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의정부맛집 샤브샤브 채선당 플러스 신선+가성비최고

정똑순 2022. 3. 4. 15:3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유림이 동생 둘째를 갖게 되어 다니던 일을 그만두고 몇 일동안 쉼을 가지기 위해서 오늘 점심을 남편과 함께 저희가 자주가는 의정부맛집 채선당 플러스에 갔습니다! 의정부에 살고 있지 않았을 연애할 때부터 샤브샤브는 여기 의정부 채선당 플러스에서만 무조건 와서 먹었었고 결혼하고나서 지금까지도 외식할거면 채선당 플러스로 저희는 가요~ 코로나 시기에 쭈르륵 있었던 샤브샤브집 3곳중 이 채선당 플러스만 살아남아있는거 아닙니까~!! 정말 다행이죠 ㅠㅠ 잘 되는 이유가 있어요 ㅎㅎ 정말 가성비최고이고 먹고 나서 항상 후회없는 샤브샤브 그중에 채선당 플러스를 소개시켜 드릴게요~! 샐러드바까지 있는 샤브샤브 채선당 플러스~! 알아보러 출발~!

 

 

의정부맛집 샤브샤브 채선당 플러스

 

 

짜잔~ 채선당과 채선당 플러스의 차이점은 이렇게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샐러드바까지 이용해서 먹을 수 있는거라는거~! 월남쌈과 다양한 음식과 쌀국수 그리고 디저트까지...... 이 모든게 저렴한 가격으로 다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주차 자리가 없어서 지하2층까지 내려갔어요~ 주차 자리는 없어서 주차를 못한 적은 지금까지 단 한번도 없구요 ㅎㅎ 어디든 자리는 많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ㅎㅎ 채선당 플러스 민락점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로 내리면 입구가 바로 보여요~! 영어로 chaesundang plus+ 채선당 플러스 라고 쓰여져있어요!

 

 

 

 

채선당 플러스 민락점의 큰 장점 2가지!!

1.다른 지점보다 행사하는 게 많다

2.재료가 신선하다

 

예약고객 감사 이벤트로 스페셜 샤브/한우샤브는 20%할인까지 하고 있네요~! 성인 20명이상 예약 또는 결재 고객님에 해당하는 이벤트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이제 거의 모든 식당은 배달을 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채선당 플러스 민락점 또한 포장 및 배달을 같이 하네요~ 

 

스페셜소고기샤브 15000원

월남쌈 샤브 17000원

한우샤브 20000원

 

방문 포장시 10%할인 되고 배달의 민족 주문가능이라고 쓰여져있습니다~

 

 

 

중요한 메뉴판!!

평일 점심 특선으로 많이들 드시고 저희도 항상 먹는 메뉴는 스페셜소고기샤브 13800원 입니다. 원래 코로나 생기기 전에는 12800원이였었는 데 아무래도 힘들다보니 1천원 인상은 어쩔 수가 없나봅니다 ㅠㅠㅠㅠ 그래도 가격이 착한 가격이라 할말이 없어요. 그리고 워낙 퀄리티가 괜찮기 때문에 이정도는 이해되요~ 다른곳이 인상되면 아 다음에는 안가야지 이러거나 아깝다 생각하는 데 채선당 플러스 민락점은 그런 말이 안나오네요.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주말 12:00 -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30-17: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입구에 딱 들어서면 이렇게 아이들이 탈 수 있는 장난감도 있어요~ 아무래도 돈을 넣고 타는거라 잘 안타기도 하고, 타는건 한 번도 못 본 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보이는 데스크탑!오픈 준비로 분비기 때문에 사람이 없어요 ㅋㅋㅋ 정해져있지 않고 사장님 또는 종업원 분이 손 되시는 분께서 결제해주시는 시스템이더라구요~

 

 

 

매장은 사진과 같이 굉장히 넓어요! 자리세가 얼마나 나갈지 걱정이 되는 마인드가 나오는건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 넓어서 먹는 입장에서는 좋더라구요~ 그리고 지금은 코로나 시국이라 옆에 붙어서 먹기 불편하고 찝찝하잖아요 ㅜㅠㅠ 그래서 띄엄띄엄 앉아서 먹으니 좋아요!

 

 

 

자리를 정하러 들어가는 길에 이렇게 식기 모아둔 곳이 있어서 한 번 찍어보았어요 ㅎㅎㅎ

 

 

 

자리를 맡고 샐러드바가 있는 곳으로 고고gogo!!

