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와치킨을 저렴하게 한번에 해결했어요

정똑순 2022. 10. 12. 15:39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날이 추워지면서 요즘 국밥을 많이 먹고 있는데요ㅎㅎㅎ 너무 국 위주로 먹다보니까 기름진게 땡겨서 치킨을 시키기로 하다가 가성비 치킨집이자 치킨뿐만 아니라 피자도 같이 먹을 수 있는 피자나라치킨공주 가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시켜먹었는데 역시는 역시네요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와치킨을 저렴하게 한번에

 

피자나라치킨공주 치킨은 바삭해서 제가 좋아하는 치킨집이에요!

누그러진 치킨보다는 이왕이면 금방 튀겨서 바로 먹는 바삭함이 맛있잖아요~?

 

 

 

다행히 배달도 빠르게 와서 뜨끈하고 바삭한 상태로 먹을 수 있었고, 치킨 염지가 많이 안되어있어서 맵지 않아 유림이도 같이 먹는 데 아무 문제가 없어요

 

 

 

 

피치세트 18,900원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맛도 무난해요.

여기에 500ml콜라 하나도 같이 와요

 

 

 

피자조각이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플라스틱을 먼저 빼주고 먹어요^^

 

 

 

피자와 치킨 먹는 데 콜라가 빠지는 절대 안되지요!!

같이 세트에 있는 콜라이지만 세트에 포함이 안되어있어도 별도로 주면했었어요 ㅎㅎㅎ

 

 

 

피자가 예전에 먹었을 때 보다 맛이 좀 덜하네요 ㅠㅠ 뭔가 맛이 좀 애매모호....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치즈토핑추가를 했는 데 안 한 것 같아요 ㅋㅋㅋ;;;;;;;;; 치즈가 추가된지 하~ 나도 모르겠어요 

 

 

 

피자는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엄청 맛이 이상한건 아니여서 먹기는 먹었어요 ㅠㅠ

 

 

 

사실 피자나라치킨공주 오이피클은 안 먹어요 ㅠㅠ요즘 싱싱하고 진짜 절인 것 같은 오이피클이 많아서 옛날부터 먹었던 많이 절인 오이피클은 잘 안먹어지더라구요 ㅠㅠ 피자와 치킨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의 장점이 가장 크고 맛은 평타는 하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자꾸 시키게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