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포천 고모리 저수지 가족과 바람쐬기 좋은곳

정똑순 2022. 2. 5. 16:4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설 명절에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저희 가족은 근처에 있는 포천 고모리 저수지에 다녀왔어요~ 한참 어디를 갈까 찾다가 날도 그닥 따뜻한건 아니고 그냥 차타고 드라이브 하면서 잠깐 유림이랑 있다가 올 곳을 찾다가 의정부랑 가까운 포천에 가기로 한거죠^^ 요즘 코로나 때문에 실내에서 놀기가 무섭잖아요 ㅠㅠㅠ 그래서 되도록이면 실외를 찾으니까 갈 만한곳이 적더라구요 ㅠㅠ 바람쐬기 좋은곳 포천 고모리 저수지 소개시켜드릴게요~!

 

 

포천 고모리 저수지 

 

 

유모차를 앞에 놓고 유림이랑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고모리 저수지 바로 옆에 있는 고객소리함 이라는 빨간 전화부스 같은 곳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어봐요~~ 그동안 고모리 저수지에 바람쐬러 몇 번 왔었지만 이 빨간 부스가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처음 들어가는 것 같아요 ㅎㅎ 한 명 또는 두 명 들어가면 자리가 꽉 차서 더이상 못들어가는 좁은 곳이에요~

 

 

 

문을 열고 이제 나와봅니다 ㅋㅋㅋㅋ

유림이 맨날 앞머리 잘라서 내리고 다니다가 오랜만에 머리를 사과머리로 묶어봤는 데 옛날 아가때 생각이 나네요~ 저희 남편도 어렸을 때 부모님과 함께 놀러다닌 게 기억이 나서 본인도 자식들한테 이곳저곳 함께 놀러다니고 싶어해요~ 저랑 관념이 맞아서 참 다행이에요 ㅋㅋㅋ 주말에 밖에 나가기 귀찮아하시는 아빠들 많잖아요??그러면 못써요~~ 자식들과 아내를 위해서 함께 육아도 동참하고 해야죠~!

 

 

 

그러나 또 들어가고 싶어하는 곧 23개월을 바라보고 있는 우리 22개월된 유림이!!ㅋㅋㅋㅋ 들어간다고 해도 문을 닫아버려요 ㅋㅋㅋ 본인 혼자 있고 싶어해요 ㅋㅋㅋ 아직 사춘기도 안 왔는데 왜 이런지 아시는분? 요즘 어린이집 다닌다고 해서 평일엔 거의 마트나 공원 잠깐 도는거 말고는 밖에 나가는 외출시간이 거의 없는 데 이렇게 쉬는 날 가족과 바람쐬기좋은곳 포천 고모리 저수지에 와서 막 돌아다니고 웃으니 저희도 덩달이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늘은 이렇게 저희 가족사진 위주로 포스팅할게요^^ 일상 생활 중에 이렇게 소소한 행복이라고 할까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은 행복한 시간이 되어야하고 저희도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 아빠와 유림이가 고모리 저수지를 보고 있는 모습을 남기고 싶어서 이렇게 뒤에서 사진을 찍어줬어요~ 날이 추워서 꽁꽁 얼은 고모리저수지 이지만 그 위에 눈도 아직 안 녹아서 하얀 눈 세상을 보고 있으니 마음이 깨끗해지는 느낌이에요!! 저수지 근처에 가보니 예전에는 없었던 호텔 같은 좋은 건물이 만들어지고 있더라구요!! 뷰가 좋아서 많이들 오실 것 같아요! 준공이 다 되면 저희도 한 번 오고싶네요 ㅠㅠ 현재도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뭐 주변에 찾아가볼만한 곳은 걱정없어보여요 ㅎㅎ

 

 

 

고모리 저수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고모리저수지 둘레길을 쭉 따라가면 .... 만약 한 바퀴를 돌잖아요? 그럼 2시간정도는 걸릴 것 같아요.... 워낙 넓어서 이건 무리이고ㅋㅋㅋㅋㅋ 그냥 조금 갔다가 여기서 사진찍고 바로 돌아왔어요 ㅎㅎㅎ 날이 바람이 안 불고 햇볕이 따뜻해서 막 춥진 않아서 그나마 좀 오래 걸었던 것 같아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붐비지도 않고 수월하게 걸었어요~! 이렇게 사진찍고 싶지 않아하고 걸어다니고 싶어하는 유림이를 냉큼 들고 사진 한 장 찍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모리 저수지 주차장 주차비는 따로 없답니다!

 

 

 

이번엔 저도 나오게 한 번 더 찰칵~! 주변에 온통 산이라서 별거는 없지만 말그대로 그냥 생각 없이 기분전환 하고 싶을 때 바람쐬기좋은곳으로 가끔 와요~! 그리고 저희는 방역패스도 안될 뿐 더러 조심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음식점 식당에 들어가서 먹고 싶지 않기 때문이지만 보통은 포천 고모리 맛집 이런데를 찾아서 식사도 하고 가시더라구요~ 근처에 카페도 있으니 괜찮으신 분들은 저수지 바라보면서 기분전환 하셔도 좋아요~ 저희도 유림이 낳기 전에 카페에 와서 차 마시면서 데이트를 했었었거든요^^ 저희들 처럼 가끔 가족과 바람쐬기좋은곳 찾는분들에게 고모리둘레길 또는 고모리저수지 추천드리고싶어요~ 사계절 각 각 예쁜 특징을 자연스레 만끽할 수 있거든요~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