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바른치킨 치킨계잌 받은 후기(현미바사삭 내돈내산)

정똑순 2022. 3. 12. 22:4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얼마전에는 저의 생일이였어서 많은 선물을 받았는데요~(사실 품앗이 처럼 주고 받고 하는 거라 뿌린게 좀 있었죠 ㅠㅠㅠㅎㅎㅎ) 그 중에 절친한테 받은 바른치킨에서 나오는 치킨계잌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원래 바른치킨은 저의 친동생이 알바를 했던 곳이라서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는데요, 일하면서도 새우가 있고 치킨이 신선하다는 등 맛있다는 전반적인 찐 후기를 남겨주었어서 뭔가 반가웠었어요 ㅎㅎㅎ 그 중에 저는 대세레드 순살 치킨계잌을 받았는데 주문할 때 직원분이 상자 어떤걸로 해도 상관없냐고 해서 상관없다고 했는 데 알고보니 케이크 처럼 모양을 할거냐 촛불을 주냐마냐 였더라구요..... 케익 모양으로 받았여야 했는 데..... 정말 후회되요 ㅠㅠㅠㅠ 시부모님하고 같이 먹었는 데 괜히 느낌이 생일케익처럼 해놓고 먹어야 더 좋았던건데 이럴줄은 몰랐네요 ㅠㅠ

 

 

바른치킨 치킨계잌 받은 후기(현미바사삭 내돈내산)

 

 

그래서 이렇게 그냥 일반적으로 오는 상자에 왔어요 ㅠㅠㅠ 물론 내용물이 더 중요하지만 아무래도 생일 선물로 받은건데 그리고 친구가 촛불도 같이 올거라고 했는 데 촛불도 안오고 박스도 그냥 네모 박스에 와서 많이 실망했어요 흑흑흑 ... 그래도 우선 비주얼은 먹고 들어가네요 ㅎㅎㅎ 이게 바로 대세레드 순살 치킨이에요!! 저는 그동안 몰랐어서 이제 알게된 메뉴인데, 바른치킨에서 일했던 친동생이 맛있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제가 혹시 매운거면 바꿀까 물어봤었거든요 ㅋㅋㅋ 이름이 '레드'가 들어가 있어서 매울까봐 걱정했거든요. 맛에 대한 평가는 아래에서 해드릴게요!!

 

 

 

바른치킨의 주 강점은 기름 한 통에 58계 즉 58마리의 닭만 튀긴다는 걸로 광고를 많이 하지요~ 그래서 실제로 박스 오른편에 튀긴 순서가 적혀서 나오네요!! 저희가 받은 치킨은 40번째 튀겼네요 ㅋㅋㅋㅋ

 

 

왜 두 박스 이냐구요?? 어머님이 본인들도 먹을거라 한 마리 더 시키라고 하셔서 ...ㅋㅋㅋㅋㅋ 더 시켰네요. 어차피 유림이가 못 먹는 치킨을 선물로 받은거라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시키자 해서 현미바사삭 을 추가주문한거라서 돈을 더 썼다해서 크게 나쁘진 않았어요. 이건 41번째 튀긴 치킨이래요~ 안 열어보았기 때문에 아직 어떤 치킨이 어떤 번호인지는 몰라요~~~

 

 

우와 원래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 사진에서는 콜라가 조그마한 거였었는 데 실제로 온 콜라 사이즈는 1.25l콜라이네요!! 펩시!!반갑다 펩시!!!ㅎㅎㅎㅎ

 

 

 

이건 바른 치킨 무!!

치킨무도 그냥 일반적인 치킨무 느낌이 아니라 바른치킨무 라고 해서 따로 oem을 만들어서 판매하네요~ 무60%가 국내산 무를 사용해서 안심이 되네요~ 우선 이름이 '바른'이라는 말이 들어가 있어서 신뢰를 주네요. 이름의 효과는 무지 커요!! 그래서 사람이름도 마찬가지로 중요하잖아요! 이름대로 간다고 ㅋㅋㅋㅋ 노래 제목도 그렇구요~~

 

 

 

이건 알싸 마요소스!!

뿌려 먹거나 찍어 드시면 대새치킨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라고 쓰여져있네요~~ 그냥 후라이드에 찍어 먹는 건줄 알았는 데 알고보니 선물받은 치킨계잌에 찍어먹는 소스였어요! 이제 글 쓰면서 알았네요 ㅋㅋㅋㅋ

 

 

 

이건 바른양념소스 !!

이 소스 또한 바른치킨 포장으로 되어있네요. 양념소스를 추가해서 주문한 건 아닌데 후라이드를 시켜서 주신 것 같아요. 뭐 일반적인 양념소스 맛이겠거니 하고 기대는 안해요 ㅎㅎㅎ

 

 

 

이건 소금 !!

후라이드를 시켰기 때문에 이렇게 바른치킨 바른소금을 주시네요 ㅎㅎ

어떻게 만드는 소스 마다 이렇게 '바른'이라는 바른치킨 naming네이밍을 다 할까요 ㅎㅎㅎ 하나하나를 그냥 안 만들고 정성들이고 신경써서 만드는 느낌을 받게 되요.

 

 

 

이제 소개를 다 했으니 어서 박스를 열어서 먹어봅시다!!

