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군산 선유도 횟집 [한세월민박회식당]

정똑순 2022. 1. 19. 22:18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이번 명절을 맞이해서 전북 김제에 계시는 부모님을 찾아뵈면서 아빠가 근처에 있는 여행지에 저희들을 데리고 가주셨어요^^ 그곳은 바로 군산 선유도~!! 그동안 근처에 있으면서도 한 번 뿐 안가봤는 데 그것도 아빠가 데리고가주셔서 가본거긴하지만 ㅎㅎㅎ 다같이 언니네랑 가니까 더 좋더라구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먹을거리를 찾다가 선유도에왔으니 회를 먹어야하지 않겠습니까 ㅎㅎ 군산 선유도 횟집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이 날은 칼바람이 불고 너무 너무 추운날이라 그리고 먹을 예정이 없었긴 해서 검색해보질 않고 그냘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근처에 있는 횟집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ㅠㅠ 역시나 아가들이 있는 집은 애들이 먹을게 먼저 보이지요~ 회나 매운탕은 못 먹기 때문에 칼국수 있는 집을 보다가 사람들이 들락거리는 한세월민박회식당에 들어갔어요 ㅎㅎㅎ즉흥이에요 ㅋㅋㅋㅋ


군산 선유도 횟집 [한세월민박회식당]

 


저희는 회정식 3인분을 시켰어요~ 구성은 회/민반찬/매운탕이에요^^ 메뉴판을 못 찍어서 아쉬운데 메뉴가 꽃게탕등의 매운탕 종류가3가지/칼국수/해산물(멍게,해삼,낙지,소라등)/죽/생선구이/회덮밥 등이 있어요.

 

 


상이 나왔어요~! 우와 밑반찬에 해산물 종류가 다 나오네요~!낙지 탕탕이~~~~진짜 오랜만이에요^^ 소라,멍게,김전,실치조림,굴,이면수구이,낙지 등 신선하고 고급 해산물들이 많이 나왔어요!! 다른 스키다시 같은건 없지만 퀄리티로 승부하는 느낌이 드네요

 




멍게입니다! 어머님이 멍게 좋아하시는 데 어머님이 생각나더라구요ㅠㅠ 멍게를 사드린 적이 없어서ㅜ 그래도 시부모님하고는 어러군데 많이 돌아다녀서 엄청 죄송하거나 그런건 없어요 ㅋㅋㅋ 오히려 친정하고는 멀어서 가본 곳이 없거든요 ㅜ 멍게 맛있어요~! 진짜 신선해보이죠!!!!!!!!!!진짜 탱글탱글하고 너무 신선해요ㅜㅠㅜㅜ

 

 


저는 처음부터 낙지 탕탕이에 손이 가네요 ㅎㅎㅎ 어떻게 보면 정말 징그러운 모습인데 왜 이게 맛있다고 먹을까요 ㅎㅎ 신기하게도 여기 한세월민회식당에서는 김가루를 많이 뿌리네요~ 김가루 뿌린 낙지탕탕이는 처음봤어요 ㅋㅋ 낙지 탕탕이는 이렇게 영상 보는게 제맛이죠!! 천천히 구경하시옵소서~~

 

 


소라입니당~~두툼해요~~!!씹는 맛이 좋은 소라이지만 소화가 잘 안되는 특성이 있어서 많이 먹으면 좋지 않은거 알고계셔야해요^^!

 

 


생굴인데 빨리 먹고싶어서 빨리 찍느라 흐릿하네요ㅠㅜ생굴은 역시 진리에요^^ 저희 가족은 잘 먹는 편인데 못 먹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먹고 탈나는 경우도 있어서 그런지 조심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ㅎㅎ 저는 뭐 알러지같은 것도 없어서 많이 먹었답니다 ㅎㅎ

 

 


고구마튀김인데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잘 먹어줄 줄 알았는 데 오히려 아이들은 잘 안먹고 어른들이 먹었네요 ㅋㅋㅋ



 


이건 실치조림인데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았어요. 저희 언니랑 제가 이 실치조림에 반해서 리필 한 번 더 먹었지뭐에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가 나왔어요!!오~~어느 생선인지는 모르겠으나ㅋㅋㅋㅋ너무 맛있었네요 ㅠㅠ 도톰하고 저는 초고추장에 상추를 꼭 싸먹어요 ㅎㅎ 군산 선유도 횟집 하면 이곳을 떠올려도 될 정도로 정말 신선도는 최고인 것 같아요!!!

 

 


피날레!!!매운탕!!!!진짜 맛있었어요 ㅠㅠㅠㅠ마지막 코스인 매운탕이 맛 없는 경우가 엄청 많았는 데 이번엔 정말 성공적이네요!!

 



 

마무리가 성공적으로 맛있으니까 기분좋게 나왔어요! 비록 회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회 이다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ㅎㅎ 서로가 맛있게 먹었으면 됐지요~ 아 그리고 사장님이 저희 19개월,22개월 아가들에게 먹을게 뭐 있냐 하면서 김을 갖다 주셨어요^^ 솔직히 밑반찬 스키다시가 다른 곳에 비해서 좀 부족한 느낌이지만 회정식의 메뉴가 그런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군산 선유도 횟집 중에 제가 간 한세월민박회식당은 이름처럼 민박도 같이 하고 있으니 사장님이 좋으신 분이라서 쉽게 가셔도 불편하진 않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