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메가커피 의정부 송산역점 메뉴 가격

정똑순 2022. 5. 13. 11:54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요즘에는 메가커피 에 자주 가는 편인데요, 그 이유는 다 아시다시피 가격이 저렴하면서 양이 많기 때문이죠~! 바로 이게 가성비가 좋다고 하는데요, 음료가 다 맛있기 까지 해서 왠만한 비싼 카페에서 파는 음료보다 더 맛있는 음료들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도 정말 제 스타일이라서 어쩔 수 없이 메가커피에 자주 갑니다^^

 

 

메가커피 의정부 송산역점 메뉴 가격

 

왼쪽은 청포도에이드/ 오른쪽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제가 메가커피에서 요즘 자주 먹는 음료들이에요~ 원래는 퐁크러쉬만 엄청 먹다가 너무 먹다보니 약간 질리는 것도 없지 않아 있어서 더운 봄 여름날과 어울리는 상큼한 음료인 청포도에이드를 많이 먹고 있어요^^ 청포도가 달기만하지 않아서 좋아요.

 

 

 

매장에 들어와서 오른쪽에 보면 이렇게 혼자 앉아서 마실 수 있는 편한 곳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매장은 생각보다 좀 넓어요!! 

테이블 수가 많아요~ 집에서 도보로 10분정도 소요되는 곳이라 이왕 온 김에 안에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 원래는 테이크아웃 take out하려고 했는 데 날도 더워서 그냥 변경!!ㅎㅎ

 

 

 

메가커피 MGC 로고 모양은 이제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거의 다 알겠죠 ㅎㅎ

 

 

 

메가커피 가격 메뉴판 입니다

대체적으로 가격 평균은 3천원 중후반대입니다!

그것도 사이즈가 벤티VENTI사이즈인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양도 많으니........... 정말 가성비 좋은 저렴한 커피 집 이라는게 분명합니다!ㅎㅎ

 

 

기본적으로 커피들은 2천원대에요~! 정말 저렴하지요 ㅠㅠ

맛도 정말 괜찮다는거! 저는 시큼한 커피보다 씁쓸한 커피를 좋아하는 데 메가커피 아메리카노가 정말 딱 맞아요!

 

 

 

보통 카페에 가면 1인 1주문은 기본이지요~ 여럿이 가면 가끔 나눠먹는 어르신들도 많이 계시는 데, 되도록이면 1인 1주문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메가커피 에서도 텀블러를 판매해요^^

 

 

 

외부 음식물 외부 쓰레기 안된다고 쓰여져있어요^^

와이파이가 되어서 와이파이를 사용하면서 있었어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청포도에이드 주문하고 기다리니 메뉴가 금방 나왔어요!ㅎㅎ

 

 

 

제가 청포도에이드를 좋아하는 이유는 달기만 한 청포도 맛이 나는게 아니라 라임이 같이 들어가서 상큼하면서 달달한 맛이 나기 때문에 너무 잘 어우러져서 먹었을 때 너무 기분이 좋아서요!

 

 

 

밑에 청포도를 간 흔적들이 있어서 먹을 때 흔들어서 먹어야해요~~ 쉐이킷 쉐이킷!!

 

 

 

여름에 잘 어울리는 청포도에이드 정말 추천이요! 테이크아웃하면 일회용용기에 주시는데요, 매장에서 먹으면 이렇게 큰 잔에다 주셔요. 그런데 잔에서 약간 냄새가 나서 일회용용기에 받는게 훨씬 낫겠더라구요 ㅠㅠ 제대로 안 씻는 것 같아요.

 

 

 

1시간 이상 있다가 금방 빠져나왔어요~ 다 드신 컵은 이곳으로 가져다주세요 라는 카트에 친절히 담아놓고왔네요~ 메가커피 는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릴 수도 있지만 금방 금방 만들어주셔서 금방 빠지더라구요! 메가커피 메뉴 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어서 샌드위치 종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