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영자맛집 의정부 돈까스잔치+순심이네단팥빵

정똑순 2022. 4. 6. 22:13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요즘 제가 돈까스 후기를 자주 올리는 데요ㅎㅎㅎㅎㅎㅎ 그 이유는 입덧하는 중에 그나마 땡기는 음식을 찾다보니 좀 겹치네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돈까스집들의 더 좋은 비교 후기를 남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곳이 유명해서 가봤는 데 어떻고 어떻다 이런점들이 장점이네요~~ 오늘은 이영자맛집 으로도 유명한 의정부 돈까스잔치 리뷰를 해드릴게요! 맛집이라고 다 맛있는 게 아니라는 걸 저는 알기 때문에 기대를 많이 안하고 간 집이에요. 솔직리뷰는 저의 강점이기 때문에 여기 돈까스잔치 도 피해갈 수 없답니다?!!!ㅎㅎㅎ

 

 

이영자맛집 의정부 돈까스잔치+순심이네단팥빵

 

제가 시킨 왕돈까스 메뉴입니다!! 

보통 왕돈까스 하면 한 장으로 크게 나오는 데 여기 의정부 돈까스잔치 는 2개로 나눠서 나오네요? 제 생각에는 빨리 익히려고 하는 게 크지 않을까,,,, 그리고 또 다른 이유로는 생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크게 만들 수 없어서 그럴까,,, 여러 추측을 혼자 합니다 ㅋㅋㅋㅋ 사장님한테 직접 찾아가서 이걸 물어볼 수는 없잖아요ㅎㅎㅎ

 

 

 

겉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영자 맛집 으로 티비에 나온 곳이죠~ 2층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실제로 돈까스를 먹는 식당 장소는 1층 뿐 안되요. 2층은 카페라는데..... 아니 바깥에 테라스도 넓은데 굳이 건물 2층까지 카페로 사용하기?? 이게 좀 불만이였어요. 왜냐하면 사람들이 많은 데 1층 좁은데에서 따닥따닥 붙어서 먹으라니........... 실제로 식당 크기가 좁습니다.

 

 

 

음식 먹는 장소인 1층 공간은 좁은 데 주차장 만큼은 넓어요;;;;;;;;;;;;ㅋㅋㅋㅋㅋ

 

 

 

저는 여기를 몰랐었는 데 남편이 전참시를 보면서 이영자씨가 매니저한테 시켜서 먹으라고 했던 곳이라는 걸 알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입덧으로 입맛 없다고 할 때 "돈까스가 그나마 나아"라는 말을 듣고 바로 여기를 데려와준거에요~ 착한 남편이죠 ㅎㅎㅎ  그런데 돈까스 집으로만 알고 있었는 데 순심이네 단팥빵 이라는 현수막도 같이 있네요? 순심이네 단팥빵은 착한 마음으로 직접 만들어 달지 않은 수제 단팥빵이라고 합니다. 착한 마음인데 왜 가격은 비쌀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팥빵 한 개에 3200원이더라구요;;;; 수제라고 쳐도 보통 단팥빵이 천원대 인데 말이죠. 아래에서 사진이랑 함께 보여드릴게요.

 

 

 

이곳에 식당 주변에 있는 입구 테라스에요. 이렇게 자리가 넓고 심지어 옆쪽에도 앉을 수 있는 곳들이 있는데 모두 차만 마실 수 있고 식사는 할 수 없게 만들어놨어요. 본인들 시선에서 멀어지면 불편하니까 1층 내부에서만 먹으라는 게 너무 잘 보이는 식당입니다. 2층에서 먹게 되면 점원들이 불편하니까 말이죠.

 

 

의정부 돈까스잔치 의 돈까스는 최고급빵가루와 100%국내산 생등심을 엄선하여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만드는 수제 돈까스래요~ 

 

 

 

입구 주변에 가다란 연못이 있는 데 그냥 눈으로만 볼 수 있는 좁은 연못이에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딱 점심시간에 맞춰 온거라 현재시간이 12시35분이였는 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ㅠㅠ 코로나라 찝찝한 데 어떻게해요 ㅠㅠ 마냥 기다릴 순 없고ㅠㅠㅠ

 

 

 

저희는 매장 제일 안 쪽으로 들어왔어요. 사람이 없는 구석으로 왔는 데 저희가 메뉴 고르고 기다리는 동안 점점 손님들이 많이 들어와서 테이블을 꽉 채웠어요;;;; 제발 2층을 오픈하시오 ㅋㅋㅋㅋ

 

 

 

의정부 돈까스잔치 메뉴판 가격판 입니다!

 

왕돈까스 10,900원

치즈듬뿍돈까스 13,000원

돈까스피자 13,000원

퉁퉁돈까스 11,000원

생선까스 10,500원

돈까스샐러드 10,000원

돈까스샌드 9,500원

모듬정식 15,000원

잔치국수 6,500원

돈잔국수(돈까스+잔치국수) 8,500원

국물비빔국수 7,500원

돈비국수(돈까스+비빔국수) 9,500원

숯불고기국수 8,500원

숯불고기비빔국수 9,500원

 

메뉴당 평균가격이 1만원정도 하네요~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인 듯해요.

