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포천가볼만한곳 서운동산(동물먹이주기체험)

정똑순 2022. 5. 10. 14:23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몇 일전에 시누가족과 시부모님과 함께 포천에 서운동산으로 나들이 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서운동산 이라는 곳을 처음 알았었는 데 시누가족은 이미 4번 정도 왔었다고 해서 믿고 부모님 모시고 갔어요~ 의정부 집에서 많이 멀지 않아서 가는데 힘들진 않았어요~ 동물먹이주기체험 하는 곳도 있어서 애들 데리고 가기 좋아요!

 

 

포천가볼만한곳 서운동산(동물먹이주기체험)

 

 

토끼에 먹이 주고 있는 우리 첫째 딸 유림이에요^^ 제가 유림이랑 같이 주고 싶은데 자꾸만 어머님이 데리고 가서 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가 하얗지 않고 까매서 좀 덜 예쁘긴 했는 데 잘 받아 먹어서 귀엽더라구요

 

 

 

입장할 때 이렇게 표지판이 있어서 쉽게 따라 갈 수 있었어요. 어린이물놀이장도 있네요??!!! 여름이 아니라서 개장은 안 했을거라서 물놀이 준비는 따로 안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셀프바베큐장도 있어요!! 몰랐어요 ㅠㅠ

 

 

 

입구에 바로 비눗방울 등 아이들이 사게끔 하는 물품들이 입구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게끔 여러 장식품들이 많아서 눈에 띄게 잘 해놨어요!~~

 

 

 

공터들이 있는 데 여기에는 왠지 꽃 씨들이 심겨져 있는 곳 같았어요. 뭔가가 심겨져 있는데 아직 안 나오는 느낌?

 

서운동산 입장료

 

성인 : 7천원

포천시민,소인,경로우대,국가유공자 : 5천원

36개월미만 : 무료

 

 

아버님,어머님,시누가족들 먼저 가고 있어요 ㅎㅎㅎ 

 

 

 

돌로 입구를 해 놓은 부분이 있어요~ 어른들이 오셔서 쉬기에도 좋은 뷰와 공간인 것 같았어요!

 

 

 

우리 조카들은 다리를 먼저 건너서 가고 있구요 ㅋㅋㅋㅋ 뭐가 그렇게 급하다고 ㅋㅋㅋㅋㅋ아이들이 확실히 들떠있고 기분이 좋아보이네요~~

 

 

 

저희가 아주 좋은 자리를 맡았지요~~ 완전 처마밑!!ㅋㅋㅋ 그늘이라서 햇빛도 가려주고 !!

 

 

 

쉬면서 간식먹으면서 대화좀 나누고 아이들이 심심해해서 동물먹이주기체험 하러 갔습니다 ㅋㅋㅋㅋ 입구는 이렇게 있었는 데 입구 팻말이 좀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ㅠㅠ 시누네 가족 아니였으면 몰랐어요 ㅋㅋㅋㅋ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아이들이 바로 음메~~~~~~~~양!!

그런데............ 양들이 ............... 너무 관리가 안됐어요................ 털도 더럽고 냄새도 나고......... 

 

 

 

밖으로 나가면 양/염소/말이 있어요. 저희 남편님이 말에게 먹이를 주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유림이한테 기회를 주는게 아니라 본인이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이 주는건 별도로 5천원 주고 사야해요. 다른거 주면 안된다고 하네요.

 

 

 

좀 더 돌다보면 물고기들이 사는 연못도 있어요^^!

잉어 한마리가 정말 컸어요!! 그리고 나머지 물고기들은 새끼들인건지 엄청 작았구요~~ 저희가 먹다만 과자 부스러기 가지고 가서 주고왔어요 ^^;;

 

 

 

유림이는 아직 키가 작아서 안 보이니까 우리 남편님이 유림이를 안아서 보여주고 있네요^^~~

유림이는 워낙 저희 집 주변 하천에 가서 오리와 물고기들을 많이 봤어서 별로 감흥이 없었을 수 도 있었을 것 같아요 ㅎㅎ 왜냐하면 특히 저희집 근처 물고기들은 사이즈가 어마어마 하거든요 ㅋㅋㅋㅋ

 

 

 

멀리서 보이는 나무 한 그루가 너무 멋있게 뻗어 있어서 한 컷 찍었어요~! 정말 오래된 나무 같아 보였어요~ 뷰가 너무 좋아서 가끔 바람쐬러 올 때 오고 싶더라구요~

 

 

 

여기서 사진 찍고 싶었는 데 시부모님에 시누가족에............ㅋㅋㅋㅋㅋ눈치도 보이고 같이 움직이는 상황이라서 저희 가족만 가서 찍고 오기도 그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서운동산의 단점!! 쓰레기통이 없어요......... 그래서 쓰레기는 모두 죄다 집으로 가져왔다는 사실. 일부러 쓰레기통을 안 놓고 있어요. 쓰레기봉투 필요시 매장의 종량제 봉투를 이용해달라고 써있는데 좀 아니지 않나요? 본인들이 쓰레기 치우기 싫어서 ......... 왜 어이가 없냐하면 그만큼 서운동산이 깨끗하면 모르겠는 데 모든 면에서 관리를 하는 느낌이 아니라 좀 지저분하거든요...... 대체 입장료로 무엇을 하는건지...반입금지품목에 취사도구(가스버너,라면)/배달음식(중식,피자,치킨)/캠핑도구(그늘막,텐트,파라솔)/운동도구,큌보드(축구공,야구공,탱탱볼) 정말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날씨가 정말 도와주네요^^!!!! 포천가볼만한곳 찾으시면 서운동산 한 두번 쯤은 추천드려요~ 뭐 자주 와서 할게 그닥 없고 그냥 돗자리깔고 수다떠는 곳으로 좋을 것 같아요.

 

 

 

 

 

서운동산

경기 포천시 내촌면 마명리 154-3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