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미스터피자 뷔페 샐러드바 런치10900원

정똑순 2022. 3. 25. 15:34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임신7주를 맞이해서 산부인과 진료를 봤는데요, 예약을 했는데도 1시간을 기다리고 진료를 어렵게 마치고 나왔는데 입덧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맞은 편에 있는 미스터피자에 빵 굽는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더라구요 ㅎㅎㅎ 마치 카페에서 빵 굽는 냄새처럼 말이죠~~ 집에 가서 어차피 점심 챙겨먹어야되는 데 그냥 밖에서 간편하게 먹고 들어가자 하고 미스터피자 뷔페 샐러드바에 갔답니다~! 단순히 피자만 파는 미스터피자가 아닌 뷔페 샐러드바가 있는 곳이라서 더 가게 되더라구요~점심 런치가 10900원이라는 특혜!!!!

 

 

미스터피자 뷔페 샐러드바 

 

 

이렇게 문 입구와 바깥 창문에 포스터가 있어서 쉽게 정보를 알 수 있었어요^^

피자+샐러드바+음료+커피 모두 해서 10900원이에요!!!!!!

대신 시간은 11:00am-14:00pm 으로 정해져있어요~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드셔야해요~~

 

 

 

입구가 주차장과 같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그런데도 많이 있긴 하지만요 뭔가 차조심하게 되더라구요 임산부이다 보니 ㅎㅎㅎ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샐러드바가 보입니다~ 이 샐러드바가 메리트가 크지요^^ 과일, 샐러드, 파스타, 과자, 커피 등 먹을게 많아서 좋지만 입덧인 관계로 막 땡기지는 않네요 ㅠㅠㅠ 그러나 같이 간 사람은 신났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제가 잘 못 먹고 있으니까 같이 간 남편도 막 신나게는 못 먹는 것 같네요 ㅎㅎ

 

 

 

매장은 좁지 않고 먹기 좋게 넓게 있네요^^ 저희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벗어나서 따로 먹었어요~ 보통이어도 조심해야하지만 임산부이다 보니 무조건 더 조심해야하잖아요~ !!

 

 

 

당연히 런치메뉴 샐러드바 이용하기 때문에 바로 주문계산서 영수증이 테이블로 왔어요~ 피자도 무한이고 샐러드바도 무한이기 때문에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훌륭한 것 같아요^^ 점심이니까 가능한거죠 ㅎㅎ

 

 

 

남편이 피자 쪽을 가서 사이좋게 2개씩 가져와줬네요~~ 피자 종류는 계속 바뀌면서 나오는 것 같아요!! 총 6종류 되는 피자가 나오고 피자가 다 없어질때쯤 다른 메뉴로 계속 채워주시네요!

 

 

 

미스터피자 샐러드바에서 거의 고정 메뉴이지요~? 제가 입덧이 있어서 좀 느끼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한 번씩만 먹고 안 먹게 되더라구요 ㅠㅠㅠ 입덧 시작 전에 왔었어야 했어요 ㅠㅠㅠ

 

 

 

갈릭소스!!

샐러드바에서 가져오시면 되요~ 피자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죠~~

 

 

 

콜라도 무한으로 계속 먹을 수 있어요!

다 먹고 나면 테이블에 누르는 벨 있어요! 눌러서 일하시는 분 오시면 말씀해주세요~~ 횟수 제한 없답니다!

 

 

 

한 상 가득 차려져서 보기만 배부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집에 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가려고 했으나 디저트도 안 먹고 가면 안되지요~~ 저는 뷔페나 음식점 가면 꼭 디저트를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본 메뉴보다 디저트를 더 좋아하는 1인 ㅋㅋㅋㅋ 사과/파인애플/과자4종류/요거트 등이 있어요.

 

 

 

빼놓을 수 없는 디저트중에 피날레! 초코아이스크림 ㅎㅎㅎㅎ

남편이 워낙 아이스크림을 잘 먹기 때문에 저는 안 먹고 싶어도 가져오면 꼭 한 입 이상씩은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초코 아이스크림이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커피는 너무 밍숭맹숭하다고 그러네요~ 저는 임신중이라 되도록이면 카페인을 안 먹으려고 해서 커피를 아예 안 먹어서 잘 모르지만 남편이 싱겁다고 그래요 ㅠㅠ 좀 아쉽네요

 

 

 

다 먹고 밖으로 나와서 보니 프리미엄피자/클래식피자/사이드메뉴 이렇게 나뉘어져서 미스터피자 베스트 메뉴를 정리해뒀어요. 보통 쉬림프 또는 스테이크 종류를 많이 먹지요~

 

 

매주 화요일/목요일에는 베스트 프리미엄 라지 쉬림프골드/하프앤타르/포테이토골드 이렇게 3종류가 방문포장 할 때 40%씩 할인해요~~ 좋은 정보이네요!! 요즘 피자 샐러드바가 많이 없어지는 추세여서 먹기 힘든데 그래도 미스터피자 샐러드바가 아직 살아있어서 너무 좋아요~ 생각보다 찾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여러분들도 미스터피자 뷔페 한 번 가셔서 마음껏 맘편하게 드셔보세용~~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http://naver.me/5SBGBm2D

 

네이버 지도

의정부시 신곡동

map.naver.com

미스터피자 의정부금오점

031-852-9152

영업시간 11:00-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