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경기도 가볼만한곳 양주 조명박물관 유익한시간되기

정똑순 2022. 5. 27. 10:1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조카랑 언니가 같이 저희집에 놀러와서 어디를 데려가서 같이 놀면 좋을까 하던 중 남편이 추천한 양주 조명박물관 에 가기로 했어요~ 한 번도 안가봤고 예전에 갈까 하다가 코로나가 심해서 예약제로 받았었는 데 자리가 없어서 패스했던 곳이였어요. 

 

 

경기도 가볼만한곳 양주 조명박물관

 

유림이가 사랑해요~하트 모양을 하고 있는 모형으로 다가가 만지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우선 도착해서 쭉 올라가야 한답니다~ 더운 날에는 조금 힘들수도요^^;;

이정표를 따라서 저희는 조명박물관을 향해 갔습니다~

 

 

 

KH Feelux 조명박물관 입구를 향해 가겠습니다~

 

 

 

저의 멋있는 남편입니다^^

 

 

 

 

조명박물관 입장료 및 관람시간

입장료 구분 성인(20세이상~65세) 소인(36개월이상~19세) 비고
일반 5000원 4000원 부모및인솔자동반시36개월미만무료
장애인 할인 2500원 2000원 증빙자료 소지자에 한함
양주시민 할인 2500원 2000원 증빙자료 소지자에 한함

※ 관람시간 : 오전10시~17시(4시까지 입장가능)

 

 

데스크 입구입니다~ 입장료 결제하고 들어갔습니다^^

 

 

 

바로 1층에 이렇게 멋진 조명예술품이 있어요^^ 진짜 박물관에 온 느낌이에요 ㅎㅎ

 

 

 

보니까 공연장도 있더라구요~ 가끔 공연도 하는 데 이왕이면 공연할 때 오면 더 좋을 것 같긴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저도 신기해서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입장권을 받고 인증샷 찍어요 ㅋㅋㅋ 성인3명 15000원이고 36개월미만 2명은 무료~~

 

 

 

빛이 강렬해서 흐릿하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부엉이가 정말 크고 빛나요 ㅋㅋㅋ 부엉이 안으로 들어가서 아이들과 숨바꼭질도 할 수 있구요.

 

 

 

상상공간 이라는 곳을 들어가보기로 했어요~

 

 

 

우와~ 지금 초여름이지만 이렇게 겨울 느낌나는 곳으로 오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어떻게 보면 크리스마스는 4계절동안 즐기고 축하해야할 일인 것 같아요^^

 

 

 

조카 예원이와 딸 유림이가 둘이 손을 잡고 가요 ㅋㅋㅋㅋ 유림이는 잡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조카는 엄청 잡고 싶어해서 유림이가 안 잡아주면 울더라구요 ㅠㅠㅠ

 

 

 

우와...... 크리스마스 트리도 엄청 많고 천장에 방울들도 엄청 엄청 많이 달려있어서 오랜만에 눈이 번쩍 띄였다는 사실!!ㅋㅋㅋㅋ

 

 

 

나에게 소중한 것은 무엇인가요? 

여러 자석숫자와 글자숫자가 벽에 붙어있어서 아이들이 만지고 붙이고 띄고 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아빠와 유림이는 겔다의 모험을 퍼즐로 맞추고 있어요^^ 보기좋은 모습이에용 ㅎㅎ

 

 

 

남편 앞에 있는 동그랗고 커다란 공이 막 움직여요~

 

 

 

이곳은 플라워와 함께 하는 조명 공간^^ 여자 아이들이라 그런지 확실히 꽃을 좋아해요^^

 

 

 

유럽 조명에 대한 역사가 시대별로 진열되어있어요~ 촛불-호롱-전등 이런식으로 많이 발전이 된건데요, 지금은 진짜 살기 좋은 led까지 나왔으니 진짜 많이 발전됐다는걸 세삼 느꼈어요. 지금 촛불이나 호롱같은거 놓고 살자고 하면 진짜 답답하고 불편할 것 같아요 ㅠㅠ 경기도 가볼만한곳 찾는분들께 의미있는 시간 보내시라고 양주 조명박물관 추천드릴게요~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