사람들이 좀 있어서 찝찝해서 천천히 간다고 갔는 데도 어쩔 수가 없네요 ㅠㅠ 이렇게 채선당 플러스에는 샐러드바가 있는게 아주 큰 장점이에요! 보통 샤브샤브 집이나 채선당은 그냥 샤브샤브만 먹고 끝인데 여기 채선당 플러스 민락점은 샐러드,피자,쭈꾸미볶음,볶음밥,쌀국수,디저트,음료수,과일,과장 등등 엄청 많이 있어요~~ 천국이나 다름 없지요 ㅎㅎㅎ

 

 

 

우와 소스가 이렇게 다양해요~

칠리소스/땅콩소스/미소소스(된장)/간장소스

저희는 칠리소스와 땅콩소스만 먹어요 ㅎㅎㅎ 이게 메인이고 가장 잘 어울려요^^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한 채소들 아니겠습니까? 처음에 직원분이 육수 냄비와 고기를 가져다주시면 저희는 알아서 채소를 먹고 싶은걸로 골라서 가져오면 되요~ 정말 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채선당 플러스 민락점은 정말 채소 야채가 진짜 신선해요. 그리고 오늘 보니 느타리버섯 포장 뜯는걸 봤는 데 무농약 느타리버섯 이더라구요..... 정말 사장님이 좋은 마인드이신게 느껴져요. 그렇다고 채선당 플러스 가 비싼것도 아니고 요즘 같을 때 정말 괜찮은 가격이에요.

 

 

 

이렇게 샐러드바 종류가 많아요~~~~ 아직 끝나지 않았답니다? 아래 더 있어요~~~

 

 

 

쌀국수 메뉴는 저번에 왔었을 때에는 없었었는 데 이번에 생겼네요~~

 

 

 

해물 볶음밥과 로제 떡볶이 정말 맛있었어요! 로제 떡볶이 같은 경우에는 뷔페에 있는 떡볶이가 다 밍숭맹숭 하고 별로 맛이 없어서 기대를 안하고 딱 한개만 가져왔는데 왠걸???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야채감자고로케 정말 정말 맛있어요!! 보기에는 그냥 그래보였는 데 하나 가져와서 먹었는 데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조명과 함께 놓여지는 스트로베리피자까지 ㅎㄷㄷㄷ

정말 종류도 많고 맛있는거 너무 많지요?!!

 

 

 

과자들과 쿠키 그리고 송편까지 디저트가 정말 다양하지요~ 반대편에 팥빙수도 있는 데 그건 너무 지금 겨울에 먹기에는 춥고 안들어가서 안 먹어요 ㅋㅋㅋ

 

 

 

이제 자리에 와서 드디어 끓고있는 육수에 채소와 고기들을 넣을 거에요~

 

 

 

정말 맛있게 생겼죠~ 육수가 간도 맛도 딱이라서 정말 저는 입맛에 너무 맞아요 ㅎㅎㅎ 

 

 

 

이렇게 월남쌈도 먹을 수 있도록 접시까지 세팅되어있네요~ 원래는 이런 칸막이 접시는 없었었는 데 사장님이 손님들의 불편함을 어떻게 아셨는지 마련하셨더라구요 ㅠㅠ 정말 세심하시고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편하게 먹고 있어요~

 

 

 

정말 정말 맛있는 로제 떡볶이와 치킨!!!!!!!!!

치킨이 사먹는 치킨 보다 더 맛있어요 !!!!!!!!!!!! 왜냐하면 튀겨서 바로 그자리에서 먹는 것도 먹는거고 시장통닭 같은 바삭함과 맛이 정말 최고입니다 ㅠㅠㅠㅠㅠ

 

 

 

쿠키와 과일 과자 등등 이렇게 여러가지 빼먹지 않고 다 가져왔네요 ㅋㅋㅋㅋ 너무 만족스럽고 배가 너무 불러서 간만에 기분이 너무 좋아요~ 남편과 둘이서 편하게 한시간 반 넘도록 먹었어요 ㅋㅋㅋㅋ저희가 대식가라서 조금 먹고 자리를 뜨는 사람들이 아니라서요 ㅎㅎ

 

 

 

마지막으로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먹어주고 자리를 뜹니다 ㅋㅋㅋㅋ정말 오랜만에 오랫동안 식당에서 많이 먹은 날이에요 ㅎㅎㅎ 사람들이 없어서 코로나 신경 많이 안쓰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1천원이 인상되었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게 해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려요^^! 정말 채선당 그중에서도 채선당 플러스 그 중에서도 의정부맛집 으로 채선당 플러스 민락점이 단연 1등이지 않을까 싶어요. 정말 다른 지점들하고 차이가 있으니 믿으셔도되요. 제돈주고 먹은 실제 후기인데 정말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정도로 한 번 오면 또오게 되는 그런 묘미가 있어요~ 그래서 주변 지인이나 손님 그리고 가족들도 많이 추천해서 같이 오기도 해요.여러분들께도 의정부 맛집 채선당 플러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