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열꽃 아토오겔 수딩젤 바르면 걱정없어요

정똑순 2023. 5. 3. 23:01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둘째가 열이 많은 편인건지

아니면 몸을 따뜻하게

해줘서 그런건지

자주 태열이 올라오는 편이라서

수딩젤 을 안바를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ㅠ

 

 

열꽃 아토오겔 수딩젤

 

보통 몸에 많이 나다가

이번에 볼에 처음으로

생겼더라구요 ㅠㅠ

아직 여름도 아닌데

봄부터 이러면 여름에

얼마나 많이 날까요 ㅠㅠ

 

 

 

저는 첫째 때부터

아토오겔 브랜드

로션,크림,수딩젤,바디워시

모든 걸 다 사용중이에요

홍보성은 1도 없구요

제가 첫째 둘째 키우면서

직접 이것저것 써본 후기

내돈내산 후기니까

믿으셔도 되요:D

 

 

상품명

:아토오겔 베이비 수딩젤

 

중량

:160g

 

제조업자

:(주)코리아나 화장품

 

 

 

뚜껑을 여닫는 방식이에요

딱히 힘이 많이 들어가거나

어렵지는 않아요

 

 

 

수딩젤은 보통 신생아열꽃

혹은 여름에 많이 바르기

때문에 색감을 이렇게

시원한 느낌으로 주기 위해

파란색으로 만든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냥 새상품 받고나서

바로 누른후 

"왜 안나오지?"

하시는 분은 없겠지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은박스티커로

붙여있기 때문에

꼭 떼고나서 사용하셔야해요

 

 

짜보면 이렇게

무색의 투명 겔 형태의

수딩젤 등장!!!

 

 

 

정말 아무것도 없는

그냥 투명겔 

ㅎㅎㅎㅎㅎㅎ

 

 

 

우리 둘째 얼굴에 발라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

얼굴이 반짝반짝 빛나지요

 

주의!!!!!

 

수딩젤 바르는법

 

절대 수딩젤만 바르고

끝내면 안됩니다!!!

수딩젤 바른 후

그 위에 로션을 꼭!!!!!

발라주셔야해요

수딩젤만 바르면

엄청 건조해지기 때문에

보습을 잘 해줘야 하는 열꽃

에는 정말 최악인거죠

수딩젤로 열꽃 확실히 잡읍시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