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북한강카페 이디야 키즈카페 무료이용가능

정똑순 2022. 8. 30. 12:1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북한강에 가끔씩 드라이브 하러 오는 저희 부부인데요, 오늘은 시누 가족들과 함께 북한강카페 이디야 에 놀러왔어요~ 주말인데 조카들과 개학 전에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온 이유가 가장 크답니다 ㅎㅎ

 

 

북한강카페 이디야 키즈카페 무료이용가능

 

왼쪽에 4살조카와 오른쪽에 3살인 저희딸 유림이가 북한강을 바라보고 있네요~~

물이 엄청 맑았어요!!

 

 

 

가는길이 막혀서 원래 40분 걸리는 거리가 1시간 반이나 걸렸었네요 ㅠㅠ

드디어 모습을 보이는 이디야!

이디야 매장들은 많지만 이렇게 키즈카페가 같이 있고 강 뷰가 보이는 이디야 매장은 아마 없을 것 같아요

 

 

 

입구로 들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ㅋ

 

 

 

들어가기전 아이들이 뭐 먹을 지 메뉴판을 보면서 고르더라구요 ㅋㅋㅋㅋ

 

 

 

북한강이디야 영업시간

 

평일

open 10:00am

close 20:00pm

 

토,일

open 10:00am

close 21:00pm

 

 

 

2층 매장 크기가 넓어요

저희가 도착했던 시간이 완전 점심시간이라;; 다들 점심먹으러 가서 사람들이 거의 없었네요

원래는 11시쯤에 도착해야 되는데, 12시 넘어서 도착해서 말이죠 ㅠㅠ

 

 

 

저 뒤로 가족단위 한 팀이 줄서고 있는 모습이에요

 

 

 

주문 시 1인 1잔을 부탁드린다고 안내표지에 쓰여있어요

메뉴는 다양한데, 먹는게 보통 항상 정해져 있어서 초코프라페 시켰어요 ㅋㅋㅋㅋ

 

 

 

 

깔끔한 내부입니다

 

 

 

 

 

 

 

이게 뭘까요?

저번에 왔었을 때에는 없었는 데, 새로 생긴 아이들 색칠놀이에요

 

 

 

색칠한 후 스캔하는 기계에 넣고 3층에 있는 스크린에 가서 같이 뛰어노는 그런 놀이인가봐요~~?

 

 

 

하는 방법이 친절하게 쓰여있으니 한 번 더 읽어보세요^^

 

 

 

벨이 울려서 출발!!

 

 

 

5개 음료 등장!

딸기라떼/초코프라페/아이스아메리카노/흑당버블티까지

총19900원 나왔어요

 

 

아이들이 원하는 3층에 있는 키즈카페로 고고!!

 

 

 

별도로 이용요금이 드는건 아니고 음료 1인 1잔 시키면 들어갈 수 있는 무료 편의시설입니다~

 

 

 

3층 한 층을 모두 키즈카페 처럼 사용하고 있어서 넓은 편이였어요

 

 

 

스크린 게임(motion gym)도 하는 친구가 보이네요~

이 친구는 이것만 하더라구요 ㅋㅋㅋ 이거하러 온 것 마냥

 

 

 

이디야 키즈카페 이용시 가장 중요한 이용수칙은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가면 안되요 입니다

 

 

 

어느새 이렇게 친구들이 한 명 두 명 차게 됩니다 ㅎㅎ

점심식사 하고 왔나봐요

 

 

 

2시간 가량 신나게 놀고 점심을 먹어야하기 때문에 강변테라스 에서 북한강 구경하고 가려고 나왔어요~

 

 

 

안내요원 분들도 계시고 화살표와 표지판 안내로 길을 잘 안내해주어서 가는길이 힘들진 않았어요

 

 

 

이렇게 안내판이 가는길에 눈에 띄게 붙어있어요

 

 

 

도착!!!!

 

 

 

원래 이렇게 올라가 있는 곳이였는데 폐쇄됐더라구요 ㅠㅠ

어떤 사고가 있었는지 ㅠㅠ 아쉽긴 했지만 아래에서 보는 북한강도 예뻤답니다^^

 

 

 

조촐하지만 가족사진도 간단히 찍고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보내게 해주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성비 주말 나들이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ㅎㅎ북한강카페 찾는분들 가성비 좋은 북한강카페 이디야 추천드려요

 

 

 

 

https://place.map.kakao.com/1929175281?service=search_pc 

 

이디야커피 북한강2호점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32-13 (화도읍 금남리 689-2)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