가진 않고 실내에서 정원으로 나가는 길이자 별관 가는곳이에요

 

 

 

카페에 보통 아기의자까지 준비해놓지 않는 데 정말 맘에드네요

나중에 둘째 태어나서 와야겠어요 ㅋㅋㅋㅋ

 

 

 

보나리베

'보나'라는 말은 프랑스어로 행복을 뜻한다고 해요

 

 

 

이렇게 외관이 캠핑장처럼 엄청 넓고 예쁘답니다^^!!!!!!!!

 

 

 

본관1/2층

별관bona(노키즈존)

별관 libe

테라스

야외정원

정말 넓지요...

 

 

 

별관이 너무 궁굼해서 안 들어가볼 수 없지요?

야외도 좋지만 어떤 곳인지 왔으니 한 번 가보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동물 큰 모형들이 진열되기도 하구요

 

 

 

별관이라고 했지만 본관같은 엄청 넓은 별관이네요 ㅋㅋ

 

 

선반에 진열된 다양한 액자들!!

 

 

 

원두보관함

 

 

 

이번엔 다른 별관 bona

이 곳은 노키즈존이에요

 

 

 

13세미만 어린이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그 이유는 조형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것이라고 해요~

 

 

 

이 곳은 나이가 좀 있으신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의 카페 장소인 듯 해요

 

 

 

구경을 마치고 저희는 날씨가 좋아서 이렇게 나와서 먹으려고 합니다^^

 

 

 

텐트에서 먹고 싶었으나 저희가 6명이나 되는 인원이 있어서 다 들어가기에는 조금 좁기도 하면서 뭔가 연인이나 부부가 안에 들어가 있어야지 어른들까지 모시고 굳이 텐트안에 있어야 할 것 같지는 않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빵 2개를 골랐는데요, 둘 다 맛있었지만 저는 오른쪽에 크림이 들어가있는 페스츄리빵이 더 맛있더라구요

 

 

 

레몬라임에이드

비쥬얼 너무 멋지지 않나요~!

 

 

 

6명이서 빵 2개로는 부족할 것 같았지만 점심을 거대하게 먹고 왔기 때문에 엄청 많이 들어가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어머님이 좋아하시는 아무것도 안 들어간 빵

 

 

 

네이버 영수증 리뷰 해서 받은 브래드

원래는 쿠키라고 적혀있었는 데 바뀌었나봐요 ㅎㅎ

 

 

 

음료를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음료도 빵도 분위기도 모든것이 다 좋았던 남양주카페 보나리베 !! 다음에는 남편이랑 둘이만 와서 텐트에서 먹을래요^^

 

 

https://place.map.kakao.com/1684848518?service=search_pc 

 

보나리베카페

경기 남양주시 불암산로39번길 9-2 1,2층 (별내동 719-2)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