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가격 내돈내산

정똑순 2022. 8. 17. 09:0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친구가 2년만에 저희집에 오게 되면서 근처에 있는 베라 에서 기프티콘 있는걸로 사주겠다며 베스킨라빈스 매장으로 들어가서 사먹게 된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을 처음 마주하는 순간!! 정말 제스타일의 포장과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반해버렸어요 .....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가격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은 이렇게 싱귤레귤러 컵 사이즈로 총 6개가 들어가있는 팩을 말하는거에요

장점은 패밀리나 쿼터 등은 한 곳에 아이스크림을 몽땅 때려넣으니까 맛이 섞이는 데 이 버라이어티팩은 각각의 싱귤레귤러 컵을 먹을 수 있어서 고유의 맛 6가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거죠!!

 

 

  

이렇게 케익 박스처럼 고급스럽게 나오구요~!

 

 

 

요즘 인기가 핫한 포켓몬 캐릭터로 포장박스가 되어있어요

또도가스,피카츄,이브,푸린,이상해씨,뮤츠 등 아이들이 좋아하고 대표적인 캐릭터 위주로 나왔네요 ㅋㅋㅋ

 

 

 

저를 포함한 저희집 사람들은 아몬드봉봉을 좋아해서 6가지맛 중에서 2가지를 아몬드봉봉으로 하고 나머지는 엄마는 외계인/베리베리스토베리/요거트/사랑에빠진딸기 를 선택했어요~ 친구도 섞어서 먹는걸 싫어해서 이렇게 개별포장을 원래 선호하더라구요. 저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환경을 생각하면 낭비임이 틀림없지만 말이죠 ㅠㅠ

 

 

 

박스를 열어보면 위칸/아래칸이 나뉘어 있구요, 위칸에는 이렇게 아이스팩이 들어있습니다~

아래칸에는 내용물인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가격 18,400원

 

 

 

수저 색깔이 언제 변했나요?

몇 개월 사이에 바뀐 것 같은데... 원래 배스킨라빈스 의 상징은 핑크로 된 수저였는 데 이제는 사이즈도 약간 더 커지면서 주황색으로 바뀌었네요! 요즘 매장 인테리어 색상이 주황색으로 많이 바뀌고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엄마는외계인 !

오늘 다시 먹어보니 아몬드봉봉에는 시럽이 많아서 좀 별로이고 아무래도 엄마는외계인이 저한테는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실제로 배스킨라빈스에서 판매 1순위가 엄마는외계인이에요

 

 

 

왜 이름을 엄마는외계인이라고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참 웃겨요 ㅋㅋㅋㅋ 저 안에 들어간 초코볼도 정말 끝내주지요~ 저 초코볼이 들어간 음료도 베라에서 판매하고 있답니다 ㅋㅋ 저는 아직 한 번도 안 먹어보긴 했지만요~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을 케익 대신에 선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기프티콘 선물로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포장이 예뻐서 한 몫 하는 것 같은데, 다음에 돌아오는 생일자한테 이거 선물해주려구요~ 누구나 받아도 기분은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