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의정부 카페 [초콜릿리버] 분위기 좋은 카페

정똑순 2022. 2. 25. 22:31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카페 중에서 퀄리티있고 저희 부부가 오랫동안 다녔던 의미있는 카페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데이트 하실 때 특히 좋은 곳이랍니다^^ 카페 이름은 초콜릿리버!!

 


의정부 카페

 

 


초콜릿 같은 달달구리한게 땡기시는 분들과 그러지 않아 하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는 메뉴들은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가실 수 있는 것 같아요~ 매장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 옆에 놓여진 유모차를 보니 생긴것도 유림이꺼랑 엄청 비슷하게 생겨서 유림이가 떠오르네요 ㅎㅎㅎ

 

 


조명이 너무 예쁘네요^^ 뒷 창가쪽에는 또 뷰가 끝내줍니다

 

 


디저트가 빠질 수 없는데요,
크게 크로플과 브라우니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크로플이 계속 유행이라 저희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먹어보기로했어요~ 아이스크림 크로플6500원 밖에도 메이플크로플4900원/딸기잼크로플5500원/메이플시나몬크로플5500원/브라운치즈 고메버터 크로플7900원 종류가 더 있구요.



저희는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은 후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시그니처초코음료5500원과 누텔라초코5700원 그리고 디저트로는 아이스크림크러플7500원과 브로이어 초콜릿 중 펠르카페와 펠르밀크 각1800원짜리 2개 이렇게 총 4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음료 가격보다 디저트 하나 가격이 더 많이 나가는 실화 ㅋㅋㅋㅋㅋㅋㅋ

 

 

초콜릿리버커피는 좀 오래된 카페에요~ 저희가 신혼초부터 다녔었고 그 전부터도 있었기 때문에 잘 되는 카페중 하나인 듯해요~ 테이블에서 보면 그 흔적을 느낄 수 있답니다^^

 

 

짠~ 저희가 주문한 초코음료와 초콜릿이 나왔어요!! 음료는 시그니처초코음료5500원과 누텔라초코5700원이구요,크로플은 만드는 시간이 좀 걸려서 먹고 있으면 나중에 나온데서 먼저 음료와 초콜릿 먼저 받아왔어용~~ 여기 초콜릿리버카페의 음료들이 시중에 파는 초콜릿처럼 달기만 하다면 다시는 안올텐데 정말 수제 초콜릿 집이라서 음료와 디저트 초콜릿들이 고급지게 많이 달지 않아서 가끔 올만해요 정말...!!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못 갔었는 데 지금도 뭐 불안하기는 마찬가지 이지만 유림이도 어느정도 커서 같이 다닐만해요~

 

 

 

 

이건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정말 퀄리티 질로 승부하는 디저트입니다.....:) 이름은 브로이어 초콜릿!!

펠르카페펠르밀크 라는 이름의 초콜릿인데 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파는 고급 초콜릿 저리가라에요 ㅎㅎㅎ 초콜릿들도 다 나름인데 여기 초콜릿리버에서 먹는 초콜릿 음식들은 괜히 기분이 더 좋아지는 음료와 디저트라서 여자분들 뿐만 아니라 남자분들도 그렇게 많이 오시더라구요 ㅎㅎㅎ 저희 옆에 남자분들 단체손님이 있었거든요

 

 

음료는 뭐 말할것도 없이 그냥 최고입니다..........!

추운 겨울날 이지만 카페가 따뜻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아이스ice와 핫hot구별은 없어도 되겠죠? 맛만 맛있다면 아이스도 마다하지 않아용 ㅎㅎㅎ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음료는 정말 끊을 수도 없고 계속 찾게 되는 맛이에요.

 

 

 창밖에는 도로도 있지만 반대편으로 가면 하천길이 나오기 때문에 분위기좋은카페 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분위기며 맛이며 정말 모두다 최고인 카페에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인데 나쁘게 쓸게 굳이 없는 것 같아요 ㅎㅎㅎ 그냥 다 만족하면서 먹는 카페이기 때문이죵

 

 

드디어 크로플 디저트가 나왔답니다~! 저희는 크로플 중에서도 비싼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남편이 아이스크림을 워낙 좋아해서 말이죠...... 역시나 맛있긴 합니다만 ㅎㅎㅎㅎ 우선 비주얼이 한 몫 하네요!!

 

 

모르시는 분들은 와플이라고만 생각하실 수 있는 데 크로와상 빵을 와플기계에 눌러서 만든 디저트가 크로플인데요, 아이스크림 또한 우리가 아는 빵빠레 같은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이라서 정말 만족했어요. 이래서 비싸구나 했지요. 크로플을 시누이 집에 가서 처음으로 먹어봤는 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놀라 기절할 뻔 했다는 소문이 ㅋㅋㅋㅋㅋㅋㅋ 그 이후로 그로플을 저희 집에서도 만들어서 먹고 싶었으나 너무 돈이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아서 정똑순이는 구매는 따로 안했지만 이렇게 가끔 먹으면 되지 않겠어요~~?ㅎㅎㅎ

 

 

수제 초콜릿이기 때문에 이렇게 선물용으로도 제작을 하시네요~ 받았을 때 고급지고 맛있기도 하면서 세상에 하나뿐인 브랜드의 초콜릿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저도 누가 초콜릿 세트 선물해주면 정말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음료 휘젓는 영상 보시면서 마무리합니다 ㅎㅎㅎㅎㅎ 의정부에서 분위기좋은카페 혹은 의정부카페 로 궁금해서 찾아보신다면 여기 의정부 민락동에 있는 초콜릿리버카페 추천드립니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호불호가 그닥 많이 없을 카페이기 때문에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딱!!일 듯 합니당 ㅎㅎㅎ 요 몇일동안 유림이 재울 때 골아떨어져서 글을 못써서 많이 속상했는데요, 오늘은 빨리 자주는 바람에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게 되서 뿌듯하고 기뻐요. 요 몇 일동안은 어린이집이 방학이면서 어머님이 봐주시는데, 낮잠을 어린이집에서보다 잘 자서 저녁에 잘 못잤는 데, 오늘은 할머니집에 시누네 가족이 와서 낮잠을 잘 못자서 피곤했나봐요ㅎㅎㅎㅎ 뭐 이런저런 장단점이 다 있는 듯 해요. 살면서 느끼는 진리라고 해야할까요... 오늘도 모두모두 정말 수고하셨고 내일부터 주말 잘보내세요!! 주말에도 정똑순은 쉬지 않아요~~ 또 뵐게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