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의정부 장암역카페 추천 [이디야커피]

정똑순 2021. 11. 13. 15:15

 

남편차타고 오랜만에 둘이 데이트를 즐겼어요^^ 드라이브도 할 겸 점심을 먹고나서 이디야쿠폰이 생겨서 의정부 장암역카페 이디야커피에 갔답니다~ 저희집 근처에도 이디야카페가 있는데 굳이 여기 장암점까지 오게된 이유는 실내가 일반 이디야카페 보다 더 넓기 때문이에요^^ 한번 보여드릴게요~~

 

 

의정부 장암역카페 추천 이디야커피

 

 


2층건물로 되어있고 저희는 1층보다는 2층을 더 선호해서 올라갔답니다~~2층으로 가니 이렇게 도봉산이 보이는 뷰가 떡하니 있었어요~!! 이건 모르고 갔는 데 기대를 안하니 더 기분이 좋은거 아시죠~~? 저는 높은 산을 평소에 좋아해서 아 그리고 산을 보는게 정말 정말 오랜만이에요 ㅠㅜ 그동안 육아와 일로 시간이 없어서 외출을 잘 못했었는데 지인분께서 이렇게 쿠폰을 주셔서 감사히 먹게되었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아이스초콜릿 / 허니카라멜브레드 /  데블스초코케이크 이렇게3가지에요^^ 쿠폰메뉴랑 똑같이 안시키고 다른메뉴로 돈을 좀 더 추가해서 시키게 되었어요^^ 쿠폰 가격 미만만 아니면 초과금액은 지불하면 되니 마음대로 바꿔도 상관없어요~~!

 


초콜릿 아이스


3700원


우와~~휘핑이 무지 가득해요 ㅋㅋㅋㅋ제가 휘핑크림을 좋아해서 꼭 추가를 하는데요, 많이 넣어달란 말은 안해는 데 엄청 주셨네요~ 다 이디야카페 에서는 양이 적었던 걸로 기억나는 데 의정부 장암역 이디야카페는 정말 후하네요!!! 음료 맛도 최고입니다~~스트레스 받았거나 단게 땡기실 때 추천해드리는 초콜릿 음료에요^^

 

 


허니카라멜브레드


4600원


이디야에서 유명한 브레드이죠~사실 한 물 간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막상 음료 말고 다른 메뉴를 고르게되면 이 허니카라멜브레드를 고르게 되더라구요~ 여기에도 휘핑크림이 ㅋ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휘핑이 들어간 메뉴를 고르나봐요 ㅋㅋ 일부러 고른건 아닌데 말이죠 ㅋㅋ 역시나 맛있어요~그러나 잘라서 먹기까지가 약간 불편해요 ㅠㅠ 자르는 것도 잘 안잘라지고 자르게되면 휘핑크림이 사이사이로 흘러내려와서 지저분한 광경이 나타나요 ㅋㅋㅋ 그건 차마 안 찍는게 나을 것 같아서 예의를 차렸습니다 ㅎㅎ

 

 


데블스 초코케익


3900원


메뉴들이 다 달죠 ㅋㅋㅋ진하고 맛있는 데 고급진 맛은 좀 떨어지긴해요 ㅠㅠ 그래도 당을 충전하고 싶으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디야커피는 그래도 전체적으로 가격이 높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료들과 사이드메뉴들이에요~
의정부 장암역 이디야커피는 주차 공간이 엄청 넓어서 편리하고 2시간까지는 이디야커피 이용하시는 분들께 주차비가 무료에요~!  그리고 영업시간이 놀랍게도 24시간이에요!! 흔치 않는 요즘엔 정말 좋네요~ 다만, 일요일 22시- 월요일 07까지는 잠시 닫구요. 

 

 

 

그리고 지금 신메뉴들이 있는 데 겨울이다 보니 겨울과 어울리는 꿀호떡과 쌍화차를 개시했더라구요~ 꿀호떡은 한개에 1500원 / 쌍화차는 3900원 / 아이스크림호떡은 4300원 으로 다른 타 카페들 보다 훨씬 가격이 안나가요~  이디야 카페 실내에도 넓고 , 뷰도 좋으며 가격도 저렴하면서 주차공간도 넓고 2시간까지는 무료이니 안갈 이유가 없는 카페에요. 재난지원금 사용처이기도 해요. 가성비카페임에도 틀린게 없어요! 다음에 또 오고싶은 의정부 장암역카페 이디야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