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추천 (비타민C효능)

정똑순 2021. 12. 10. 23:3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저희 부부는 영양제에 크게 관심이 없는 편인데요, 다른건 안 챙겨먹는 데 비타민C 는 꼭 챙겨먹는 편이에요~ 겨울에는 특히 귤 과일을 많이 먹어서 섭취가 될 것 같은데 저는 이가 시큰거려서 신걸 못 먹는답니다 ㅠㅠㅠ 그래서 귤도 거의 못 먹는 편이라서 비타민C 영양제를 먹곤해요~비타민C를 챙겨먹은지 몇 년 됐어요!! 여자 연예인들도 꼭 챙겨먹는 영양제가 비타민C라고 해서 그 이후부터 관심이 가더라구요!! 제가 비타민을 챙겨먹게 된 큰 계기는 시누이가 생일선물로 고려은단 비타민C를 선물로 준 이후부터입니다~~ 시누이도 다른건 안 먹는데 이 고려은단 비타민C는 가격도 저렴해서 꼭 먹는다며 아무것도 안먹고 있는 저에게 준거죠^^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추천

 

 

겉 포장과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모두 은색으로 되어있네요 ㅋㅋㅋㅋ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은 오래전부터 유재석씨가 홍보모델로 몇 년동안 지속되고있어요^^ 옥수수 밭에서 시작된 비타민C라고 써있어요!! 몰랐는데 영양제 비타민C를 먹으면서 새로운 정보도 얻고 가네요 ㅎㅎㅎ 고려은단 비타민C1000는 유럽산 옥수수로부터 만들어진 영국산 비타민C 원료만 사용한다고 해요~~!!

 

 

 

 

원산지를 확인하세요!! DSM 영국산 비타민C 원료이고 영국산이라는걸 강조하고 있어요~~ 1프로도 우리나라꺼가 아닌 영국에서 수입한다는 말인데, 생각보다 가성비 비타민C 인 것 같아요. 고려은단 이라는 이름 브랜드가 토종 우리나라 느낌이 많이 나서 저는 고려은단에서 만드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고려은단 비타민C1000는 총 600정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300정도 따로 있고 들어있는 용량은 매우 다양한 데 저희는 그냥 한 번에 많이 사놓고 먹고 싶어서 많이 들어있는 600정으로 구매했어요~ 괜히 떨어질 것 같으면 불안한거 뭔지 아시죠?ㅋㅋㅋㅋ 아기 용품도 그렇듯이 비타민C도 먹다보니까 막상 안먹으려면 뭔가 큰게 빠진 것 같아요. 안 먹으면 안될 것 같은 그런 이상한 느낌 있잖아요~~~ 그램 수는 648g으로 되어있네요.

 

 

 

 

안에 봉투로 이렇게 포장되어있는데요, 꼭 과자 중에 빠다코코넛 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요즘엔 빠다코코넛이 어떻게 나오는지 잘 안사먹어봐서 모르겠는데 저희 시대때 이렇게 포장되어서 판매했었거든요 ㅋㅋㅋㅋ 과자 같아요 ㅎㅎ 

 

 

 

 

안에 개봉해보면 이렇게 6개의 판으로 되어있어요~ 비타민C는 안에 내용물이 흰색인거 다들 아시죠??? 포장이 빨갛게 되어있어서 빨간약으로 잘 못 알고계실까봐 알려드려요~~ 뭔가 저렇게 빨갛게 포장하는 이유가 있겠죠~~?

 

 

 

비타민C효능

 

 

고려은단 비타민C1000 가격은 온라인 판매몰에서도 차이들이 있지만 대략 3만원 후반대에요~! 300정 사는 것 보다 600정이 더 저렴했던 걸로 기억해요^^ 고려은단 비타민C는 가성비 좋기로 유명해요. 원래 영양제 자체가 비싸게 나오는 데 고려은단 비타민C는 저렴한 편이거든요. 그리고 그냥 깔끔하게 비타민C만 섭취하는 것 같고 정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비타민C하면 저렇게 빨간케이스가 상징처럼 느껴지구요~~ 보관방법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습기가 많은 곳이나 햇빛, 열 등에 노출되면 빨리 변색, 변질되므로 보관방법을 잘 지켜주라고 써있어요. 은지봉투 개봉한 후에는 가능한 빨리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비타민C효능★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주의사항★

 

○공복에 섭취 시 위장장애로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음식물과 함께 섭취하거나 식후에 섭취하십시오

○포장재에 의하여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본 제품을 깨물어 섭취하거나 입에서 녹여 섭취하시면 입안에서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섭취를 위하여 포장을 개봉할 때 간혹 제품에 포장재(알루미늄호일)가 따라오는 경우가 있으니 섭취 시 확인하시고 정제만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1000 맨 앞에 뚜껑을 보다가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라는 성경구절이 눈에 띄어서 알려드려요~~ 크리스쳔 사장님이신가봐요^^ 좋은 구절에 오늘도 묵상하며 힘을 내봅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1000를 먹으면서도 건강하고 이모저모 건강 챙기셔서 겨울에 감기 안걸리고 잘 넘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