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구끼구끼민락 드라이브드루 더블스퀘어2층카페

정똑순 2023. 2. 16. 11:11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100일된 둘째를 데리고 카페를 가고싶어서 이왕이면 사람없고 넓은 카페를 알아보니 집에서 그닥 멀지않는 2층건물카페 더블스퀘어 라는 카페가 있어서 가보았어요

 

 

구끼구끼민락 드라이브드루 더블스퀘어2층카페

 

요즘 카페들은 거의 다 브래드카페 빵카페라서 빵이 빠질 수 없지요~!!

 

 

 

구끼구끼민락 고깃집 바로 뒤에 생겼는데요 오래되지 않아서 깔끔하고 예뻤어요

 

 

1인 1음료 부탁드립니다

 

 

 

 

종류도 많이 있는 편이고 직접 만드는 빵들이라 퀄리티도 좋아보이더라구요

 

 

케익,샌드위치 등 다양해서 눈으로도 호강하네요 ㅋㅋ

 

 

음료 가격들은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는 편이에요

구끼구끼민락 고깃집에서 드신 영수증 첨부하면 아이스아메리카노 할인되요!!

 

 

빵 가격들은 뭐 다른 브래드카페들도 마찬가지이겠지만 싸진 않아요 ㅠ ㅎㅎ 요즘 밀가루 가격도 폭등해서 저렴한걸 바라면 안될 것 같아요ㅠ

 

 

너무 신기했던건!!
보통 상 위에 빵들을 진열해놓고 고르는 방식인데, 여기는 선반처럼 2층으로 진열되어있어요. 정말 신기한건 버튼을 누르면 유리문이 열린다는거!!!자동으로 15초 후 닫히기까지 !!!

 

 

먼지나 타 오염이 들어가지 않도록 이렇게 유리관안에 보관해놓으니까 위생적으로도 좋고, 깔끔해서 빵고를때 괜히 기분이좋더라구요~

 

 

첫째 딸과 함께 왔었으면 여기있는 뽀로로음료수 샀겠지요? ㅎㅎ

 

 

주문한 음료가 금방 나왔어요!

저는 달달한 바닐라라떼 먹었는 데 정말 맛있었어요ㅠㅠ모유수유를 마치고 분유수유만 하니까 이런 편리함이 있어요!! 첫째때와는 여러모로 너무 다른 편리함이...ㅎㅎ

 

바닐라라떼 6천원
카페라떼 5500원

 

 

영수증이벤트로 초코쿠키도 받았어요!!
그런데 맛이 완전 수제쿠키....진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돈주고샀으면 기본 3천원은 했을 것 같아요

 

 

 

2층에 자리잡았어요.
2층에는 아기가 누울 수 있는 편한 기다란 쇼파의자가 있어서 딱이였고 저희도 이게 편하구요.

 

 

 

1층에 반납하는 곳이 있고

저희같은 경우 2층에서 먹었기 때문에 2층에 반납하는 곳에 놓고 나왔습니다

 

 

 

브래드 bread 빵이 남을 경우 포장해서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이렇게 자율포장대를 마련해놓았어요

저희 같은 경우는 남을 일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100일 안된 아가를 데리고 나오는 게 다른 사람들 눈에는 안 좋게(저렇게까지 어린아기를 데리고 굳이 나와야하나)보는 시선도 없지 않아 있을 수 있지만 신경안쓰고 저희가 좋으면 좋은거죠 ㅎㅎ 평일 오전에 가니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아기와 함께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던 시간들이였어요. 이 이후로 한 번 더 갔다는 사실 ㅋㅋㅋㅋ 종종 올 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459140762?service=search_pc 

 

더블스퀘어(DOUBLESQUARE)

경기 의정부시 새롬안길 4 (민락동 873)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