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신생아 아기크림추천 아토피/피부보습엔 아토오겔크림(내돈내산)

정똑순 2021. 10. 30. 23:14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요즘 환절기가 오고 차가운 겨울을 맞이하는데 앞서 피부보습은 잘들하고 계시는가요~~
특히나 아기들은 보습이 정말 정말 중요하지요!저희 아기 신생아때 보습을 잘 못해줘서 발등 접히는 곳이 피나기도 했었는데요ㅠㅠㅠ저와같은 불상사가 없도록 제가 꼭!!!!알려드리고 싶어서 다른거 다 제끼고 이 글부터 쓰려구요!!신생아 아기크림추천해드릴게요~!!

 

 

 

바로 이 아토오겔 이라는 이름의 크림인데요, 저는 어떻게 알게되었냐하면 저희 바로위 친언니가 16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는 데,신생아때부터 이거쓰면서 보습에 대한 문제가 없었고 정말 촉촉하다며 저희 19개월된 유림이한테 추천해주더라구요.유림이가 발등 접히는 곳이 너무 건조해서 피나고 허벅지살 접히는 곳들이 건선피부처럼 말라보여서 걱정하고 있었던 찰나여서 바로 언니가 준걸로 바르기 시작했죠.
소아과에서 납두면 안된다고 원장님께서 크림연고도 처방해주셔서 발랐었거든요.약국에서 사는 크림을 앞으로 계속 바를 순 없기에 언니가 준걸로만 발라봤는데.....이게 왠일...몇 일 지나니까 그 피나던 발등접히는 곳이 점점 회복되는게 아닌가요...여기서 엄마인 저는 많이 아기한테 너무 미안했어요.보습을 제대로 안해줘서 이렇게 피까지 나게 하다니 말 부족한 엄마구나... 하구요

 

이렇게 접히는 부분들에 크림을 몽땅 발라줍니다~!!

 

 

 

여기가 유림이가 신생아때 너무 건조한 나머지 피가 났었던 부분인데요,겨울철에는 양말을 신어도 잘 노출되는 부위라 신경 많이 써주셔야해요^^

 

 

 

우선 영상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꾸덕한 형태의 크림이에요.그래고 짤 때는 좀 힘이들어갑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이렇게 아기한테 효과가 좋은 이유가 성분에서 다른 크림들과 차이가 있는데요, 크림에는 아기크림이여도 유해성분이 몇가지 최소 적더라고 한두가지는 들어가있는데 아토오겔은 유해성분이 하나도 없는거 실화인가요.유해성분없는 크림으로도 유명하죠. 이건 어떻게 알았냐하면 이것도 친언니가 유해성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을 다운받았는데요,거기에서 확인하고 구매한거였더라구요. 저는 사실 이렇게까지 꼼꼼하지 않고 알뜰살뜰 정똑순이다보니 가격을  참고해서 가성비 위주로 사다보니까 아기크림도 그렇게 골랐던 것 같아요 ㅠㅠ근데 자식한테는 역시나 좋은걸로 해줘야되는건 맞는 것 같아요ㅠㅠ아토오겔이 비싸지도 않지만 엄청 저렴이들로 찾다보니 피부에 문제가 있었던 거죠.

 

 

 

 

여름엔 로션만 발라도 되고 환절기부터 겨울엔 꼭!!크림을 같이 발라야해요!!로션+크림 같이 발라도 더 좋을 것 같은데 저는 크림 하나로만 발라도 괜찮아서 크림만 바르고있어요.하나에 총160g이구요 다른 크림들과 비교할 때 용량은 엄청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이에요.적은 용량은 아니더라구요~

 

 

 

 

처음에 뚜껑을 열고 보면 이렇게 은박지 같은 종이로 잘 막혀있는 모습이구요,

꼭 환절기부터 겨울에 발라주시고 약간 아토피 조짐이 보이는 것처럼 피부가 건조하다 싶으면 바로 몇 번 발라주세요.그럼 아토피로 진행되지않아요.아토피는 피부가 건조해서 시작되는거 다들 아시죠???아토피예방하시려면 피부보습 정말 잘해주셔야합니다~!!정말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아요.왜냐하면 주변에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들과 어른들을 많이 봤는데 정말 간지러워서 힘들어해요ㅠㅠㅠ아토피크림으로도 정말 제격입니다.

 

 

 

 


이렇게 바르고 나니 촉촉해진 피부 보이시나요~저는 정말 신생아 아기크림추천을 하지않을 수가 없어요.그래서 몇 달 전에 아기낳은 제 친구에게도 아기선물로 아토오겔세트 선물해줬어요~아니나 다를까 그친구는 여름생이라서 수딩젤까지 선물해줬는 데,태열이 심해서 고생이였고 어떤 로션을 발라줘야할지 너무 종류가 많아서 고르고 있었다며 이거 알려준 저를 너무너무 고마워하더라구요. 아기선물 로도 제가 저희 아기에게 써보고 좋다고 인증된걸로만 하게되니 제 속도 편하고 욕먹지않고 칭찬받으니까 기분이 좋았어요~비싼 금액도 아닌데 적은 비용으로 관계가 더 좋아지니 추천드리지 않을 수가 없겠죠?ㅎㅎㅎ신생아뿐만 아니라 영유아 모두 아니, 저희 언니는 애기 발라줄 때 언니도 재빠르게 같이 바르고있는데 촉촉하고 너무 좋다고하니 남녀노소 상관없이 보습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발라도 아무걱정 없어요.왜냐하면 성분도 유해성분이 하나도 없으니까요~~~

 

 

 

아토오겔이라는 회사에서 당연히 만드는 줄 알았는데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제조하는거 였더라구요~!뭔가 엄마들에게 친근한?느낌을 주는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브랜드에요 ㅎㅎ이렇게 피부보습엔 아토오겔 크림만큼 속당김없이 촉촉한 크림은 거의 없을 것 같아요. 다른게 있다면 저에게 또 추천해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다음번에도 육아 아이템 공유 많이 많이 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