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 오션뷰보러가는 단골집 커피아메리카

정똑순 2022. 7. 1. 14:4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강릉에서 자주 가는 단골카페인 커피아메리카 에 올해도 왔어요^^ 강릉 안목해변 에서 커피거리 에 있는 곳인데 오션뷰카페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커피아메리카 카페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 오션뷰보러가는 단골집 커피아메리카

 

유림이와 조카가 아주 신나서 난리에요 ㅋㅋㅋㅋ 이렇게 유리창 하나를 사이로 바다를 고층에서 맘껏 볼 수 있는 카페이지요~ 3살 아이들에게 이렇게 바다를 마음껏 보게 해주어서 엄마로써 얼마나 뿌듯한지 몰라요 

 

 

 

외관모습 이에요~

고층으로 되어있고 원래는 5층까지 열어놨었는 데 저희가 안간 1년사이에 아쉽게도 4층까지 뿐 개방을 안하더라구요~ 그래도 4층이면 꾀 높은 카페층수이지요?

 

 

 

정확한 카페 이름은 커피아메리카!

강릉커피거리 입구에서 거의 끝에쯤 위치해있어요 

 

 

 

산토리니 옆 쪽이에요~ 산토리니도 한 번 갔었는 데 저는 커피아메리카가 더 좋아서 매년 오고 있지요~

외관이 고급져서 눈에 갔던 곳이였어요~

연애할 때 부터 다녔으니 지금 한..... 6년 넘게 이용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대단하지요

 

 

 

다행히 오늘은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데 커피아메리카 전용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총 2대 뿐 못 놔서 자리가 있어야만 이렇게 카페 바로 옆 실내에 주차할 수 있답니다

 

 

 

1층에서 바라본 외관모습이에요~

 

 

 

차 가격들은 4-7천원대까지 있고 기본 평균가격으로 5-6천원대입니다

 

 

 

저희는 왼쪽에 있는 곡물라떼 한잔과 자몽스무디 한잔을 시켰어요~

 

 

 

날이 쌀쌀하고 아이들이 카페 들어가서 감기 걸릴까봐 따뜻한걸 시키려고 했는 데 마땅히 따뜻한 음료중에 땡기는게 없고 곡물라떼를 핫으로 주시면 좋겠으니 핫은 안되고 아이스만 된다고 하셔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커피 아메리카 장점은 국산팥을 직접 매일 삶아서 만든다고 해요~ 근데 가격이 14800원으로 좀 나가서 안 시켰어요 ㅋㅋ

 

 

 

브레드 빵들도 많이 있답니다~

빵주문은 카운터에서 이름만 얘기해주시면 잘라드린다고 하네요

 

 

 

저희는 이전에 바로 물회를 먹고 와서 배가 안고파 브레드 빵은 패스하기로 했어요

 

 

 

케익 종류도 있었는 데 먹고는 싶었으나 너무 과소비 하는 것 같아서 그냥 음료만 시켰답니다~ 배부른데 굳이 막 사서 남기면 아깝잖아요?ㅎㅎ

 

 

 

열심히 음료를 만들어주시는 바리스타분이세요~

 

 

 

저희는 4층으로 가기 위해 계단이 아닌 엘리베이터를 타고 갔습니다~

엘베는 옆 건물로 가서 타야하기 때문에 카페에서 나와서 바로 오른쪽에 있어요

 

 

 

4층 내부 모습이에요~ 으악 사람들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 ㄷㄷ

 

 

 

오션뷰 보기 위한 자리에 사람들이 더 모여있네요~ 

 

 

 

이렇게 아기자기한 엔틱 소품들이 많이 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곡물라떼와 자몽스무디!

그런데 곡물라떼 양이...ㅋㅋㅋ 이왕이면 가득 채워주시면 좋은데...ㅎㅎ 얼음을 많이 빼달라고 했더니 그래서 이렇게 적어보이는 건가요ㅎㅎ 자몽스무디보다 곡물라떼 맛이 더 맛있긴 했어요 직접만든 곡물가루를 이용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오션뷰 ... 정말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ㅠㅠㅠ 앞에 보이는 야자수가 작년에는 없었는 데 올해 심겨진 것 같아요~ 야자수가 있으니 더 바다 느낌이 물씬 나고 좋았어요!

 

 

 

비가 오고 난 다음이라 물안개가 정말 장관이였답니다~ 

유리창 너머로 강릉 커피거리를 걸어다니는 분들이 많아요~

 

 

 

오션뷰 뒤 쪽 모습인데요, 여기는 바다 대신 산이 있어 또 다른 매력으로 감상하고 갔던 자리였어요~ 쇼파색깔은 엔틱해보이지만 편해서 자주 않는 쇼파이기도 하지요 ㅎㅎ

강릉 안목해변 강릉커피거리 에서 해변 바다 보면서 차한잔 드시고 싶으실 때 오션뷰카페 로 커피아메리카 정말 추천드립니닷! 오션뷰와 자리가 편해서 오게 되고 사실 차 맛은 그냥 보통이에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커피아메리카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48 (견소동 152)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