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돈까스클럽 가족외식 하기에 손색없어요(가격+메뉴)

정똑순 2023. 1. 11. 15:5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옛날부터 정말 오랫동안 자주 가는 가족외식 장소로 빼놓을 수 없는 곳 있지요!!?~~ 바로 돈까스클럽인데요, 오늘도 의정부용현점으로 집에서 가까운 돈까스클럽 에 다녀왔어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들어가보면 가족단위로 많이들 와서 분위기가 좋다고 생각해요^^

 

 

돈까스클럽 가족외식 하기에 손색없어요(가격+메뉴)

 

저희 집은 돈까스클럽 에 가면 단골메뉴가 있어요~!!

바로 왕돈까스!!!!!!!!

경양식 돈까스 맛집 이라고 해도 정말 과언이 아닌게, 다른 돈까스집을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다시피 정말 많이 가거든요?~ 그런데 제대로 된 경양식 돈까스 가 많이 없는데, 돈까스클럽은 정말 오래된 역사 만큼 기본적인 돈까스를 정말 잘해요!!! 그래서 돈까스 하면 정말 이곳저곳 다 가보고 해도 돈까스클럽 이 제일 낫네요...! 이름답게 정말 커요! 제 손인데요~ 평균 여자 손바닥 사이즈인데 왕돈까스가 제 손바닥 2배이지요? 진짜 큽니다 ㅎㅎ

 

 

 

돈까스클럽 은 잘 망하지 않는 것 같아요~ 의정부 용현점 이 곳 또한 정말 오래된 곳인데, 변함없는 맛으로 항상 찾아오게 만들지요~ 이번에 탑석 센트럴자이 아파트가 맞은편에 입주하면서 더 많은 손님들이 찾아올거라 확신이 듭니다 ㅋㅋ

 

 

 

모든 메뉴를 포장할 수 있도록 박스와 비닐봉투 마련되어있어요! 배불러서 남기면 보통 버리고 갈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인데, 다른 지점은 어떨지 모르지만 의정부 용현점 돈까스클럽은 포장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모든 메뉴의 종류와 가격이 한 눈에 정리되어있습니다^^!

 

 

 

2022년 신메뉴로 해산물 크림 스파게티/매콤 해물볶음우동/콤비네이션피자/시그니처 로스까스가 출시되었어요!

 

 

 

입구 다른 쪽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탕과 멘토스 기계가 있고, 그 바깥면에는 자동차 기계도 있구요~ 유림이가 봤었으면 분명 사탕 사달라고 했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는 입구에요^^

보이는 얼굴이 사장님이시더라구요~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모든 테이블이 꽉 찾어요 ㅠㅠ 완전 점심시간인 12시에 와서 어쩔 수 없지요 ㅋㅋㅋㅋ 아직도 코로나 때문에 찝찝하고 사람들도 마스크를 많이 쓰고 있는 상태에요 ㅠㅠ

 

 

 

아까 포장할 수 있는 용기랑 봉투가 마련되어있다고 했지요?~ 셀프코너에 이렇게 마련되어 있어요! 셀프코너에는 단무지/오이피클/깍두기를 먹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구요~

 

 

 

신메뉴 또한 가격이 높지 않네요!!

 

 

 

이렇게 보시다시피 돈까스클럽 메뉴들 모두가 가격들이 높지 않아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 식당 메뉴당 가격이 기본 1천원은 오른 상태인데, 돈까스클럽 가격들은 정말 그대로에요...........ㅜㅜ 그래서 너무 맘에 들었고 무엇보다 돈까스클럽은 가격 맛 양 모두 완벽해서 너무 좋아요.

 

 

 

기본 가격대가 1만원초반 이니까 왠만한 돈까스집 또는 양식집 비교해봐도 정말 가성비가 있는 식당임이 틀림없어요. 그리고 가족외식 하기에 왜 좋냐하면 자리도 편하고, 메뉴들이 다양하고 아이들이 먹기에 다 부담이 없는 메뉴들로만 구성되어있어서 남녀노소 정말 불문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저희는 왕돈까스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이렇게 시켰어요!

먼저 왕돈까스가 나오네요~~

 

 

 

저희는 항상 이렇게 먼저 잘라놓고 먹어요~ 먹을 때 편하게 먹기 위해서죵~~

 

 

 

조금 기다리다보니 제가 주문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당~~~~

 

 

 

가장 기본적인 맛인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입덧 중이지만 이건 땡기네요 ^^;;

 

 

 

맛은 역시나 맛있어요......... 왕돈까스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구요. 

진하면서 양도 적정하고 아 진짜 최고에요...ㅜㅜ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았겠지만 저의 욕심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양이 많은 편이라 할말이 없지요 ㅎㅎ 이렇게 다 먹고도 약간 부족해서 저희는 나가서 카페를 가기로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계산하러 가는길에 계산대 앞에 보이는 메뉴들~~~!! 확실히 모형이라 맛있게 보이진 않아요 ㅎㅎ

 

 

 

다음에는 이렇게 직접 화덕에 구워주는 피자도 먹어볼래요~~ 두명이서 3개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서 피자까지는 좀 오바였고 다음에 유림이까지 같이 오면 시킬게요~~

 

 

 

녹색재단에서 돈까스클럽 용현점이 best restaurant로 지정되었어요!! 축하드립니다~~

 

 

 

아이들에게 먹고 나서 구슬아이스크림 사줘도 좋을 것 같아요^^!

 

 

 

나가는 입구 쪽에 화장실이 깔끔하게 있어서 마무리도 참 좋아요^^ 내돈내산 후기이고 가족외식 고민하시는 분들은 정말 한치의 고민없이 돈까스클럽 가셔도 되요! 워낙 메뉴가 많아서 취향과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면 되고 무난하게 돈까스는 다 좋아하실테니까요^^ 감기 조심하시고 모두 건강하세요~

 

 

 

https://place.map.kakao.com/24744849?service=search_pc 

 

돈까스클럽 의정부용현점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458 (용현동 193-3)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