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천가볼만한곳 고모리저수지

정똑순 2023. 6. 5. 23:0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첫째딸과 남편 이렇게 셋만의

데이트를 즐기기위해

둘째를 어머님께 맡기고

첫째딸을 위한 시간을

보내기로 해서 

양주공원에 갔다가 첫째딸한테

퇴짜맞아서 급작스럽게 간

고모리저수지

ㅋㅋㅋㅋㅋ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

우선 날씨가 정말 좋아서

성공적인 데이트날이 되었어요!!

 

 

포천가볼만한곳 고모리저수지

 

아름다운 모습아니겠어요~?

ㅎㅎㅎㅎㅎ

첫째 딸이 엎어달라고 해서

평소같으면 잘 못해주는

어부바를 해줬답니다^^

오늘은 첫째 딸 기분좋게 해주는

데이트 날이기 때문이죠~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고모리저수지 걷는데

붐비지는 않았어요

 

 

 

새모양의 거울이 

운치가 있어서보여서

한 번 찍어봤어요

 

 

 

이 건물은 호텔이에요

저희와 관련은 없는

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커플이 사진을 찍고있길래

예뻐보여서^^;;

제가 찍은 구도가 넘

좋지 않나요~ㅎㅎㅎㅎ

 

 

고모리저수지 투썸플레이스

뷰가 좋기로 유명하지요

저희는 패쓰~~

이후의 레스토랑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저희가 오후 늦게 와서 그렇지

이렇게 천막쳐져있는 곳에

프리마켓처럼

매주 뭘 하는 것 같아요

다 끝난 흔적 모습 ㅎㅎ

 

 

 

좀 걷다보면

느린우체통

이라는 우체통이 있어요

 

 

 

남편과 첫째 딸이

엽서에 낙서를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 엽서가 세금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함부로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너무 늦게 읽었어요;;;

ㅠㅠㅠㅠ

 

 

 

아주 열심히 끼적이는걸

좋아하는 첫째 딸이

집중하고 있어요 ㅎㅎㅎ

 

 

 

햇빛이 은근히 강해서

엽서까지 쓰고 

다시 오던길을 걷기로 했어요

그러다가 아까 커플이 찍었던

호텔이 다시 보이네요

ㅎㅎㅎ

 

 

 

와우!!!!!

전동보트가 생겼어요!!!!!

전에 왔었을 때에는

없었었는데............!!!!

가격이 5만원이더라구요

원래 4만원이였는 데

인상됐어요

 

 

 

고모리저수지 뷰 모습입니다

저수지 치고 넓은 편에 속해요

 

 

 

오~~

중간에 이런 얼음물 판매도 

있네요!!!!!!

벌써 2명이 사갔어요

ㅎㅎㅎㅎ

양심을 지킵시다^^!!

 

 

 

해가 지려고 하네요

운치있는 고모리저수지

 

 

 

제 폰이 화질이 좋아서 그런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너무 예술적으로 사진이 나와서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맞지만

아무래도 가족과 함께 가서

완벽한 데이트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