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기간식 동결건조 국내산 사과(4가지맛)

정똑순 2021. 12. 8. 22:5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20개월 유림이가 이제 곧 21개월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지금 아기간식으로는 어른 먹는 과자나 과일 아이스크림 등은 거의 먹는 편이긴 한데요 그래도 좋은거 주고 싶은 마음에 몇 개월 전부터 아기간식으로 동결건조 과일스낵을 먹여보았어요~~ 저희집에서 가장 퀄리티있는 간식인데 소개시켜 드릴게요 ㅋㅋㅋ 

 

 

아기간식 동결건조간식

 

 

짠~~ 바로 내용물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진짜 사과 그대로의 느낌을 재연한 과자입니다!! 그냥 얼핏보면 생 과일 모습의 사과 같죠??아니랍니다!! 바삭하고 사과 맛이 그대로 나는 과자에요~~

 

 

 

 

우리 유림이가 몇 개 먹고서는 또 먹고싶어서 과자를 봉투에서 빼려는 모습이에요^^ 겉 포장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달달별맛 순수사과라는 이름을 가진 과자이고 국내산 100% 라는 멘트와 동결건조 라는 멘트가 오른쪽 아래에 써있어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확대샷!! 그램수는 15g 이고 보관방법은 공기를 뺀 후 지퍼를 닫아 보관해주시면 되세요~ 맨 위에도 그렇게 써있구요^^ 국내산 사과 100% 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아기들을 먹일 수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사과맛도 있지만 또 다른 맛 3가지도 더 있답니다!! 보여드릴게요~~

 

 

똑같은 삼도웰빙 이라는 곳에서 주문한건데 왜 꼬마토마토칩만 포장이 다를까요?ㅋㅋㅋ 제가 구매한건 아니고 친 언니가 사준거긴 한데 저도 의문이네요 ㅎㅎㅎ 이렇게 삼도웰빙에서 사과 뿐만 아니라 딸기/배/토마토 3가지맛을 더해서 총 4가지맛을 사줬네요~ 제가 4가지맛을 다 먹어봤지만 사실 제일 맛있고 유림이도 가장 좋아하는 맛은 바로바로!!!!!!!!!딸기랍니다 ㅋㅋㅋㅋ 딸기는 제가 다음에 리뷰해드릴게요^^ 

 

 

 

사진이 좀 흐릿하긴 하지만 ...ㅎㅎ  두께를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얇지도 않죠? 어느정도 두께감도 있고 크기도 작지 않고 커서 한 번 먹을 때 양은 좀 있어요. 그치만 전체적인 양은 15g인 만큼 많지는 않은거죠~~ 사과를 얼려서 건조시킨 거기 때문에 건조식품은 무게가 적게 나가는 특성을 이해하기에 양이 적다는건 어쩔 수 없이 넘어가야 되는 부분 같아요~~ 많이 드시고 싶으시면 많이 구매하시면 될 듯합니다 ㅋㅋㅋㅋ 가격은 이 과일동결건조 식품이 저렴하진 않아요 ㅠㅠㅠ 아기간식 으로나마 구매하는거지 제가 먹으려고는 주문 안해요 ㅠㅠㅠ ㅎㅎㅎ

 

 

 

 

얼굴이 빨개진 유림이가 과자를 많이 집으려고 해요 ㅋㅋㅋㅋ 미술도서관에서 잠깐 의자가 있길래 배고플시간에 꺼내서 줬는 데 미술도서관이 히터가 너무 빵빵해서 더운거있죠 ㅎㅎㅎ 저 조끼라도 벗어줄 껄 그랬나봐요 ㅋㅋ 유림이는 순수사과맛을 좋아해서 추천드리는거에요~ 사과는 아이들이 무난하게 다 잘먹는 과일로 알고있는 데 이 동결건조 아기과자 또한 유림이 입맛에도 맞네요~~!!

 

 

 

 

과자 봉투 안에는 습기제거제가 있어서 눅눅하지도 않고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양이 적기 때문에 금방 먹는게 좀 아쉽고 흠이긴 한데 그 만큼 몸에 좋고 건강한 간식이다 보니 퀄리티로 따져야겠죠~ ㅎㅎㅎ 몸에 좋은건 비싸잖아요~ 추천드리기가 좀 애매모호 한데 아기한테 좋은거 먹이고 싶기도하고 돌 간식 으로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 맘때는 좋은거 주려고 엄마들이 막 알아보잖아요~ 처음 먹이는 간식을 뭘로 해야될지 잘 모르시기 때문에 과일간식은 정말 딱인거죠!! 그냥 과일은 손에 막 묻기도 하고 갈변되는 현상들 때문에 오래 납두고 먹기 힘든데 이렇게 과일동결과자는 생과일의 단점을 보완한 식품이라고 생각해요~~

 

 

 

농업회사 법인 삼도웰빙에서 제조하고 판매까지 다 하는 회사이네요~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지퍼는 밀봉해서 보관해주시면 되세요~~ 습도가 높은 곳에서는 눅눅해지기 쉽기 때문에 개봉한 후에 밀봉을 하라고 써있어요!! ㅎㅎ 또한 사과에 대한 알러지가 있는지 확인하고 드시라고 주의사항에 써있네요~~ 돌 전 아기한테 간식을 주시는 분들께서는 꼭 주의하셔야 할 내용같아요!!! 저희 유림이도 몇 가지 알러지가 있었던 것 같은데 돌 전 아기 간식으로도 괜찮지만 알러지 유발 과일인지는 꼭 확인하세요~!!

 

 

 

오른쪽 위에를 보면 현대해상에 생산물배상책임보험 10억원가입을 했다고 써있어요. 안심이 더 됩니다 ㅋㅋㅋㅋ

 

 

 

 

돌 전 아기 간식 혹은 돌 아기 간식 또는 아기간식으로 찾고 계시는 분들께 정똑순이가 먹어보고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