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신내동카페 칸타노체 테너사장님이 운영하는 여유가 느껴지는카페

정똑순 2022. 10. 22. 00:21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오늘은 유명하면서 주차장있는 서울 신내동카페 인 칸타노체에 가서 여유를 즐기고왔어요 ㅎㅎ

테너사장님께서 운영하고 계시다는 칸타노체 !!

 

 

신내동카페 칸타노체

 

 

건물 층수는 총 3층으로 되어있는 큰 카페였어요

 

 

 

칸타노체 2층은 주로 커피와 디저트를 먹는 곳이고 3층은 루프탑으로 맥주나 와인을 먹는 장소입니다

 

 

과일음료/마카롱/케익 같은 디저트 음료들이 있는 냉장고가 눈에 띄어서 찍어보았어요 ㅎㅎ

케익하나를 고르기위해 본 것도 있지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뷰가 좋았고 뭔가 답답한 느낌이 아니라 뻥뚫리고 자연에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3층도 궁금해서 한 번 올라가보았어요~

 

 

 

오!! 3층 루프탑이에요!!

저녁에 있으면 더 좋을 것 같고 날씨가 지금 딱 선선한 계절이라 연인이나 소중한 사람과 함께 좋은시간 보내기에 딱 좋아요

 

 

 

22.10.16 일요일에 으라차차 기지개 콘서트를 오후 5-7시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그런데 장소가 카페가 아니라 에스오일 서울기지주유소 이네요?

알고보니 주유소 사장님이기도 했다는거 ..ㅎㅎ

 

 

 

주유소를 운영하면서 테너 활동까지 하시는 데 카페까지 ㄷㄷ

정말 대단하세요!!

 

 

 

대나무?자작나무 같은 걸 좋아하시나봐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여유로움을 한 껏 즐길 수 있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따뜻해서 그냥 오래 앉아있어도 눈치 안보이는 그런 카페?

 

 

 

주바로티 임철호 사장님이시네요 ㅎㅎ

테너분 답게 목소리가 정말 좋으세요 ㅎㅎ

 

 

 

곳곳에 음악의 흔적들이 묻어나는 소품과 악기들이 많이 있어요

사장님께서 이렇게 카페에서 직접 공연도 해주시신다네요!!~~~

 

 

 

코로나 때문인지 환기시간 이라고 하루에 3회 정해서 환기를 시키고 있어요~

제스타일이에요 ㅎㅎ 저는 환기 정말 중요하게 여기는 데 오전1번 오후2번 이렇게 시간을 정해서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게 되니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요. 보통 카페는 환기 거의 안해요

 

 

 

사장님께서 본인 카페는 커피가 맛있다고 하셔서 (자부심이 있어보이셨어요) 저희는 바닐라라떼와 아인슈페인을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5-6천원 정도로 평균가격 이에요

 

 

 

그리고 케익 하나도 주문했지요^^

 

 

그냥 케익이 아니라 크레이프케익!!

 

 

 

맛도 괜찮았어요

 

 

 

아시는 분들만 올 것 같은 느낌의 신내동카페 칸타노체 이여서 오히려 사람들이 없는 분주하지 않은 카페여서 친구랑 있기에 더 좋았던 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70719090?service=search_pc 

 

칸타노체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136길 64 2,3층 (망우동 314-7)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