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원터치 아기 난방텐트 더블(2-3인용)내돈내산

정똑순 2021. 12. 13. 22:16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저희 집은 빌라여서 외풍이 좀 있는 편인데요, 유림이가 태어나기 전에는 상관을 안하다가 유림이가 태어나면서부터 잘 때 너무 신경쓰이더라구요 ㅠㅠ 외풍은 보일러와는 좀 별개인게 보일러를 빵빵하게 틀어도 외풍을 막아주진 못하기 때문에 한계가 있어요. 저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유림이가 잘 때 신경이 쓰였는지 남편이 어느 날 난방텐트 해줄까?라는 한 마디에 바로 샀어요. 왜 엄마인 저는 그런 생각을 못했을까요 ㅠㅠ 많이 부족한 엄마네요~ 그래서 엄청 검색을 하다가 제가 구매하게 된 아기 난방텐트는 원터치 로이드 난방텐트더블 이에요~~!! 

 

 

원터치 아기 난방텐트 더블(2-3인용)

 

지극히 실제 사진이죠 ㅋㅋㅋㅋ 꾸밈 없는 정말 있는 그대로 생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그냥 찍었어요~! 사용하고 있는 모습 그대로이죠^^ 1인용 또는 1-2인용을 사지 않은 이유는 유림이가 통잠을 자면 샀겠지만 유림이는 통잠을 잔 적이 언제인지 모를정도로 요즘엔 계속 자주 깨기 때문에 엄마가 투입이 되어야 해요. 그래서 유림이 옆에 엄마인 제가 함께 잘 때가 많기 때문에 저랑 같이 자려면 1인용 또는 1-2인용은 너뭐 좁기 때문에 더블로 산거에요~ 더블은 2-3인용 이랍니다!  저처럼 아이와 함께 자는 분들은 더블 이상의 사이즈를 사셔야 맞아요.

 

 

 이 사진은 위에서 바라본 아기 난방텐트 모습이에요~ 아무래도 난방텐트는 펴기 쉬운 원터치 난방텐트로 사셔야 시간낭비도 안하고 편하게 펴서 쓰실 수 있을거에요. 보통 난방텐트는 원터치 난방텐트로 많이 나오기도 하구요. 저렇게 플라스틱 폴대 두개를 대각선으로 만들어서 가볍게 제작한거라 부담도 안되요. 제가 구매하게 된 이 로이드 난방텐트 더블의 장점은 천장에 구멍이 송송송 모기장처럼 양쪽에 두 곳이 만들어져 있어서 지퍼로 문을 다 닫아도 절~~대 죽지 않게 제작되어있어요 ㅋㅋㅋㅋ  확대해서 보여드릴게요!!


 

정말 모기장처럼 생겼지요~~ 이왕이면 난방텐트 산 목적대로 외풍이 안들어가고 따뜻하게 자고 싶어하는 분들의 바람대로 지퍼를 다 닫고 자야하는 데 혹시라도 질식사가 있지 않을 까 저도 자면서 약간은 걱정아닌 걱정이 됐는데요, 역시나 로이드 아기 난방텐트를 만드신 분들이 그냥 쉽게 만드신게 아니라는걸 느꼈답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서 보시지요~~ 보통 구매하게 되면 안쪽은 잘 안보여주는데요 (저 또한 겉모습만 보고 샀던 것 같네요^^;;) 안에 어떻게 되어있는지 제가 다 보여드릴게요!! 제가 잡고 있는 저건 주머니에요^^ 난방텐트 안에 모서리 부분에 저렇게 주머니가 총 2개  가 있어요~ 주머니가 왜 필요하냐구요?? 아기 난방텐트인 만큼 저에게는 정말 필수인 것 같아요!! 저는 저 주머니에 기저귀를 놓습니다. 왜 기저귀를 놓냐구요?? 밤,새벽동안 기저귀 하나로 오랫동안 거의 11시간을 한 기저귀로 있었으니 아침에 빨리 갈아주어야하죠!!!! 그러면 일어나서 귀찮게 기저귀 가지러 가야하고, 또 그사이에 유림이가 깨서 엄마 찾고.............. 그래서 난방텐트 사용 팁을 제가 발견했지요~~ 새벽에 아가들 기저귀 새면 갈아주러 나가지 마시고 저기 주머니 안에다가 기저귀 몇 개 넣어놓으세요!! 기저귀가 아니여도 필요한 필수품 넣어도 무방하겠죠??

 

 

 

확대해서 보여드릴게요~ 천장에 있었던 모기장 재질과 똑같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얇기 때문에 저처럼 가벼운 기저귀 같은거 위주로 넣으세요^^ 저는 가끔 안경도 넣어놔요~ 유림이가 깨서 토닥토닥 하려고 들어왔는 데 잠이 올 때는 안경을 벗어야 하기 때문에 바닥에 놓으면 유림이나 제가 뭉개버릴 수 있기 때문이죠~

 

 

 

오~! 이 기능은 무엇일까요~~ 들어오는 입구가 지퍼로 되어있는 데, 문이 답답하거나 열어서 환기시키고 싶으실 때 이렇게 옆에 달린 고리에 문을 돌돌 말아서 고정시키면 되요^^!! 오른쪽에 제 발가락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

 

 

고리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 고리 역시 양쪽에 총 2개로 구성되어 있어서 양 쪽으로 걸 수 있어요~!

 

 

이렇게 돌돌 말아주고 고리에 걸어줍니다~!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세부샷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고리까지 가는 데 막 힘이 들어가거나 무겁거나 힘들진 않아요. 하나도 힘들지 않고 시간도 오래 안걸려요. 더 빨리 걸고 싶으시면 돌돌 말 때 조금만 돌리면 되요~~ㅋㅋㅋ

 

 

 

마지막으로 바닥면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사각형 모양으로 바닥천이 안 쪽으로 되어있어요. 이 말은 이불이나 침대 밑으로 넣어서 쓰라는 거에요. 왜냐하면 고정이 되어야하니까요~~ 저 위에 침대나 이불로 고정이 안 되어 있으면 아기 난방텐트가 이리저리 좀 움직여요. 그래서 왠만하면 고정하는게 좋아요. 저희는 침대에 하지 않고 범퍼침대처럼 바닥에 설치를 해서 좀 돌아다니는데 침대에 사용하시면 난방텐트가 움직일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저희 집 처럼 외풍이 있는 집에는 정말 난방텐트가 좋은데요, 지금 사용한지 2개월 좀 넘어가고 있어요~ 쓰고 느끼는점은 난방텐트 안에 있다가 밖으로 나가면 정말 기온 차이가 확!!!!! 나는걸 느낄 수 있구요,, 그래서 난방텐트 안과 밖은 온도차이가 3도 정도 난다고 해요. 그러니 보일러 값도 아끼고 아기가 따뜻하게 잘 잘 수 있는 장점들이 많은거죠~! 가격은 만원 중반-만원후반 이랍니다. 원터치 아기 난방텐트 구매하셔서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