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대문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민락점

정똑순 2021. 12. 4. 15:1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주말에 시누 조카들이랑 같이 미술도서관에 오전에 갔다가 저희집에 와서 맛있는 점심을 먹이고 싶어서 재빨리 왔어요 ㅋㅋㅋㅋ 사실 미술도서관이 너무 덥기도 해서 정말 못참겠어서 빨리 나온것도 있어요 ㅠㅠ 저희 점심 메뉴는 바로바로 동대문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입니다~~!!!!!저희집 1층에는 엽기떡볶이 집이 있어서 배달도 필요없고 픽업 몇 초 면 할 수 있는 거리라서 아주 쉽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정말 부럽죠???~~ㅎㅎㅎ 원래 사실 엽기떡볶이를 여기서 살면서 한 번도 시켜먹은 적이 없다가 로제떡볶이를 시누이 집에서 한 번 먹고나서 사먹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 제가 매운걸 워낙 싫어해서 ㅠㅠ 그럼 로제떡볶이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주말이라 바빠서 포장 또한 오래기다렸어요 ㅠㅠ 보통 같으면 저희집은 바로 아래층이라서 10분 정도 걸리는데 오늘은 25분 이상 기다렸어요~  전화 받으시는 알바분이 너무 퉁명스럽게 오늘 주문이 많아서 오래 기다려야 되는 데 그래도 주문할거냐는 말에 남편이 기분이 너무 안좋아했어요. 주문해주면 감사해야 되는 데 적반하장 식으로 시킬거냐 퉁명스럽게 말해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안 좋았어요. 그것도 저희 집에 조카랑 시어머님이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하는건데 말이죠. 친절함은 많이 없어요. 맛과 가격 구성을 리뷰해드릴게요.

 

 

포장은 이렇게 비닐 봉투에 넣어주셨어요. 동대문 엽기 떡볶이 위 쪽에 불닭발 이라고 적혀있네요? 저는 몰랐었는 데 불닭발이 맛있나봐요?ㅋㅋ 불닭발을 시켜드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가격

16,000원

구성요소:분모자튀김, 단무지, 쿨피스

 

 

비닐포장을 뜯고 보니 이렇게 나무젓가락 3개를 주셨어요. 

 

 

그리고 유통기한이 22.02.25까지인 단무지도 함께 주셨는데요, 국내산 무 100% 라고 합니다. 단무지가 그래도 두껍고 괜찮았어요. 저는 떡볶이를 먹으면서 단무지는 필수로 먹어요~ 엽기떡볶이가 아니여도 분식집 어느곳에서나 떡볶이는 뭔가 떡볶이만 먹으면 밋밋해서 못 먹겠더라구요 ㅠㅠ 김치랑 같이 먹는 건 좀 아닌 것 같고요 ㅋㅋㅋ

 

 

리뷰이벤트는 아니구요, 분모자튀김도 같이 주신거에요~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를 주문하면 구성에 함께 포함이에요. 동대문 떡볶이는 리뷰이벤트가 없어요. 저희집 민락점 만 없는건지는 모르겠으나 여튼 민락점은 리뷰이벤트가 없답니다~~ 

 

 

'분모자' 라는걸 저는 여기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시키면서 알게됐어요 ㅋㅋㅋㅋ 그러니까 몇 개 월 밖에 안된거죠 ㅋㅋㅋ 여러분들은 알고계셨나요?~~ 분모자는 엄청 두꺼운 당면인데 언니네에서 로제떡볶이 시킬 때 떡볶이 안에 추가로 더 구매해서 먹었었어요. 저희는 따로 추가는 안했는데 마침 분모자튀김이 이렇게 오네요~ 이쑤시개 같은거 한개랑 분모자튀김 3개가 포함되어있어요~

 

 

사진이 좀 흔들렸죠~~ㅎㅎ 급하게 빨리 먹고싶은 마음에 빨리 찍었더니 이런 사단이...ㅋㅋㅋㅋ 이렇게 엄청 길어서 중간에 휘어지네요 ㅎㅎ 맛은 아무맛도 안나요~~ 그냥 맹맛이에요 ㅋㅋㅋ 저희는 이걸 왜 줬는지 모르고 헤매이다가 그냥 잘라서 떡볶이 안에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원래 이렇게 먹는건가요?? 먹는 법을 따로 알려주지 않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모르고 그냥 이리저리 헤매이다가 먹을 것 같네요.

 

 

이건 소시지에요~ 엽기떡볶이의 일반 고추장 떡볶이는 순한맛으로 시켜도 매워서 아예 안 먹는데, 로제떡볶이를 먹는 이유는 맵지 않고 소스 자체가 고소해서 먹게 되요. 엽기떡볶이 일반 떡볶이도 착한맛으로 시키면 되는 데 착한맛도 맵지만, 로제떡볶이는 착한맛으로 시키면 저처럼 매운걸 못 먹는 저한테도 정말 맵지 않아서 착한맛으로만 시키게되요. 초등학교 2학년 아이도 잘 먹는 정도면 많이 맵지 않은 것 같아요.

 

 

  

떡볶이,소시지,오뎅 이렇게 3종류가 기본으로 들어있는거고 저는 이 3가지를 모두 한 입에 넣고 싶어서 한 젓가락에 때려넣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같이 먹으면 훨씬 더 맛있답니다~~

 

 

 

 

그리고 치즈가 많기는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여자분들 특히 치즈 좋아하시죠~~~ 그리고 먹는 내내 소스에 치즈가 녹아있어서 하얀색 실이 먹을 때마다 있더라구요 ㅋㅋㅋ 퉁명스럽게 주문을 받았지만 막상 이렇게 먹으니 기분은 좋아지네요 ㅋㅋㅋ 정말 인간은 단순한가봐요.

 

 

계란이냐구요??? 저희집에 계란이 너무너무 많이 남아돌아서 주문하고 나서 제가 계란 10개정도를 삶았어요 ㅋㅋㅋㅋ 세트메뉴에 계란이 포함되는 것도 있는 것 같은데 잘 모르기도하고 로제떡볶이에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추가메뉴에.

이렇게 자급자족으로 집에 있는 재료를 활용해서 넣으니 더 좋아요~~!!

 

 

더욱 더 알차게 먹는 비법!!!!! 전수 해 드립니다~~~ 

 

소스가 굉장히 많이 남게 되요~~ 그래서 아깝기도 해서 저희집에 있는 스파게티면을 삶아서 비벼먹어요!!! 스파게티면이 아니여도 라면을 삶아서 비벼먹어도 좋아요~~ 소스가 맛있기 때문에 뭐든 잘 어울려요!!  사실 리조또처럼 밥을 비벼먹어도 좋을 것 같은데 밥보다는 뭔가 다 먹고나서 또 쌀을 먹기는 좀 그래서 간단히 그리고 재밌게 먹기 위해 면을 삶아요~~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드시는 분들은 많이 없으실 것 같은데 저희 부부는 가성비 부부라서 알차게 먹는답니다 ㅋㅋ 누가 그냥 보면 파는 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ㅎㅎ 이렇게 마지막까지 알차게 드시는 법도 알려드렸으니 떡볶이 가 땡기시는 분들은 시켜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그닥 싼편은 아니에요. 저도 이렇게 손님올때나 시키지 보통 쉽게는 못 시키겠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