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정부 이백장 돈까스 용현동 맛집

정똑순 2022. 4. 3. 17:3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의정부 용현동에 이백장 돈까스 집이 생겼어요~~ 원래 이 자리에 똑같이 돈까스집이 있었는 데 맛있었던 곳이였는 데 왜 다른 돈까스집이 생겼는 지 의문이지만~~~ 그래도 체인점인 이백장돈까스를 한 번 가보았어요^^ 

 

 

의정부 이백장 돈까스 용현동 맛집

 

이건 제가 주문한 치즈폭탄돈까스!!!

가격 : 9900원

너무 맛있게 생겼죠 ㅠㅠㅠ 정말 비주얼 그대로 치즈폭탄이에요 ㅋㅋㅋㅋㅋㅋ치즈 돈까스라 함은 넓은 돈까스 안에 모짜렐라가 들어있어서 잘라먹는 일반적인 치즈돈까스가 연상되는데요, 이건 좀 다르지요~~?

 

 

 

외관 모습인데요, 여기는 주차장쪽 뒤 간판모습이에요.

 

 

 

이 쪽이 앞 외관 모습입니다! 저녁이라서 불을 엄청 밝게 비추고 있어요 ㅋㅋㅋㅋ

 

 

 

티비에서 많이 본 이상준 개그맨이 아주 잘 보이네요~ 이백장 돈까스 전속모델 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 

 

 

 

영업시간

 

open 11:30

close 20:30

 

 

 

모든 메뉴 포장&배달 가능합니다~

 

 

 

이백장 돈가스 가격 메뉴판에 밖에 있어서 참고하기에 좋더라구요~!!

돈까스 말고도 떡볶이/파스타/냉모빌/쫄면/덮밥등 종류가 많이 있는 편이네요!! 돈까스 단품은 거의 9900원이고, 정식은 13900원 정도 합니다.

 

 



이백장돈가스의 약속 

 

■당일생산 / 당일판매

■주문 즉시 조리

■100% 국내산 생등심 사용

■100% 모짜렐라 치즈 사용

 

 

 

매일 아침 직접 만드는 수제돈가스 이백장돈가스.

당일생산/당일판매 원칙으로 100% 국내산 생듬심으로 매일 아침 정성껏 만듭니다. 뭔가 신선하고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안에 내부 모습이에요~

노란색으로 친근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식당이네요! 티비에서도 나왔었는 지 티비홍보물을 계속 켜놓고 있네요~

 

 

 

이건 웃기라고 만든 요소 일까요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 정말 의문이에요. 저만 이런 생각이 드는건지....ㅎㅎㅎ 블라인드 손잡이가 되는 줄을 메뉴 포스터에 걸어놨는 데 마치 치즈가 늘어나는걸 연상이 되기도 하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의도적인건지 저만 그렇게 생각이 드는건지 좀 헷갈리네요

 

 

 

눈꽃 메뉴가 있는 데 이건 겨울에 맞춰서 나온 듯해요~ 눈꽃 등심돈가스/눈꽃 치즈돈가스/눈꽃 민츠가스 이렇게 snowing party 메뉴로 내놨었네요.

 

 

 

오 셀프로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있나봐요~!

 

 

 

깍두기/그릇/밥/물 정도인데 그래도 이것도 서비스가 좋은편인거에 속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 치즈폭탄돈가스와 경양식돈가스의 모습이 드러났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ㅠㅠㅠ 아 그리고 추가메뉴로 김치만두도 시켰답니다~! 김치만두는 5p 3500원입니다^^

 

 

 

치즈폭탄돈가스는 누가 봐도 그냥 맛있어 보이죠............?이게 맛이 없을리가 없죠 ㅋㅋㅋㅋㅋ 모짜렐라 100%만을 사용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요!!

 

 

 

소스가 2종류를 주시네요~ 소스를 일부러 조금만 주시는건지........ㅎㅎ정말 찍어먹기에 딱 맞는 용량만 주시네요 ㅎㅎㅎㅎ

 

 

 

이건 경양식돈가스 모습입니다~

경양식이 얇은 돈까스 인데 좀 두껍고 소스만 경양식 소스여서 좀 의아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맛도 그냥 그럭저럭

 

 

 

치즈폭탄돈까스는 맛있었어요~! 솔직히 맛이 없으면 이상한 모짜렐라치즈돈까스 ㅋㅋㅋㅋㅋ 어린 아이들이 먹어도 맛있는 메뉴이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긴 합니다~! 치즈가 정말 말 그대로 폭탄만큼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9900원이 안 아까운 느낌? 돈까스가 9900원이면 가격이 뭐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대이죠~ 가격만큼 하는 것 같아요.

 

 

 

샐러드도 케찹과 마요네즈를 섞은 기본적인 양배추 샐러드이고, 밑반찬들 또한 그래요~ 단무지와 피클이 그냥 옛날 느낌의 반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김치만두 맛있어요! 돈까스 집이니까 그냥 기대를 안 했는 데, 괜찮더라구요~ 뭐 수제 만두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먹을만하고 괜찮았어요!! 전반적으로 이백장돈까스에 대해 평가하자면 맛도 보통/가격도 보통이에요~ 가성비 좋은 음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은 기분 나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식사가 되실 것 같아요.

 

 

http://naver.me/xxpKrpOK

 

네이버 지도

의정부시 용현동

map.naver.com

031-852-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