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어린이날 갈만한곳 피자 쏘렌토

정똑순 2022. 4. 26. 14:4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곧 어린이날 이 다가오지요!~~ 부모님들 할머니 할아버지분들 모두 어떻게 챙겨줘야 하나 뭐 사줘야 하나 고민 많이들 하고 계시죠 ㅠㅠ 저 또한 엄마로써 우리 유림이에게 뭘 해주면 좋을 까 고민을 하고 있어요^^! 그러던 중 친구와 친구딸이 저희 집에 놀러오면서 어린이날 때 우리 아이들 데리고 가면 좋겠다는 곳을 찾았어요!! 바로 의정부 민락점 피자 쏘렌토 입니다~!

 

 

어린이날 갈만한곳 피자 쏘렌토

 

저희가 주문한 고르곤졸라 피자 모습이에요^^

가격 10,900원

화덕에서 직접 구운 피자라서 정말 맛이 일품이에요~ 아기들과 함께 먹을거기 때문에 간이 세거나 매운 음식은 못 시키고 이렇게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시켰어요!

 

 

 

간판은 이렇게 PIZZA SORRENTO 피자 쏘렌토라고 쓰여져있어요~

느낌은 패밀리레스토랑 처럼 가족이 와서 먹기에 좋은 아늑하고 편안한 식당 레스토랑 이에요! 워낙 단골손님들과 맛을 아시는 분들은 자주 와서 그런지 오래되어서 오랜 세월의 흔적이 많아요.

 

 

 

영업시간

 

OPEN 11:00

CLOSE 10:00

월요일 정기휴무

 

 

 

원래는 음식을 먹고 나면 서비스 개념으로 커피 주세요 하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셨었는 데, 코로나가 터진 이후부터 가격도 조금 인상되고 커피도 서비스로 주는게 아니라 테이크아웃만으로 1500원을 주고 사먹는 개념으로 바뀌었어요ㅠㅠ 안에서 커피를 계속 먹고 있는 것도 다음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서 이렇게 테이크아웃만으로 바뀐 것 같아요~ 이건 충분히 이해가 가요.

 

 

 

저희는 고르곤졸라피자/새우 크림 빠네/치킨 버섯 그라탕 이렇게 총 3가지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먼저 피클과 무절임이 나오네요~

 

 

 

이건 고르곤졸라에 빠질 수 없는 찍어먹는 꿀^^

 

 

 

잠시 후 치킨 버섯 그라탕이 나옵니다^^

가격 9,900원

정말 치즈가 대박 많이 올라와있어요.................... 간이 좀 센 편이긴 한데 그래도 먹을만했어요.

 

 

 

새우 크림 빠네

가격 13,900원 

비주얼이 우선 정말 대박이구요, 실제로 보면 크기가 굉장히 커요.

그리고 맛도 정말 정말 맛있고, 특히 아이들이 새우를 좋아해서 엄청 새우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먹고 있는 모습입니다^^

왼쪽에 친구 딸 라윤이/ 오른쪽에 제 딸 유림이에요~

파스타,피자,새우,빵,모두 잘 먹어요~

우선 어린이날 식사하기에 좋은 이유는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환경이 잘 조성되어 있다는거에요~ 아기의자 뿐만 아니라 아기 숫자 세어서 접시와 포크 수저를 알아서 챙겨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라서 더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갑자기 뭘 보고 시선을 빼앗겼는 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림이는 웃고 있네요 ㅎㅎㅎㅎ 옆 테이블에 언니들이 엄마들하고 같이 오긴 했었는 데 뭐 웃긴게 없었던 것 같은데 제 기억으론........ㅎㅎㅎ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집에서 만들어서 홈메이드 음식을 해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마 그날은 나가서 많이들 놀고 한끼 정도는 밖에서 떼우실 것 같은데 너무 멀지 않다면 의정부 민락동 맛집 이자 어린이날 갈만한 곳으로 피자쏘렌토 정말 추천드려요~ 물론 제돈제산이구요 100프로 솔직후기입니다!

 

 

 

 

 

 

쏘렌토 의정부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122번길 8 (민락동 707-2)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