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정부카페 분위기좋은카페 무명

정똑순 2022. 12. 14. 15:4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시아버님 생신을 맞이해서 시부모님과 함께 외식을 하고나서 집에 그냥 가기 심심하다 보니 차 한잔 마시고 들어가면 어떨가 해서 다같이 무명 이라는 오래된 카페로 가기로 했어요! 분위기좋은카페 로 워낙 유명해서 의정부에서 오래 살고 계시는 시부모님들은 이미 무명을 알고계셨는데요, 낮 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코로나로 신경쓸것도 많이 없겠거니 하고 식사를 마치고 바로 의정부카페 무명으로 출발했습니다!

 

 

의정부카페 분위기좋은카페 무명

 

실외에 이렇게 분수대가 있답니다!!!! 굉장히 부지가 넓은 카페임이 틀림없지요?ㅎㅎㅎㅎㅎ 어른들이 가기에 좋은 카페도 맞아서 대부분 연령층이 중년분들이 많이 오세요~ 그래서 불륜카페 로도 좀 유명하기도 해요^^;; 여름에는 더 시원하고 좋을 것 같은데 지금은 패딩을 입을 날씨라..........ㅋㅋㅋㅋ 안에서 보는 것만으로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입구를 보여드릴게요~!!!

그런데............ 입구가 좀 심상치 않죠?? 뒤에 철조망이 있고............분위기가 좀 무섭지요.............?

그 이유는 바로 옆 주변이 의정부 교도소 이기 때문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페 주변이 다 이렇게 생겼지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간판에는 無名무명 이라는 이름에 nameless / music cafe라고 쓰여져 있긴 해요~~ 절대 무서워할건 없답니다~ 신기한게 교도소 옆에 이렇게 지었다는게 의아해요. 설마 교도소가 나중에 들어왔을까요?........ 그건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들어가는 입구 간판입니다! 이 간판은 그래도 새로 한지 오래된 것 같진 않아보여요~ 그런데 정말 교도소가 나중에 들어왔을 수도 있는게 30년 히스토리래요!!!!!!!!!!! 30년이나 된 카페.............. 정말 역사적인 카페 아닐까요........?

 

 

 

실내 모습입니다~

이렇게 어두컴컴해요.

저희는 분명 낮에 갔는 데 오히려 밖에보다 안이 더 캄캄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이렇게 어두운 분위기로 만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 편한 느낌은 들더라구요~~

 

 

 

한 쪽에는 이렇게 레코드판과 cd가 모여있는 레트로감성의 음악실이 마련되어있어요~ 그렇다고 아예 다른 공간은 아니고 그냥 카페 한 쪽에 이렇게 구성을 해놓았더라구요~~ 마이클잭슨이 보입니다 ㅋㅋㅋㅋ 조명이 별 조명인데,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그런 분위기좋은카페 이네요~

 

 

 

무명 카페는 식사도 할 수 있는 카페에요~ 음식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는 카페임에도 저희는 식사를 하고 왔기 때문에 1인당 각자 차만 먹기로 했어요!~~ 솔직히 한잔도 배불러서 다 못먹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예의상 어떻게해요 ㅠㅠ 1인1주문은 해야햐죠~ 대부분 차 가격은 7000원부터 9000원까지에요. 남편이 가장 비싼걸 시키네요 ㅋㅋㅋㅋㅋㅋ저희는 커피라떼8000원 2잔 / 냉코코아7000원 / 대추차7000원 2잔 / 초코쉐이크9000 이렇게 주문했어요~

 

 

 

맥주/와인/칵테일/안주도 있는데 칵테일 종류가 진짜 많네요!!!~ 그런데 칵테일 이름중에 야한 메뉴 이름도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ㄷㄷ 불륜카페 찾는 분들이 먹는 메뉴인가요.........

 

 

 

무명 cafe

031-842-1643

경기도 의정부시 송산로 1111-148(고산동 산95)

화-토 12:00~24:00 / 일요일 12:00~23:00

월요일 휴무 

 

 

 

오자마자 간 곳은 화장실 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은 깔끔한 편이였어요~

화장실은 실내에 있지 않고 실외 바깥에 있어서 문 열고 나가시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좀 귀찮기는 한데 어차피 외관 보려고도 왔으니까 겸사겸사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차 주문하고 나간거라 기다리는 동안 바깥에서 사진찍으면서 시간 보내도 좋더라구요!

 

 

 

무명 명패가 예뻐요~ 그리고 나무들이 많이 심겨져있어서 공기정화되는 느낌 들어서 좋았고, 아버님이 공기 좋은곳으로 가서 마시자고 해서 온거라 분명 어른들이 오시면 무조건 좋아하세요.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이렇게 나무 보고 실외에서 넓게 구경하면서 차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드물기 때문이죠!

 

 

 

이렇게 동상들도 많이 놓여져있어요~ 솔직히 무명 카페 찾는 연령층이 젊은 사람들 스타일은 아닐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솔직히 30대초반인 제가 와도 좀 오래된 느낌? 중년카페 이런느낌 많이 들어요 ㅋㅋㅋㅋㅋ

 

 

 

고구마 같은거 구워먹는 곳 같아요~

실제로 겨울에는 바깥에서 고구마 구워서 먹는 곳이 마련되어있어요! 이 곳도 야외이긴 한데 사장님께 안 물어봐서 정확히 어떤 곳인지 모르겠으나 집게랑 화로가 있는거보니 뭔가 구워서 먹는 곳인건 확실해요!ㅎㅎㅎㅎㅎ

 

 

 

아니 엄청 큰 타이어 위에 고양이가~~~~ㅎㅎㅎ 안녕 야옹아~~ 추운데 어디 들어가 있으렴^^ 이렇게 주변이 산이라서 이런 들고양이도 보게 되네요 ㅎㅎㅎ

 

 

 

동상이긴 한데....... 몸뚱아리는 없고 팔만 있는........ 동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옆으로 가서 확인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육이를 키우시네요~~ 귀여운 다육이들이 다양하고 다육이 뿐만 아니라 꽃 들도 있어요! 어머님이 이런 꽃, 다육이, 식물에 관심이 많으셔서 저도 눈이 한 번 가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의정부카페 에서 분위기좋은카페 혹은 뷰좋은카페 찾고 계신다면 무명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