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정부 홍콩반점 0410 짜장면 맛집

정똑순 2022. 3. 1. 15:5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어머님이 유림이를 어린이집 방학이라고 해서 몇 일동안 봐주셨기 때문에 저희가 요즘 식사를 자주 사드리고 있는데요ㅎㅎㅎ 오늘 점심은 무난한 중국집 짜장면을 선택했습니다^^ 신기하게도 중국집은 딱 정말 괜찮은 곳이 없어서 매번 먹을 때 마다 찾게 되는 것 같아요 ㅠㅠ 저희집 근처에만 없는 건지 가격대비 양이나 맛이 정말 괜찮은 가성비 좋은 중국집을 찾기가 왜이렇게 힘들까요 ㅠㅠ 그래서 역시나 오늘도 찾다가 백종원 짜장면 으로도 알려진 홍콩반점0410 에 한 번 주문하기로 했어요! 솔직히 백종원씨가 직접 만드는게 아니라 기대는 안 하지만 그래도 이름걸고 하는거면 완전 이상하지는 않겠지 하고 시켜보기로 했지요~

 

의정부 홍콩반점 0410 짜장면 맛집

 

저희는 정말 짜장면이 궁금하기도 하고 다른건 그닥 안땡겨서 짜장면만 리얼로 시켜먹었어요 ㅎㅎㅎ 짜장면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뭐 일반 다른 짜장면들과 별반 다르지 않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맛이 아무래도 관건일 것 같아요!!

 

 

 

배달로 시켰기 때문에 이렇게 비닐포장으로 도착했습니다!! 리뷰이벤트로 사이다도 선택했습니다 ㅎㅎㅎ 짜장면은 아무리 단무지와 함께 먹어도 질리는 맛이 있고 느끼하기 때문에 탄산음료가 없으면 좀 힘들더라구요 ㅠㅠ 조금이지만 그래도 리뷰이벤트를 안 하는 것 보다는 해서 공짜로 받는게 이득이니 사이다로 선택했지요~

 

 

 

 

전 메뉴가 포장가능하다고 써있구요, 홍콩반점 0410 비닐포장지를 쓰고있네요~ 보통 중국집 비닐포장은 그냥 아무거나 쓰는 것 같은데 백종원 씨가 하는 브랜드의 중국집이라서 그런지 비닐포장지도 신경을 쓰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우선 짜장면 그릇이 일반 동그란 용기가 아닌 네모난 용기로 왔네요? 약간 신선한 느낌? 뭐 짜장면 그릇의 정석은 없지만 왠지 고정관념을 탈피하는 듯이 네모난 용기로 주셨네요? ㅎㅎ 거기에 손글씨 멘트의 쪽지도 남겨주셨어요~ 솔직히 그닥 진정성을 잘 못느끼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많이들 리뷰 점수 얻으시려고 하는거기 때문에 별다른 감흥은 없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솔직해서 죄송해요 사장님~~~

 

 

 

단무지가 플라스틱 용기에 정갈하게 담겨서 왔네요~ 뭐든 케이스며 포장지가 맘에 드네요. 깔끔한 느낌을 추구하는 것 같아요. 손님들에게도 통했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드디어 한 젓가락 떠봅니다!!! 너무 기대되는 맛이에요~ 

짜장면이 거기서 거기이지만 사실 막상 중국집들 짜장면을 먹어보면 어쩜 그렇게 맛이 다 다를수가 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짜장면이 맛이 없는 곳도 가끔 있어요 ㅠㅠ 뭐 소스가 물 같아서 맛이 없다던가 아니면 조미료 맛이 강하던가 여러가지 이유로 중국집에 정착을 못하겠어요 ㅠㅠㅠ 짜장면을 먹고 맛있다거나 하면 다른 메뉴인 짬뽕이나 탕수육이 별로던가 ㅠㅜㅠㅠ 실제로 매번 그래서 짜장면 먹기에 난관이에요 정말 ... 여러분들은 어떠실까요?

 

 

 

우선 짜장면 맛은 괜찮아요~ 

짠 정도도 엄청 짜지도 엄청 싱겁지도 않고 그냥 무난하고, 다만 짜장면 소스 채소들이 풍부하지 않는 느낌? 소스에 면을 비비니 면만 있는 느낌이 드네요. 여러장의 사진에서도 보실 수가 있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평가하자면 나쁘지 않고 맛있는 것 같아요. 욕나오는 짜장면이 아니면 됐지요 ㅋㅋㅋㅋㅋ 저희는 곱빼기로 시켜서 1천원 더 추가되었어요~ 짜장면 1인분 5천원이니까 곱빼기가 6천원인거죠~

 

 

 

 

저는 짜장면에 단무지가 빠진다면 짜장면이 아니라고 봐요.....!!!ㅋㅋㅋㅋ 짜장면에 김치도 어울리지만 정말 짜장면에는 무조건 단무지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ㅎ 보통 라면도 김치 없으면 면만 먹기가 쉽지 않고 뭐 국수도 마찬가지고 아삭아삭 씹히는 그런 김치들이 좀 들어가잖아요? 짜장면 또한 짜장면만 먹으면 잘 안들어가지더라구요~~~ 뭔가 아삭한 사이드 메뉴가 반드시 필요한 것 같아요!!

 

 

 

 

단무지 하나에 짜장면 한 젓가락 드시면 약간 짤 수 있지요~ 그래서 보통은 짜장면 한 젓가락에 단무지 한 입 베어먹는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의정부 홍콩반점 짜장면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양이 많지는 않아요. 비록 남편과 저는 양이 많은 사람들이긴 하지만 딱 1인분인 그 정도? 백종원 짜장면으로도 알려진 홍콩반점 0410 도 괜찮지만 제 마음에 쏙 들지는 못했네요 ㅠㅠ 뭔가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짜장면 맛집으로 손색은 없는 정도에요~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 평이 다 다를 수 밖에 없는 듯해요~ 주소 남겨드릴게요 궁금하신 분들 찾아서 드셔보세용^^

 

 
 
홍콩반점0410 의정부민락메가점

031-874-0410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