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저렴한 의정부키즈카페 스카이방방

정똑순 2023. 2. 14. 14:2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제가 살고있는 의정부 근처에 키즈카페가 많이 있어서 쉽게 32개월 첫째딸과 함께 종종 가곤하는데요, 한 번 갈때마다 기본 만원대 이상으로 지출하기에 자주는 못가고 주말 혹은 정말 놀거없을 때 가요 ㅎㅎㅎ 오늘은 저렴한 의정부키즈카페 스카이방방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렴한 의정부키즈카페 스카이방방

 

저렴해서 찾아간건 아니고 의정부 민락동에서 가장 처음으로 생긴 키즈카페라고 해서 궁금하기도하고 집과 가까워서 찾아가보았어요^^

 

 

입구만 봐도 첫째딸이 키즈카페인걸 알아보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집과 거리가 가까워서 유모차로 걸어서 갔기 때문에 신발장 옆에 유모차를 놓고 들어갔어요

 

 

 

스카이이방방 영업시간
10:00-20:00

 

 

 

12세이상,145cm이상 어린이는 가족동반 아닐경우 제한될 수 있습니다

 

 

 

1시간 무료이용 방법
지역카페 및 sns에 #스카이방방 #의정부키즈카페 #민락동키즈카페 로 올릴경우 2시간 선 결제후 1시간 무료이용 가능해요

 

 

 

생각보다 거실부분이 엄청 넓었어요
막상 노는 부분은 그닥 넓은 편은 아니지만 자동차로 놀 수 있는 공간이 넓었어요

 

 

 

정수기가 있어서 물은 자유자재로 먹을 수 있네요^^

 

 

 

저희가 간 시간이 오픈시간이 한참 지났었는 데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아직 오픈준비를 하는 중이였어요 ㅎㅎ

 

 

 

 

유림이가 좋아하는 편백놀이방!!
볼(통)에 편백나무를 담고 다른 볼(통)에 이동시키는걸 좋아하는 아이라 여기서 몇 십분 있었네요

 

 

 

 

키즈카페에 가장 핵심 방방!!!!!!
유림이도 방방을 제일 신나하고 재밌어해요~~ 처음엔 넘어지는거에 대해 무섭기도하고 옆에 사람들이 오는것도 무서워하더니 몇 번 키즈카페 가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음식물 반입금지/장난감 반입금지
이건 기본 중의 기본이지요~~

 

 

 

음료수와 과자들이 있구요
음식은 따로 팔지는 않아요

 

 

 

다먹고 남은 음식등은 분리수거해주는 센스

 

 

 

baby zone
점퍼루,피아노,퍼즐 등 아기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작게 있어요

 

 

 

baby trampolin
6세이상 출입금지입니다
어린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방방이에요~~
바로 옆에는 볼풀공이 많이 있는 미끄럼틀도 같이 있어요.

 

 

 

 

wifi번호도 있어요 ㅋㅋ

 

 

 

요즘 아이들 생일파티를 키즈카페를 대관해서 많이 하더라구요. 아직 유림이는 이제 32개월이 되어서 멀었지만 언제가는 하겠죠?ㅎㅎ 실제로 시누이가 스카이방방에서 첫째 생파를 했다고해요

 

 

 

2층으로 가면 자동차 장난감들이 있는 방이 있어요
라니와 록이 등 유림이가 아는 폴리 애들과 소방차등의 차로 신나게 놀아요

 

 

 

 

 

 

 

 

방방타면서 스크린에 유림이가 좋아하는 핑크퐁이 나와서 시선을 빼앗기네요 ㅋㅋ

 

 

 

스크린이 안보이는데요,

까마귀가 양들을 물어갈 때 까마귀를 공으로 잡는 게임이에요!~~

유림이는 까마귀가 무서워서 금방 나가자고 해서 얼마 못했어요 ㅋㅋㅋㅋ

 

 

 

2시간이라는 시간이 금방 지나가면서 마지막으로 아쉬운 마음으로 미니 자동차들을 타고 놀아요 ㅋㅋ

유림이 생일때도 한 번 와서 맘껏 놀아야겠어요!

 

 

 

 

 

https://place.map.kakao.com/929222877?service=search_pc 

 

슈퍼키즈스카이방방 의정부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천보로 38 파스텔시티 7층 (민락동 804-5)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