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이디야 4층건물 규모큰 의정부카페

정똑순 2022. 9. 8. 14:5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저녁에 바람쐬기 위해 친구와 함께 새로 생긴 의정부카페 이디야커피 에 가보았어요. 지나다니면서 오~~카페 생겼네?했던게 개인카페가 아니라 이디야커피 였던거있죠..;; 그만큼 엄청 규모가 크고 예뻐서 놀랬어요. 동네에 있는 좁은 이디야가 절대 아닙니다

 

 

이디야 4층건물 규모큰 의정부카페 

 

정말 예쁘죠..... 누가 이디야 라고 생각하겠습니까.......

이디야 자체를 모르시는 어른들은 새로생긴 개인카페라고 생각할 정도이고, 이제 막 오픈해서 아무래도 더 깔끔하고 분위기가 산뜻한건 있어요

 

 

 

저녁이라서 빛 번짐이 있었네요ㅜㅜ 

확실히 요즘엔 이렇게 대형카페 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것 같더라구요. 일반 모임할 때도 아무래도 규모가 작은카페 보다는 이왕이면 같은 가격이라면 큰 곳에 가서 차 마시는게 훨씬 기분이 좋잖아요

 

 

 

입구부터 정말 맘에 들었어요

고급진 이 느낌 어떻게 할거에요 ㅎㅎㅎ

 

 

 

사람들이 늦은 시간에 간거라 엄청 많지는 않았고 더군다나 평일이라서 밀리지는 않았었던 것 같아요

 

 

 

grand open 오픈기념행사 중입니다

그러나 8/26부터 진행된 행사였어서 이미 열 흘 넘게 지났기 때문에 모든 이벤트 증정품은 다 소진됐더라구요 ㅠㅠ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그러나 DT이용고객에게 주는 증정품은 남았기 때문에 노려볼만해요~ 사실 이렇게 큰 매장이고 예쁘기 때문에 DT Take out보다는 매장에서 먹으려고 많이들 하실 것 같아요

 

 

 

사실 스타벅스 아니고는 카페에서 DT는 잘 없는데 정말 잘 되있는 것 같아요

 

 

 

정말 크지요 ㅎㅎ 한 층의 규모가 이정도에요

 

 

 

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층수는 4층으로 구성되어있고 4층은 ROOFTOP 루프탑으로 되어있는 야외테라스입니다

 

 

 

앉을 수 있는 공간 장소들이 많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사람들끼리 따닥따닥 붙어있으면 싫잖아요~ 쉬러 오고 수다떨러 왔는 데 옆사람 신경쓸건 없잖아요?ㅋㅋㅋ

 

 

 

이디야 하면 가격이 저렴하면서 맛있는 카페로 유명하지요~

리모델링하고 커졌다고 가격이 비싸진게 아니라 가격은 아무래도 체인점이다보니 그대로입니다. 같은 가격주고 넓고 큰데로 오는게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브레드 종류도 더 많아졌네요!!!

베이커리 품목이 늘어나면서 더 잘되겠어요 ㅎㅎ 특히 여자분들은 빵순이라는 별명을 가지신 분들이 많잖아요~ 저도 빵을 좋아하지만 말이죠

 

 

 

매장을 더 돌아볼게요~

4층이나 되는 공간을 한 번 둘러보려고 하니 시간이 꽤 오래걸렸어요 ㅋㅋ

 

 

 

약간 소형백화점?의 느낌이 나는 이디야커피 입니다 ㅋㅋ

 

 

 

원목 같아 보이는 테이블도 쭉 있어서 회의할 때 다수가 커피마시러 올 때 최적의 장소입니다

 

 

 

그사이에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보통 이디야커피 매장에는 이렇게 주문번호가 화면에 잘 없고 그냥 진동벨을 주기 마련인데, 패스트푸드점 처럼 이렇게 번호 순서 보기 편하니까 너무 좋네요

 

 

 

아메리카노와 자몽에이드 두 잔 나왔습니다^^

 

 

 

누구나 아는 자몽에이드맛 ㅋㅋ

 

 

 

음료를 다 마시고 4층 루프탑으로 한 번 가보았어요~

궁금한건 못참거든요 ㅋㅋ

 

 

 

날이 선선한 9월이다보니 야외테라스에서 있기 딱!좋은 날씨에요 ㅠㅠ

너무너무 좋아요.

요즘 미세먼지도 없고 정말 맑은 가을하늘 가을공기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날씨인데요, 이때를 즐겨야지 아님 금방 실내에만 있어야 하는 꽁꽁추운겨울이 금방 옵니다 ㅠㅠ

 

 

 

음료를 다 마셨기 때문에 루프탑에서는 그냥 구경만 하고 내려가요 ㅋㅋㅋㅋ

다음에 차마시고 싶을 때 다시 올거에요~  

 

 

 

https://place.map.kakao.com/1255971787?service=search_pc 

 

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450 (용현동 211-8)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