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의정부키즈카페 타요키즈카페 민락점

정똑순 2022. 8. 12. 08:23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친정에 내려가서 키즈카페를 15개월이후에 1년만에 가보고 집으로 와서 제가 살고 있는 의정부에서 다시한번 키즈카페를 갔다왔습니다 ㅋㅋㅋㅋ 아이들의 성지라고 불린다는게 맞을 정도로 유림이가 너무 좋아했어서 다시한번 키즈카페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의정부키즈카페 타요키즈카페 민락점

 

주말인 토요일에 갔었지만 다행히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타요키즈카페 인 만큼 타요버스를 탈 수 있는 버스가 있어서 정말 재미있었는데, 저만 재미있었고 유림이는 막상 타니까 무서워서 그런지 오래는 안 타더라구요

 

 

 

유림이와 고모가 같이 타고 있어요~

제가 만삭엄마라 시누가 불편할 것 같다고 대신 유림이와 타주었어요 ㅠㅠ 감사한 시누언니

 

 

 

 

타요키즈카페 민락점 도착!

입구 모습입니다

 

 

 

문 한켠에 유모차나 자전거를 비치해줄 수 있는 장소가 있어서 좋았어요.

 

 

 

타요키즈카페 이용 고객한테는 무료주차권을 주니까 주차는 걱정안하고 오셔도 되세요~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평일에는 예약제 10:00-13:00)

 

 

 

이용요금

★어린이 : 평일12,000원/ 주말13,500원

어른 : 평일 4,000원 / 주말4,500원

 

★다자녀할인(두자녀 어린이 요금 결제시)

셋째 아동부터는 이용요금 무료

 

★식사 주문 시 30분 이용시간 연장

 

 

 

외부음식물 반입금지인데 저는 편의점을 택배부칠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이미 들린 상태라 과자랑 음료수가 가방에^^;;

의도치 않은 음식물이였어요 ㅋㅋㅋㅋ

 

 

 

들어가서 신발장이 따로 있었기 때문에 신발장에 한 곳에 신발을 유림이꺼와 제꺼를 같이 놓았어요

 

 

 

몰랐던 사실!

보호자들은 무조건 양말(덧신)필수!

없으면 구매해서라도 신어야해요... 저도 없었어서 시누가 오는길에 사왔다는 ㅠㅠㅠ

1켤레에 2천원이라 너무 비쌌지요

 

 

 

 

과자와 음료수가 한가득..........ㅋㅋㅋㅋㅋ

 

 

 

 

음식을 먹는 곳이 따로 있어서 점심 끼니도 해결하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이미 먹어본 시누의 평으로 나가서 먹기로...ㅋㅋㅋㅋ

 

 

 

놀이방에 본격적으로 들어가보니 2층에 징검다리도 있구요~

 

 

 

볼풀장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라니와 함께 어린 친구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이곳은 2층인데 대포에 공을 넣고 빨간 버튼을 누르면 공이 앞으로 발사되면서 앞에 있는 괴물을 맞추는 놀이인데, 유림인 무서워서 안한다고 하네요 ㅋㅋㅋ확실히 남자아이들이 좋아했어요

 

 

 

2층에는 이렇게 북카페도 있어요.

짧지만 책도 읽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방방 탈 수 있는 공간이 한 곳이라서 좀 아쉬웠어요

유림이는 사람들 많은 곳에서 방방을 타게되면 싫어하기 때문에 많았었으면 했는 데 어쩔 수 없지요 ㅠㅠ

아직 28개월뿐 안되기도 하고 다리에 힘이 없어서 그런지 언니오빠들이 뛰면 금방 넘어져셔 싫은가봐요 ㅎㅎ

 

 

 

수유실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기저귀갈이대도 있구요

 

 

 

화장실도 예쁘게 타요 화장실로 꾸며놓았고,유림이는 화장실 변기에서 잘 싸기 때문에 화장실에도 갔다왔지요~

 

 

 

조그마한 타요 버스들이 있었는 데 유림이는 시시해서 그런지 별로 안타더라구요 ㅋㅋㅋ

 

 

 

바로 옆 타요 자동차를 타러 갑니다~

전용 신발이 따로 있어서 직원분께서 꼭 신으라고 해요ㅋㅋ

 

 

 

편백놀이방도 있어서 잘 놀았어요^0^

편백놀이방에서 노래도 크게 잘 나와서 재밌었어요

 

 

 

 

어린이집에서 가게놀이를 해봐서 스스로 캐셔가 되어 결제하고 음식주는 걸 잘하더라구요 ㅎㅎ

놀이시설이며 여러가지가 잘 되어있어서 재미있게 놀았던 2시간 놀이시간이였던 것 같아요~ 의정부키즈카페 하면 타요키즈카페를 많이들 찾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집에서 놀거 없어서 힘드시거나 주말같은 때 오시면 딱 좋을 듯 싶어요^^

 

 

 

 

https://place.map.kakao.com/27593901?service=search_pc 

 

타요키즈카페 의정부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140 성산타워 6층 604,605호 (민락동 805-2)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