 

 

 

메뉴를 앞에서 시키려하니 테이블에 가서 시키라고 하셔서 테이블로 왔어요. 키오스크라고 해야하나요? 매장 들어갈 때 있는 키오스크는 아니고 테이블마다 있는건데 편의성은 손님한테는 그냥 그래요. 계산까지 되면 편의한건데 주문따로 계산따로는 더 불편한게 아닌가요?^^

 

 

 

어찌됐든 주문은 해야되니까 왕돈까스1개 치즈듬뿍돈까스1개 시켰어요.

왕돈까스 10,900원

치즈듬뿍돈까스 13,000원

총 23,900원 나왔어요. 결제는 나갈 때 해요.

 

 

 

self셀프코너가 따로 있어요~

물병/물컵/남은 돈까스 포장용기/식기류가 있고 반찬은 셀프코너에는 없네요 ㅎㅎ

 

 

 

사진으로 보여주니까 훨씬 이해가 쉬어서 주문하기가 좋은 장점이 있어요~!

 

 

 

제가 주문한 왕돈까스 입니다~!

우선 국물이 먼저 나오구요, 이렇게 왕돈까스 접시가 나와요~

밥과 빵 중에 선택하는 부분이 있는데, 저는 밥을 선택했어요. 빵은 요즘 많이 먹어서 질려서 말이죠^^;;

 

 

 

이건 치즈듬뿍돈까스 입니다~!

왕돈까스 메뉴랑 차이는 고기 돈까스 차이일 뿐 소스나 나머지 요소는 모두 다 같더라구요~

 

 

 

먼저 저는 이렇게 다 잘라놓고 먹는 스타일이라서 잘라봤어요~ 원래는 이렇게 다 자르지 않고 먹을 부분만 잘라서 먹는 스타일이였는 데 남편이 이렇게 다 잘라놓고 먹는 스타일인데 그렇게 따라가지더라구요 제가 ㅋㅋㅋㅋㅋ볼품은 없어 보이는데, 장점은 다 잘라놓고 먹으면 자르는 시간은 걸리지만 먹을 때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거~~ 

 

 

 

남편이 시킨 치즈듬뿍돈까스의 치즈 모습이에요~

치즈에 기름이 많고 뭔가 모짜렐라 100프로 라고 했는 데 한 80%인 느낌이 드는 맛이였어요. 그래도 이름 처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긴 해요. 저는 한 3조각 먹은거라 맛이 나쁘진 않았는 데 남편이 다 먹으면서 점점 엄청 느끼하다는 말을 하네요?

 

 

 

제가 시킨 메뉴인 왕돈까스 평을 내리자면, 양은 나쁘지 않게 이름만큼 크긴 큰데.......... 문제는......... 처음에 왕돈까스 메뉴 접시를 받는 순간 봤던 기름이 문제였어요. 보통 돈까스 밑에 기름이 접시에 묻어나오는 경우가 많이 없는 데 돈까스 밑에 접시를 보니 기름이 흥건하더라구요;;;;;;;; 역시나 한 몇 조각 먹었는 데 엄청 느끼해요 ;;;;;;;;;;;;;;;;;;;;;;;; 기름을 너무 많이 먹었어요............... 돈까스를 잘 못하는거죠. 가스 온도가 낮은 데 고기를 튀겼거나 또는 기름에 튀기고 나서 기름을 아예 안빼고 그냥 바쁘다고 바로 접시에 올렸다거나 둘 중에 하나일 듯 해요. 그러지 않아도 입덧으로 고생중인 사람이 기름을 몽땅 먹어버렸으니......나가서 바로 에이드 한 잔 먹었어요 ...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지 않으면 고생입니다....

 

 

 

계산을 하러 나가는 데 입구에 이렇게 단팥빵이 진열되어 있어요. 처음에 말씀드린 것 처럼 가격이 3200원으로 비싸요 ㅋㅋㅋㅋㅋㅋㅋㅋ크기는 보통인데. 아무리 수제여도 그렇지 너무 많이 남겨먹는 느낌? 동네빵집에서 1천원 하는 유우승 단팥빵에서 사먹을래요 ㅋㅋㅋㅋㅋ어차피 저는 팥이 자궁수축을 유발하는 음식이라서 지금 자궁수축이 있으면 안되기 때문에 어차피 안 사먹지만 앞으로도 안 사먹을래요 ㅎㅎㅎ  돈까스 자체는 고기질도 괜찮고 맛있는 데 기름만 잘 빼서 나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느끼한거 잘 드시는 분들은 추천드리고, 아니면 국수랑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 돈까스 먹기 바로 전날 잔치국수를 엄청 먹었어서 안땡겨서 안 시켰거든요~ 참고해주세용^^

 

 

 

http://naver.me/G0fJm5zu

 

돈까스잔치 의정부녹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68 · 블로그리뷰 430

m.place.naver.com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