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있는 두마리치킨 아임치킨

정똑순 2021. 12. 22. 22:38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치킨을 모두 좋아하듯이 저희 집도 역시나 치킨 홀릭인데요, 가성비 따지는 정똑순이기에 저는 브랜드 치킨만 먹지는 않습니다. 가성비 치킨이면서 맛있는 치킨을 먹곤 하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맛집으로 쓴 글을 보시다시피 양과 질이 좋아야 맛집이라고 인정해요 저는 ㅎㅎㅎ 저희 부부가 결혼하고 나서 쭉~~~시켜먹는 치킨집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저희 지인들만 소개시켜주다가 이렇게 공개 글로 모두에게 알려주는 건 처음이라 괜히 설레이고 기쁘네요~~ 이름은 아임치킨 입니다! 한 번 보시지요~~~

 

 

맛있는 두마리치킨 아임치킨

 

 

 

 

요즘 보통 치킨 한 마리에 만원대 중후반 하지요........솔직히 비쌉니다. 치킨 한 마리에 얼마 안하는 데 튀겨주는게 만원 중후반은 정말 많이 남기는 것 같아요. 저희 집은 많이 먹는 편이기도 하지만 가성비를 따지기 때문에 한 마리로는 배부르게 잘 못먹어서 보통 두 마리를 시키다보니 가성비 집을 뚫게 되었어요!! 사진과 같이 두 마리에 얼마일까요????과연.....두 마리에 22000원 입니다^^!!! 한 마리당 1만원 조금 넘는거죠~ 그것도 달달간장맛을 시키는 데도 말이죠~ 보통 양념맛 추가하려면 비용이 좀 더 나가는 데 여긴 양념치킨은 별도 비용이 없더라구요!!! 맛있는 두마리치킨인 이유가 있어요~

 

 

 

 

우선 처음에 배달아저씨께서 주신 모습의 사진입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는 이미 유명한 멘트이죠 ㅎㅎㅎ 저는 살에 대한 두려움은 많이 없는 편이라 많이 공감은 안하는 멘트이긴 하지만 재밌잖아요 ㅋㅋㅋ

 

 

 

정갈하게 찍어보았어요~ 아임치킨의 첫 번째 장점!!!!!!!1.25L콜라가 서비스~!!!!!!!! 보통 캔콜라 또는 조그마한 플라스틱 콜라 주기 마련이잖아요~ 아임치킨은 1.25L콜라 그냥 줍니다^^ 콜라를 좋아해서 좋아하는게 아니라 사장님의 후한 인심이 너무 따뜻하게 느껴져서 좋아요 ㅠㅠ 1.25L주는 치킨집 있으면 나와봐도....될....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두 번째 장점!!!!! 직접 담근 무,오이,양파 절임 이라는겁니다~! 보통은 무절임 시중에 나와있는 거 네모난걸로 그냥 주잖아요,, 여기 아임치킨은 무 뿐만이 아니라 오이, 양파를 같이 절여서 제공해줍니다...... 이런 곳이 또 있을까요?? 그것도 배달 치킨집중에서요~ 프랜차이즈 치킨집들과는 정말 다른 느낌이 납니다. 직접 담그신 거라는걸 보고 먹어본 사람은 그냥 알아요 ~ 사장님이 말해서 아는게 아니구요 ㅋㅋㅋㅋㅋ

 

 

이건 달달간장양념맛이에요~ 정말 무난한 맛이라서 누구나 좋아할 것 같고 아이들부터 저 같은 어른들까지 입맛에 맞을 것 같아요^^ 너무 막 달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짠맛과 단맛이 같이 있어서 중독되더라구요 ㅎㅎ

 

 

 

가까이서 보면 이런 느낌?? 더 맛있고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맨 위에 이렇게 닭다리와 닭날개를 올려줘서 더 맛있어 보여요~ 사람들마다 좋아하는 부위가 다른데 저는 개인적으로 날개와 갈비뼈있는 부분을 좋아한답니다 ㅋㅋㅋ 살코기는 싫어요 ㅠㅠ 다행히 저희 남편이 살코기를 싫어하지 않아서 균형 맞게 먹고 있네요ㅋㅋ

 

 

 

 이건 후라이드입니다~ 사진에도 느껴지실 거에요~ 바!!삭!!한 느낌이 정말 예술이에요~ 저희 부부는 바삭한걸 좋아하고 저희 부부 뿐만이 아니라 신기하게도 21개월 유림이도 바삭하고 딱딱한걸 그렇게 좋아해요 ㅋㅋㅋ 저보다는 남편이 더 좋아하는 데 그런걸 닮았나봐요 ㅋㅋ 치킨은 아무래도 누그러진 것 보단 바삭한게 맛있긴 하죠^^ 특별히 오늘은 배달이 빨리 와서 바삭함이 살아있어서 더더더 맛있었지 뭐에요^^

 

 

 

 

제가 좋아하는 닭날개입니다아~~ 치킨 사이즈는 막 크진 않고 적당하면서도 작은 느낌이 들어요~ 그치만 크면 치킨은 맛 없다는거!! 치킨 평균 사이즈가 있듯이 사이즈도 무난한 편이에요 ㅎㅎ 바삭한 치킨!! 맛있는 두마리치킨으로 정말 아임치킨 적극추천해요

 

 

 

 

아임치킨의 세 번째 장점!!! 후라이드 치킨에 똥집 2개가 서비스로 들어있습니다!! 똥집을 시키지 않았는 데도 이렇게 서비스로 2조각을 넣어주셔요~~ 너무 깜찍하시죠 ㅎㅎ 아쉬울 정도로 들어있지만 굳이 시키지도 않았는데 주신거면 감사히 먹어야겠죠? 먹고 맛있으면 시켜서 먹으면 되잖아요 ㅎㅎㅎ

 

 

 

이건 리뷰이벤트로 주시는 치즈감자튀김!! 배달이 빨리 왔다고 했지요~~?그래서 바삭함이 살아있는 감자튀김입니다 ㅠㅠ 이 맛을 잊을 수가 없어요 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 치킨 보다 이 감자튀김이 먼저 손이 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유림이도 이 감자튀김 엄청 먹었어요 ㅋㅋ 그냥 감자튀김도 아니고 여기에 치즈가루를 뿌려주셔서 짭조름하면서 짠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맛있는 두마리치킨 아임치킨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