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야외카페 의정부달리온 부모님모시고 갔어요

정똑순 2022. 6. 8. 15:3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시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가기 좀 아쉬우니까 운치 좋고 야외카페 에 모시고 가고 싶어서 의정부 달리온 카페를 갔습니다! 주변에서 좋다고 하도 말해가지고 궁금했었거든요~

 

 

야외카페 의정부달리온

 

달리온 카페가 원래는 바위소리 라는 오래된 카페를 아예 바꿔서 만든 카페더라구요~ 겨울에는 폭포수가 얼어서 장관을 만들었던 유명한 카페였죠

 

 

 

주차장이 넓고 저희가 찾아갔던 시간대가 저녁 6시정도여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고 이제 빠지는 시간대였었어요.

 

 

  

저희 앞에 먼저 오신 커플이 들어가는 모습이에요 ㅋㅋㅋㅋ 우연히 찍은건데 남자분이 매너있게 먼저 들어가서 열어주네요 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누구?ㅋㅋㅋㅋㅋㅋ 우리 첫째 딸 유림이네요?ㅋㅋㅋㅋㅋ 김치 하랬더니 개구쟁이 유림이가 두 손가락을 콧구멍에....... 넣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후 점점 개구쟁이 모습이 진화되고 있네요

 

 

 

달리온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휴무가 없네요..ㅎㅎ

 

 

 

일반카페에 애견 출입구가 따로 마련되어있는 카페는 처음봤어요 ㅋㅋ

 

 

 

저희 어머님이 아래쪽에 천을 보고 계시네요 ㅋㅋ

 

 

 

내부모습이에요~ 내부에는 확실히 사람들이 없고 야외카페 로 유명하다 보니 바깥에 다 자리잡고 있어요. 요즘 날씨가 또 엄청 좋다보니 내부에 있기 아깝죠~

 

 

 

우리 유림이가 케익을 고르고 있어요 ㅋㅋㅋㅋ 글쎄 오후에 갔더니 빵 브레드가 하나도 없이 다 나가고 케익만 남은거 있죠....ㅠㅠ

 

 

 

달리온 가격 메뉴판이에요

대부분 가격대가 6-7천원이네요

 

 

 

저희가 연애할 때 한 번 온적이 있었는 데 그때 창밖을 보면서 여기에 앉아서 팥빙수를 먹었었어요 ㅋㅋㅋㅋ 그게 벌써 6년 전이네요....ㄷㄷ

 

 

 

야외카페 인 만큼 테라스가 많아서 의자에 앉을 곳이 넉넉히 있어서 아무래도 나이드신 분들도 많이 찾아오는 것 같아요

 

 

 

멋있는 암석?돌도 있네요 ㅋㅋ

 

 

 

생각하는 로뎅 아저씨~ 유림이가 궁금한가봐요^^

 

 

 

우와~~ 여기가 연회장인 줄 알았어요 ㅋㅋ 야외 결혼식도 가능하겠어요!!

 

 

 

저희는 초콜렛큐브케이크 하나 샀어요^^

 

 

 

케익 종류도 많았지만 뭔가 땡기는 케익이 없어서 패스~

 

 

 

케익은 자율포장으로 본인이 쟁반 가져와서 담아야해요

 

 

 

저희는 밖이 좀 추워서 내부 2층으로 올라가기로 했어요

 

 

 

흑임자라떼/프라푸치노/레드자몽에이드/케익 이렇게 총 4개 시켰어요^^

 

 

 

안에는 약간 빵처럼 푸석한 느낌의 케익이에요. 음료들과 케익 맛은 그닥이였네요

 

 

 

우리 아빠와 유림이^^ 이렇게 둘이 걸어가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요

 

 

 

배도 탈 수 있더라구요~! 어떤 가족이 타고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달리온에서 만들어지는 빵들은 세계 최고 품질 케나다산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해요~ 실내보다 야외에서 먹는 걸 더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메뉴 받을 때 한 번더 확인해주세요. 저희 메뉴에 다른 사람이 시킨 메뉴를 짬뽕해서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달리온

경기 의정부시 송산로915번길 123 (산곡동 552-2)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