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가성비 갑 노브랜드 우유

정똑순 2022. 1. 8. 21:31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저희 집은 21개월 아기 저희딸 유림이가 있어서도 우유를 많이 먹고 있고, 그래서 냉장고에 항상 비어있는 날이 없도록 채워놓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우유를 드시고 계시나요? 아무래도 저희집은 아이가 있어서 이상한 우유 보다는 제대로 된 원유100% 우유만을 찾아서 먹고 있어요~ 그러면서도 항상 냉장고에 채워놓아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저렴한가도 같이 보고 있구요~ㅎㅎ 그래서 이 가성비 정똑순 엄마가 찾은 우유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바로바로 노브랜드 우유입니다~ 

 

 

가성비 갑 노브랜드 우유

 

 

노브랜드에도 우유 종류가 몇 가지가 있어요~ 항상 사러갈 때마다 봐서 거의 파악이 되었는데요, 저희집은 몇 가지 중에서도 이 파란색 하루종일 굿모닝 굿밀크만 먹습니다!! 이거 말고도 저지방우유/1A우유가 더 있답니다~~ 유림이도 제가 노브랜드에 가서 우유를 고르려고 냉장고 쪽을 가면 다른 우유들을 보고서는 언니~언니~~이래요 ㅋㅋㅋㅋ 자기 먹는건 이거라고 21개월 아기가 알고있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ㅋㅋㅋ

 

 

 

 

노브랜드 우유 굿밀크 장점1

 

-1000ml입니다

요즘 우유들 보면 가격은 저렴하지 않고 비슷한데 900ml우유가 은근히 많이들 있는거 알고계시나요? 미리 수 확인 안하면 100ml더 적게 먹으면서 비슷한 돈주고 사먹을 수 있으니까 꼭 미리 수 확인하셔야해요~!! 생우유 중에서 종이팩에 들어있는 것중에 가장 큰 미리 수 가 1000ml 즉,1L입니다~ 더 큰 미리 수를 원하시면 플라스틱 병에 들어있는 좀 더 큰 대용량으로 사시면 되구요~ 애들이 2이상이나 우유를 많이 먹는 집 아니고는 보통 1L 사면 적당한 것 같아요^^

 

 

 

 

노브랜드 우유 굿밀크 장점2

 

-국산원유100%입니다

정말 정말 중요한 기준입니다!!!!!! 가격 비교할 때 미리 수도 중요하구요 저는 그 전에 사실 보고 있는게 바로 원재료 함량이 무엇이냐를 가장 중요하게 본답니다~! 어른이 먹어도 중요하고 특히 아이가 먹고 있기 때문에 필수로 성분과 원재료 파악은 기본이지요~!! 무슨차이냐구요??? 원유100프로 이냐 또는 탈지분유가 들어간 우유냐 중요한 판가름의 기준입니다!!! 탈지분유가 들어간 우유는 저렴할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저렴한 우유나 세일하고 있는 우유는 대부분이 탈지분유가 들어간 우유랍니다~!! 

 

 

 

 

노브랜드 우유 굿밀크 장점3

 

-가격이 1580원으로 저렴합니다

가성비 정똑순이다보니 가격은 무조건 필수로 따지고 있지요?~~ㅋㅋㅋㅋ 장점 순서를 좀 바꿔야 하겠네요~~~~ 장점 첫 번째가 원유100프로와 가격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가격이 1L에 1580원이면 말 다한거죠?? 요즘 이렇게 저렴한 우유 잘 없어요 ㅠㅠ 사실 원래 1480원이였어요!! 그것도 몇 개월 전까지만 해도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얼마 전 노브랜드 가격 상승을 대부분 제품들에게 많이 한 것 같아요. 그래서 우유도 빠질 수 없었나봐요 ㅠㅠㅠ 1480원도 저렴하고 사실 1580원도 저렴하기 때문에 이해는 되요~

 

 

 

 

100ml당 70kcal이구요, 그래서 한 팩당 총 1L에 700kcal인거죠~~ 영양정보 함유도 빼놓을 수 없는 확인해야 할 부분인데요, 나트륨3%/탄수화물/2%/당류5%/지방7%/콜레스테롤3%/단백질5%/칼슘15%입니다! 포화지방이랑 칼슘 부분이 함유가 가장 높네요~ 지방 함유가 좀 있기 때문에 그래서 저지방 우유가 나오고 있는 건가봐요~ 저지방우유는 맛이 별로 없기도 하고 굳이 가격이 높은데 먹고싶지는 않더라구요....ㅎㅎㅎ

 

 

 

 

유통기한도 짧진 않은데 어떻게 보면 짧기도 한 것 같고.... 제가 1월 8일에 구매했으니까 9일 정도의 시간안에 먹어야 하는건데요, 그 안에 다 먹기도 할 뿐더러 하루 이틀은 지나도 되서 상관없어요~~ 말그대로 유통기한인건지 식음할 수 있는 기간은 좀 더 긴거 알고계시죠~~? 우유 같은 유제품은 하루 이틀만 괜찮은거고, 다른 냉동제품이나 냉장식품은 좀 더 지나도 되는 것들이 좀 있지요~

 

 

 

 

HACCP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의해 승인된 식품 안정성을 확보하는 과학적이니 사전 위생관리 제도로써 이 제품은 HACCP승인 품목이라고 뒷면에 써있네요~! 안전관리 인증을 받은 우유라서 판매하고 있을 테고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는 믿을 만한 인증을 보고 먹고 있는거구요~ 종이팩이라는 표시도 함께 있네요^^ 종이팩은 다 먹고 꼭!! 분리수거 하셔야해요~~ 다들 잘 하고 계시겠지만요^^;; 저희집하고 노브랜드는 길 건너서 바로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이렇게 자주 쉽게 사먹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저는 감사할 부분인데, 혹시라도 멀리 계시면 좀 힘드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인터넷으로 구매도 배송비만 더 주면 똑같은 가격에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행복한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