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멀티비타민 친한친구로부터 생일선물 받았어요

정똑순 2023. 3. 14. 23:21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얼마전은 저의 생일이였어서 친구로부터 생일선물을 받았어요

그건 바로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덕 !!

출산 하고나서 챙겨먹은 영양제라곤

철분제와 비타민c 비타민d였었는 데

다른 영양제를 선물받으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영양제 내돈 주고 사먹기 뭔가 좀 아까운 그런 느낌 있잖아요

 

  

멀티비타민

 

알약 형태의 멀티비타민 이 아닌!!

바로바로 이건 아이들이 먹는 젤리도 아닌

ㅋㅋㅋㅋㅋㅋ

성인 비타민 젤리에요

일명 이름은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덕

 

 

 

겉표지 모습이에요

노란색 포장이 눈에 확 띄면서

뭔가 발랄하고 선물다운 선물 느낌을 받았어요

 

 

 

누구도 뜯지 못하게

양쪽을 테이프로 붙여놨어요 ㅎㅎ

 

 

 

열어보니 오잉?????

전 진짜 깜짝놀랐어요

잘 못 온줄..........

뭐지??영양제 선물 이라고 했는 데

왠 사탕만 보이지???

 

 

 

알고보니 서비스로 넣어주신 사탕

ㅋㅋㅋㅋㅋㅋ

사탕이 몇 개도 아니고 엄청 많아서 헷갈렸어요 ㅎㅎ

비타민은 잘 왔네요^^

 

 

 

제품명 :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덕

내용량 : 240g(3gx80개)

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1회 / 1회 2개를 씹어서 섭취하십시오

보관방법 :

①고온에 약하니 직사광선을 피하여 25도씨 이하의

온도가 낮은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②제품 개봉후에는 밀봉하여 보관하시고

가급적 빨리 섭취하십시오

 

 

 

 

성분작용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A

: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

: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

: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생성에 필요

 

●비타민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

 

●비타민E

: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

 

●망간

: 뼈 형성에 필요

: 에너지 이용에 필요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

 

●비오틴

: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겉포장지 만큼 통이 너무 알록달록하고

눈에 띄게 예쁘네요

건강식품 치고 거부감 들지 않아요

 

 

 

 

병뚜껑 여는 방식과 똑같아요

왼쪽으로 돌리면 close

오른쪽으로 돌리면 open

 

 

 

뚜껑을 열고 보니 먹기 위한 관문이 한 번 더 있어요 ㅎㅎ

화살표 모양대로 잡고 올리기만 하면 

뻥~! 하고 열린답니다

 

 

 

이렇게 말이죠~~~

처음엔 좀 헤매이다가 

금새 따라할 수 있었어요

 

 

오~~~ 다양한 색깔의 젤리 영양제!!

사실 저는 영양제를 잘 안챙겨 먹다가

임산부때부터 출산 이후로 잘 챙겨먹기 시작했어요

얼마 안되었는 데 특히 이렇게

젤리 형태의 영양제 는 처음먹어봐요

그냥 젤리는 많이 먹어도....^^

 

 

빨강,초록,주황 이렇게 3가지 색상의

젤리타입의 영양제!!

 

주황-오렌지맛

초록-청포도맛

빨강-라즈베리맛

 

 

 

사이즈를 알려드리기 위해ㅎㅎㅎㅎㅎ

성인 여자 손톱보다 약간 크다는 걸 

보여드려요 ㅎㅎㅎ

부담감도 없고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비타민젤리 장점이 물 없이도

어디서나 간단히 먹을 수 있다는점!!

저 처럼 애 둘 키우는 엄마한테 최고이죠

친구가 저의 상황을 알고 준 것 같아요^^

고맙다 친구야~~!!건강해질게!!

친구한테 직접 선물받은 후기입니다