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정부용현동맛집 중국집 셰셰 탕수육+짬짜면+짜장면

정똑순 2023. 1. 18. 10:56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의정부용현동맛집 생각해보면 오래된 중국집이 생각나는데요, 중국집 이름은 셰셰 에요 ㅎㅎㅎㅎ 오래가는 이유는 그만큼 맛도 가격도 괜찮아서겠지요~?

 

 

의정부용현동맛집 중국집 셰셰

 

탕수육 소小

15000원

저는 찹쌀탕수육보다 이렇게 오리지널 원래의 바삭한 탕수육이 너무 좋아요

찹쌀은 금방 누그러지고 이 탕수육은 밀가루로 튀긴건데 훨씬 더 바삭하고 더 탕수육스러워요 ㅋㅋ

 

 

 

짜장면

5500원

 

 

 

의정부용현동맛집 셰셰 외관입니다

정말 익숙한 중국집 모습이지요 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검은콩국수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저녁에는 그닥 안땡기고 중식 먹으려고 온거기 때문에 pass~

 

 

 

매장 내부 크기는 작아요~

 

 

 

저희 말고 한 테이블에 손님이 계셨어요~

 

 

 

셰셰 메뉴 가격판 이에요

아무래도 밀가루 가격이 폭등해서 전체적으로 음식점들 가격이 인상되었기 때문에 셰셰도 피해가지 못하지요 ㅠㅠ

그래도 엄청 비싼편은 아니고 중국집 가격의 평타에요

 

 

 

테이블 한켠에는 식초와 고춧가루가 있어요

 

 

 

조금 기다리니 단무지와 양파,춘장이 나옵니다

 

 

 

짬짜면

7000원

 

 

 

 

짜장면부터 먹어볼게요~

만들어 놓은 춘장소스에 삶은면이 나온 짬자면의 짜장면ㅎㅎ 시간은 단축하기 위해 보통 이렇게 만들죠

 

 

 

짜장면은 김치와도 아니고 단무지와 환상호흡을 맺고있지요!

단무지없이 저는 진짜 짜장면 못 먹어요 ...;;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짬뽕도 괜찮았어요.

막 퀄리티가 좋은건 아니였지만 무난한 짬뽕맛.

 

 

 

이건 뭐??

짜장면 시키면 이렇게 춘장 소스가 면 따로 나옵니다.

거기에 같이 간 사람은 이렇게 고춧가루를 뿌려서 먹기 때문에 먼저 뿌리더라구요 ㅋㅋㅋㅋ

 

 

 

안부어서 나오니까 더 고급지고 괜히 고객맞춤인 느낌?

분명 다 부어서 먹을 것 같긴 한데....ㅋㅋ

 

 

 

짜장면 역시 맛있네요!!

 

 

 

제가 너무 먹고 싶었던 탕수육!

정말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찍먹이지만 탕수육은 부먹도 맛있는 것 같아요. 부먹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탕수육 소스~

 

 

 

그냥 탕수육 소스가 안 버무러진고기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부어진 소스 고기를 찍어먹어도 맛있고....ㅎㅎㅎ 탕수육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찹쌀탕수육 말고 밀가루탕수육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