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현동피자투어 콤비네이션피자+포테이토피자

정똑순 2022. 12. 28. 15:3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에서 오래되고 동네피자집 같은 피자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용현동에 있는 피자투어 라는 피자집 인데요, 역사가 있는 피자집이에요 ㅋㅋㅋㅋ 요즘 피자스쿨 같은 곳이라고 할까요? 저렴하면서 크기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사이즈의 피자. 저희는 둘이 갔는 데 두 판 시켰어요 ㅋㅋㅋㅋ 콤비네이션피자 와 포테이토피자 이렇게요 ㅋㅋㅋㅋㅋ

 

 

용현동피자투어 콤비네이션피자+포테이토피자

 

 

이 피자는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이 피자투어 집 만의 특이한 점은 피자당 사이즈가 보통은 레귤러와 라지 이렇게 기본적으로 2가지 사이즈가 있기 마련인데 사이즈가 메뉴당 무조건 하나에요.....ㅋㅋㅋㅋㅋㅋ하나로 그냥 쉽게 통일하신 듯 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외관은 이렇게 주황색 간판으로 되어있고, 매장은 넓지 않고 2테이블 정도 뿐 없어요~ 원래는 3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었는 데 코로나때문인지 왜인지 줄여서 2테이블만 남아있더라구요~~ 다행히 저희 갔을 때 사람이 없어서 마스크 벗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름이 낯선 피자집 이름이죠~약간 저렴이 가성비 피자하면 피자스쿨 또는 피자마루 이런데만 알고있는 데 피자투어라니요 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에 듣고 금방 까먹어서 몰랐다가 다시 보니까 생각나는 이름이였어요 ㅋㅋㅋㅋㅋ

 

 

 

kbs 2tv 생방송 세상의 아침 2회반영했고, kbs 1tv 수요기획 방영을 했었네요~ 그리고 아래에 써있듯이 이태리피체리마 유학파 쉐프 출신의 기술진과 제빵20년 경력의 명인 주인분이 만드시는 피자라고해요~ 

 

 

 

피자투어는 선불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메뉴판을 찍었는 데 종류도 많고 작아서 다시 큰걸로 보여드릴게요~!

 

 

가장 저렴한 치즈피자 7900원부터~ 가장 비싼 쉬림프피자 혹은 둥그리은하별피자16900원까지 다양하게 종류가 있어요~ 아쉬운건 역시나 요즘 식당들이 코로나로 가격인상을 모두 하는 것처럼 여기 피자투어도 가격인상을 피하지 못했네요ㅠㅠㅠ 무려 각 피자당 2천원씩 인상됐어요 ㅠㅠ 저희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맛있기로 유명한 콤비네이션피자와 포테이토피자 2가지를 시켰어요~ 두명인데 두판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가 엄청 크지는 않고 피자스쿨 사이즈라서요.....ㅎㅎㅎㅎ 양이 좀 많은 사람들이죠?ㅋㅋㅋ

 

 

 

2명이 와서 이렇게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접시 2개와 피자를 담을 수 있는 칼을 주셨어요~ 동네피자집 같은 느낌이 들지요~

 

 

 

콜라도 별도로 1.25l 주문했어요. 가격은 1800원입니당~~ 콜라 사이즈도 큰 걸 주문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짠~!!!! 이 피자는 포테이토피자!!!!

포테이토 피자에는 위에 하얀 소스가 뿌려져서 나와요~~ 감자랑 잘 어울리는 약간 느끼한 소스에요~

 

 

 

피자 사이즈는 크지 않고 이렇게 피자스쿨 사이즈처럼 작긴 해요~ 그래서 2판 시켜도 큰 무리는 없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피자는 콤비네이션 피자 입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피자 선택은 실패하지 않으려면 콤비네이션을 시키곤해요~ 예전에는 별로 안 좋아했었는 데 남편이 콤비네이션을 좋아해서 그 이후로 피자는 콤비네이션 피자만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피자 자체를 별로 안 좋아했었는 데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1순위가 피자여서........저도 어쩔 수 없이 같이 먹고 있어요 ㅋㅋ

 

 

 

예상대로 콤비네이션 피자 맛있어요~~!!

나름 치즈도 많고 야채들과 옥수수 그리고 고기들도 좀 있어서 나쁘지 않네요~~ 용현동피자집 하면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계실거고 특히 학생들 사이에서는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들 찾더라구요.

 

 

 

포테이토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 모두 공통점은 페퍼로니피자에 들어가는 얇은 소시지가 똑같이 들어간다는거에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도 많이 들어가있구요 ㅎㅎㅎ

 

 

 

치즈가 이 정도로 늘어나는건 나쁘지 않는거겠죠~~?ㅎㅎ 저는 왠만한 피자집 이상한 것들보다 피자스쿨을 좋아하는 편인데, 그 이유는 도우가 고소하고 바삭해서요~! 뭉툭하고 두꺼운 것 보다 이렇게 얇고 바삭한 걸 좋아하는 데 여기 피자투어도 고소한 맛이 있어요! 다만 저희 집하고 조금 멀어서 가기 드문거지 가까우면 자주 갈 것 같아요. 가격이 조금 인상되어서 이래저래 잘 안가게 되긴 하지만요~

 

 

 

피자만 보면 그래도 이 가격에 나쁘지 않아요~ 왜냐하면 그래도 피자 한 판에 1만원 정도면 요즘 피자들 치고 저렴한 편이잖아요~ 그냥 콤비네이션 같은 기본 피자도 만원후반대부터 있는 데 이 퀄리티면 그래도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마진이 워낙 안 남으니까 가격을 인상하지 않으셨을까도 생각들구요~ 요즘 물가가 또 올랐다고 하네요 ㅠㅠㅠ 뭐 앞으로도 떨어질 일은 없겠죠 ㅠㅠ

 

 

 

피자 두 판에 콜라 1.25l까지 해서 22800원이 나왔어요~ 뿌듯한 식사였던 것 같아요. 의정부에 피자스쿨 같은 피자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 드셔보셔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피자스쿨 보다는 가격이 1-2천원 비싸지만 양은 조금 더 많은 것 같아서 후회는 없어요. 

 

 

 

http://naver.me/GKoJnApS

 

피자투어 용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 ·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피자투어 용현점

031-852-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