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두돌 아기 영양제 어린이영양제 웰키커

정똑순 2022. 3. 7. 11:3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유림이가 벌써 내일모레 두돌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유림이가 저체중으로 낳아서 지금도 체중이나 키가 또래에 비해서 작은편이라 먹는거에 집중을 많이 하려고 해요~ 잘 먹기는 하는 데 엄마인 절 닮아서 그런지 막 찌지는 않아요.. 오히려 주변에 잘 안먹는 아이들은 잘 찌고;; 보면 엄마들의 체질에 맞게 가는게 일반적이긴 하더라구요 ㅎㅎ 유림이에게 비타민D는 신생아때부터 먹이고있고 텐텐 이라는 영양제도 먹이고있는데 거의 다 먹게 되어서 다른걸 사주고싶어서 찾다가 사게된 어린이영양제를 소개시켜 드리려구해요!텐텐도 알고보니 한미약품꺼더라구요~ 어쨌든 이번엔 영양제이면서 저렴한 영양제라서 바로 구매하게된 두돌 아기 영양제 어린이영양제 웰키커를 보여드릴게요!

 

 

두돌 아기 영양제 어린이영양제 웰키커

 

 

 

완전식품처럼 모든 영양소가 다 들어간 영양제라는건 보통 없지요~ 성분에 맞는 다양한 영양제 중 유림이에게 사준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이 들어간 영양제에요^^ 이렇게 동그랗고 납작한 모양의 흔히 약국에서 아이들에게 주는 그런 비타민 느낌? 그보다는 약간 두꺼운 정도에요!

 

 

 

우선 가격이 무시를 못해서 저렴한 영양제를 찾다가 많이 먹고 평이 좋고 양이 많은 가성비를 다 만족한 이 한미약품 한미헬스케어에서 나온 웰키커 어린이 영양제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비타민A,B1,B2,B6,B12,C,D,E,아연,망간 이렇게 많은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정말 비타민 미네랄 제품입니다. 다른 성분을 찾고 싶으신 분들은 웰키커 어린이 영양제 중에서도 칼슘이나 다른 성분의 영양제도 따로 있으니 보셔도되세요~~

 

 

 

1200mgx90정으로 총 108g입니다~

가격은 1만원정도에요!!

90정이니 3달분에 1만원이면 정말 저렴한거 아닌가요?!!!!!!!

이전에 먹었던 텐텐 마저도 3달분에 3만원대인데 말이죠~ 그리고 보통 3만원대는 하는 것 같아요. 좀 더 싸게사면 9천원대로도 살 수 있었는 데 제가 늦게 확인하고 급하게 구매하느라 그냥 1만원으로 샀어요 ㅠㅠ 혹여라도 여러분들이 사게되면 9천원대로 살 수 있기 때문에 꼭 찾아보세요~~!!!!

 

 

 

 

유통기한도 내년 겨울까지라서 충분하구요~ 3개월 분인데 뭐 몇 년 먹을건 아니잖아요?ㅋㅋㅋㅋ유림이가 매일 찾고 달라고 하기 때문에 딱 3달-4달까지만 먹을거라고 예상됩니다 ㅎㅎㅎ그냥 두돌 아기영양제로 먹이고 또 바뀔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우선 먹어보구요~

 

 

 

[복용방법]

1일1회 / 1회 1정씩 천천히 입안에서 씹거나 녹여서 섭취하십시오.

약은 복용방법이 정말 중요해요!!!! 섭취하는 사람 마음대로 막 먹으면 절대 안되는 데 간혹 그런 경우가 있지요 ㅠㅠㅠ 유림이도 더 달라고 하지만 절대 하루에 한 개 까지만 주고 절대 2개 이상은 주지 않는답니다!! 

 

 

 

뚜껑을 여는 방법은 영어로 되어있어요 ㅋㅋㅋㅋㅋ

push down & turn

누르면서 돌리면 되요 ㅋㅋㅋㅋ 화살표 방향있지요?보통 뚜껑열 때 왼쪽으로 열잖아요~ 그렇게 똑같이 여시면 되세요~

 

 

 

뚜껑을 열게 되면 화살표 방향으로 뜯어야하는 은박지 같은 종이가 하나 더 있어요~ 완전 밀봉하는 역할의 종이인데요, 여는건 어렵지 않네요 ㅋㅋㅋ

 

 

 

 

은박지 같은 종이를 열게 되면 이렇게 비닐이 나오게 되요~ 영양제 알맹이들이 막 흔들리는 것을 막기 위해 비닐로 눌러주는 역할을 해요! 

 

 

 

우선 중요한 섭취 시 주의사항과 보관방법을 보실게요~!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원료를 확인한 후 섭취하십시오. 

-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은 섭취하지 마십시오.

-어린이의 경우 섭취 시 목에 걸릴 우려가 있으니 보호자의 지도하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하여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영양 기능 정보는 한 번 쯤 읽어서 숙지하면 좋은 지식 정보인 듯 해요! 저도 읽게 되는 데 이건 약간 상식 같은 그런 기본적인거라 쭉 읽어보세요~ 성분의 기능을 알아야 본인이나 가족을 챙길 때 결핍되고 필요한 영양소를 골라서 먹일 수 있으니까요!!

 

비타민A: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비타민B1: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에 필요

비타민B2: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B6: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

비타민B12: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

비타민C: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비타민D: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비타민E: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

아연: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망간:뼈 형성에 필요. 에너지 이용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

 

 

 

 

 

 

뚜껑을 열고 영양제를 보면 이렇게 동그랗고 납작한 영양제 알맹이들이 개별포장 없이 들어있어요~ 아무래도 가격차이를 보게 되면 저렴한 이유중에 하나가 개별포장이 안 되어있기 때문인 것도 영향이 있을 것 같아요. 

 

 

 

가까이보면 까만점들이 박혀있어요~ 성분 중에 하나겠거니 하고 그냥 별 신경 안쓰여요 ㅎㅎㅎ 유통기한도 멀었고 이제 샀는 데 설마 뭐 곰팡이라도 되겠습니까 ㅋㅋㅋㅋ 

 

 

 

두돌 아기영양제로 추천을 안드릴 수가 없는게 우선 딸 유림이가 잘 먹구요!~ 양 대비 가격이 저렴하구요~! 필요한 성분의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이 있기 때문에 안 먹는 것보다 훨씬 좋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도 근데 궁금한 점이 몇 세 이상부터 복용가능이 안 쓰여져 있어서 의문인데, 후기를 보면 엄마들이 두돌아기영양제 또는 그 미만 개월 수 아이들을 먹이는거보고 그냥 먹이고 있어요~ 한미약품에서 저번에 먹었던 텐텐은 만 36개월 이상인데 그건 아무래도 젤리 형태이다보니 씹어야하니까 이가 있어야하고 넘길 수 있는 우려때문에 복용시작 기간이 늦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먹이고 있는 막무가내 엄마이네요 ㅋㅋㅋㅋ 엄마들 항상 힘내시고 아기영양제 뿐만 아니라 엄마영양제도 꼭 같이 챙겨드시고 무엇보다 약보다는 음식으로 섭취하는게 가장 좋다고 해요~ 그래서 이것저것 많이 잘 드시는 게 중요한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힘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