이건 바른치킨 현미바사삭 !!

현미라는 말이 들어간거 보니 반죽 또는 튀김옷에 현미가 들어간거겠죠? 현미가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약간 시장통닭 같은 맛이라고 할까요? 시장통닭보다는 좀 더 고급진 맛이라고 할까요?? 제 입맛에는 정말 잘 맞았어요.

 

 

 

우와............이 통살 새우 실화???

대세레드순살치킨

새우가 들어간다고 했는 데 이렇게 크고 실한 새우가 튀겨서 나올거라는건 상상을 못했어요! 치킨을 먹으면서 새우도 함께 먹으니 일석이조 느낌도 있고 새우는 왠만하면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음식이기 때문에 많이들 먹겠구나 했어요. 저 또한 새우를 좋아해서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왼쪽 현미바사삭 : 16900원---->저는 포장으로 받아와서 2천원 할인된 149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기름값은 빼주시네요 ㅎㅎㅎㅎㅎㅎ

 

오른쪽 치킨계잌 대새레드 순살 : 26900원

솔직히 가격이 많이 비싸네요....... 새우가 포함된 치킨이라 이렇게 비싼가요? 떡은 원래 몇 개 주는 치킨집도 있어서 뭐 그렇다 치고.... 한 마리, 그것도 순살인데 16900원도 아니고 26900원은 너무 비싼 것 같아요. 제 돈주고는 안 사먹을 듯 싶어요. 친구가 선물준거라 그냥 먹지만 솔직히 비싸네요. 그리고 케익 모양으로 만들어서 촛불이랑 같이 준 것도 아니고

기분도 안나고 별로 인데, 맛은 ..... 맛있네요........그런데 위에 청양고추 슬라이스가 뿌려져있잖아요? 원래 양념도 매운 데 역시 더 매워요........ 친동생이 맛있다고 해서 안 바꾼건데, 또 메뉴를 안바꾸길 잘 한게 어머님이 맛있다고 좋아하시네요...........................어머님이랑 아버님은 매운거 저희보다 더 잘 드세요;;;;;;;;;내 생일인데 참 뭔가 기분이 묘했어요..............

 

 

 

이것이 바로 카사바칩 !!!!!!!

이건 맛 인정 ㅋㅋㅋㅋㅋㅋ

추가 하면 2천원 가격이 들지만 바른치킨에서 치킨 주문하면 무조건 같이 나온답니다. 

남편과 시어머님은 이 정체에 대해서 서로 논쟁을 펼치고 서로 누가 맞냐는 식으로 의견을 냈는데요, 감자를 물에 불려서 했다는 둥 감자를 말려서 했다는 둥 말했지만 제가 정확하게 알려드리고자 바른치킨집에서 일했던 친동생에게 카톡으로 바로 물어봤지요 ! 결과는........ 둘 다 틀림!!!! 감자가 아니고 이름처럼 '카사바'라는 작물이 있다는거......!! 이건 저도 몰랐었네요 ㅋㅋㅋㅋ약간 '마'같은 그런 줄기식물인거죠~~ 이 카사바칩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식 또는 술안주가 될 것 같고 바른치킨만의 차별성있는 메뉴이네요. 선물 준 친구와 바른치킨에서 일한 친동생이 정말 적극 추천한 메뉴가 바로 이 카사바칩 ㅋㅋㅋ 

 

 

 

박스를 열어서 먹으려고 하는 데 이런 바른치킨을 홍보하는 글을 읽게 되는데요, 뭐라고 쓰여져 있는지 보세요 ㅋㅋㅋㅋㅋ 네, 맞습니다. 바른치킨 입니다. 맛있는 음식의 출발점은 좋은재료와 음식을 만드는 사람의 진심입니다. 2014년 대한민국 최초로 기름 한 통에 58마리만 조리하는 깨끗한 치킨의 기준을 제시하며 바른치킨은 시작되었습니다. 음식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신뢰와 감동을 주는 바른치킨이 되겠습니다. 라는 멘트가 정성이 느껴지긴 하는 치킨집이에요.

 

 

 

 

전반적인 바른치킨 평을 남기자면, 가격대는 그닥 저렴한 편은 아니라는거. 맛은 맛있다는거.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정성이 느껴지고 생각을 많이 한 메뉴들이라는거. 저는 바른치킨 현미바사삭과 바른치킨 치킨계잌을 추천드리는데 특히 치킨계잌을 주문하실 때에는 점원분이 박스 아무거나 상관없냐고 물어보는 질문에 케잌 모양 그대로 해달라고 하셔야 한다는거~~~~!!! 그리고 친동생은 바른치킨에서 일을 했어서 더 줬을지도 모르겠지만 카사바칩을 더 달라고 하면 더 준다고 하는 데 저는 까먹고 말을 못해서 적용을 못 했지만 여러분들은 바른치킨 치킨 주문할 때 꼭 더 달라고 해보세요~~! 치킨케이크 라는 이름을 처음만든 치킨집이 아마 바른치킨 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러분들도 생일 때 한 번 케잌대신 시켜보셔도 신선해서 좋을 것 같고, 특히나 아이들 있는 집은 더더욱 좋아할 듯 싶어요!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어요.

 

 

 

 

http://naver.me/Gula7uKx

 

바른치킨 의정부민락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4 ·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